“아침에 물 한잔 이렇게 마시면 보약만큼 좋습니다” 돈 한 푼 들이지 않고 집에서 할 수 있는 만병통치약인 물요법

🔔 당일배송 BEST템! 🔔

아침에 일어나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이 무엇인가요? 화장실을 다녀오시는 분들도 있고 물 한 잔을 마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렇게 사람마다 다양하게 하루를 시작하는데요. 아침에 따뜻한 물을 마시면 기적과 같은 일들이 일어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내 몸을 지키고 위하는 따뜻한 물 4잔 마시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남녀노소 누구나 공복에 먹으면 좋은 단백질 폭탄 콩죽 레시피”
👉 “피곤, 감기, 암, 노화, 여드름, 체끼등의 상황에 따른 꿀 먹는 방법”
👉 “가슴과 볼살은 유지하면서 뱃살만 빼주는 최고의 운동”

따뜻한 물의 효능

🔔 당일배송 BEST템! 🔔

더운 물을 마시는 것은 정말 몸에 좋은 약을 먹는 것과 같은 습관입니다. 인간의 체질상 차가운 물은 몸을 상하게 하므로 항상 따뜻한 물을 마셔줘야 하는데요. 그렇다고 너무 뜨거운 물을 마시게 되면 암을 유발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따뜻하다는 기준을 잘 정해야 하는데요.

10일간 실험을 한 결과 아침에만 더운 물을 마신 분들이 두통과 현기증이 싹 사라졌다고 합니다.

✅ 편두통, 고혈압, 저혈압, 관절 통증, 심장박동 증가 및 감소, 간질, 콜레스테롤 수치의 증가, 기침, 신체적 불편, 골루 통증, 천식, 백일해 기침, 정맥의 막힘, 자궁 및 소변과 관련된 질병, 위장병, 식욕 부진, 두통 

위와 관련된 모든 질환들에 있어서 거의 대부분이 해결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따뜻한 물요법 음용방법

우선 아침에 공복 상태에서 따뜻한 물을 4잔을 마셔줍니다. 일반적으로 쓰는 보통 컵에 4잔을 마셔주면 됩니다. 처음에는 마시기 힘들지만 차차 익숙해지면 몸이 좋아짐을 느끼게 되고 수월하게 마실 수 있다고 합니다.

✅ 아침 공복 상태에서 따뜻한 물을 4컵 마신다. (따뜻한 온도는 차가운물:뜨거운물 = 1:1)

✅ 물을 마신 후 45분 동안은 아무것도 먹지 않는다.

따뜻한 물요법으로 지병 낫는 기간

위와 같이 따뜻한 물요법만 지켜준다면 모든 병이 시간은 걸려도 낫는다고 합니다. 병의 종류에 따라서 낫는 기간도 다르다고 하는데요.

✅ 당뇨병은 30일 이후부터

✅ 혈압은 10일 만에

✅ 위장 문제는 9개월 이내에

✅ 모든 암은 6개월 이내에

✅ 정맥 차단은 10일 후에

✅ 식욕 부진 해소는 10일 후에

✅ 자궁 관련질환은 10일 이내에

✅ 심장 질환은 3일 후에

✅ 두통 및 편두통은 4개월 이내에

✅ 콜레스테롤 정상 수치는 9개월 만에

✅ 간질 개선은 4개월 만에

✅ 코, 귀 및 인후의 문제는 15일 만에 
🔔 당일배송 BEST템! 🔔

위와 같이 따뜻한 물을 마시게 되면 우리 몸의 장기들은 대부분 제자리로 돌아오게 되고 지병이 있었다면 곧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찬물은 건강을 위해서 되도록이면 드시지 않는 것이 좋으니 이번 기회에 따뜻한 물 4잔으로 내 몸의 건강을 지켜보시기 바라겠습니다.

👉 “알맹이보다 더 좋습니다” 신경외과 의사들도 집에 가서 자기전에 꼭 한다는 마늘껍질족욕 (+마늘껍질 요리)
👉 “3번만 하면 굽었던 목이 펴집니다” 재활의학과 교수가 알려주는 그 어렵다는 거북목을 정상으로 펴는 방법 (feat.교정루틴)
👉 “의사들도 매일 빠짐없이 주무르고 있습니다” 하루 5분만 눌러주면 평생 병원갈 일이 없다는 손 지압법 모두 정리 (+손지압표)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