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상시 먹던대로 먹어도 근육손실 하나없이 지방만 쏙~ 빠집니다” 만병통치약 이라고 불리는 대박 ABC 주스 레시피

🔔 당일배송 BEST템! 🔔

날씨가 추워지면서 조금씩 몸이 움츠러들고 이곳 저곳 아픈곳도 많이 생기는데요. 이런 경우에 증상마다 약을 먹어야 합니다. 하지만 일명 만병통치약이라고 하는 것이 있는데요. 암예방은 기본이며 먹기만 하고 운동을 하지 않아도 내장지방이 줄어 들어 허리둘레가 기본으로 10cm씩 줄어드는 주스가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모든 병을 치료해주고 예방해주는 ABC 주스에 대해서 먹는 방법과 시간, 언제 먹어야 하는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BC주스 레시피 열풍

🔔 당일배송 BEST템! 🔔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주스인 ABC주스. 방송후에 실검을 장악했을 정도로 그 여파가 대단했는데요. 운동을 하지 않고도 근육의 손실이 하나도 없이 지방만 빼주는 효과가 있다고 해서 더욱 더 인기가 있었습니다.

출처 : 유튜브 ‘나는몸신이다’ 캡쳐
A는 Apple, B는 Beet, C는 Carrot를 이야기하는 ABC주스. 

✅ 이 3가지의 재료인 사과, 비트, 당근을 모두 함께 갈아 마시는 것인데요.

ABC주스 만드는 방법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모든 재료를 믹서기에서 갈아주면 되는데요. 비율을 아주 잘 지켜야 합니다.

출처 : 유튜브 ‘나는몸신이다’ 캡쳐
✅ 씨를 제거한 사과 1개를 껍질째 깍뚝썰기하여 믹서기에 넣어줍니다.
출처 : 유튜브 ‘나는몸신이다’ 캡쳐
✅ 비트 1/3개와 당근 1개를 깍둑썰기하여 믹서기에 넣습니다.

✅ 물 200ml를 넣습니다.
출처 : 유튜브 ‘나는몸신이다’ 캡쳐
✅ 이렇게 갈아서 걸죽한 상태로 드시면 됩니다.

3가지 포인트를 꼭 지킬 것

무조건 지켜야 하는 비율이 있는데 바로 사과와 비트, 당근의 정확한 비율입니다.

출처 : 유튜브 ‘나는몸신이다’ 캡쳐
✅ 사과 : 비트 : 당근 = 1 : 1/3 : 1의 비율을 무조건 지켜야 합니다.

✅ 비트를 1/3만 넣는 이유는 비트에 들어 있는 특정 성분을 많이 섭취하게 됐을 때 신장에 결석이 생기기 때문에 반드시 위의 용량대로 만드셔야 합니다.

출처 : 유튜브 ‘나는몸신이다’ 캡쳐
✅ 무조건 믹서기를 통해서 걸쭉하게 죽처럼 갈아먹어야 합니다.

✅ 착즙기를 사용하면 효과가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 건더기 속의 불용성 식이섬유는 배변량을 늘려 장의 운동력을 높여줍니다.
출처 : 유튜브 ‘나는몸신이다’ 캡쳐
✅ 무조건 매일 아침 공복에 먹어야 합니다.

✅ 이렇게 먹어야 유효 성분의 체내 흡수율이 올라가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 매일 딱 한 잔 분량만 아침 공복에 드시면 됩니다.

✅ 만약 초기에 설사나 더부룩함의 증상이 있담녀 하루 한 잔을 여러번 나눠 마시다가 적응된 후에는 공복에 한 잔을 다 마셔주면 됩니다.

실제 내장지방이 감소

출처 : 유튜브 ‘나는몸신이다’ 캡쳐
✅ 실제 실험 참가자 4분이 운동도 안하고 평상시 먹던 음식 그대로 드신 후에 공복에 ABC주스만 드셨는데 내장 지방이 눈에 띄게 감소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운동과 먹거리때문에 다이어트를 해도 늘 실패하시는 분들은 오늘 소개해 드린 근육 손실없이 마음껏 먹고 체중, 허리둘레, 내장지방을 없앨 수 있는 ABC주스 다이어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주위분들에게도 아래의 링크를 많이 공유해 주시고 건강하세요.

👉 “400만뷰가 이 방법대로 하고 있습니다” 싱크대 배수구 악취, 세균 모두 손 안대고 이것만 뿌리면 되는 청소방법
👉 “3분만에 새하얗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옷장속에서 색바랜 죽어가는 낡은 옷들 새것처럼 복구시키는 방법 총정리 (+7가지 상황)
👉 “집에 있는 식초만 준비하세요” 홀쭉하게 숨죽은 패딩점퍼 1분안에 빵빵하게 만드는 진짜 방법 (+자세한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