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병통치약이라고 불립니다” 세상의 모든 식품중에 상하지 않는 유일한 식품인 벌꿀로 모든 병을 고칠 수 있는 방법 (feat.계피가루)

🔔 당일배송 BEST템! 🔔

우리가 달달한 맛을 좋아하는 것은 본능입니다. 그중에서 달달함을 대표하는 벌꿀은 실제로 이 세상에서 상하지 않는 유일한 식품이라고 하는데요. 의사들도 안 알려줄만큼 그 효능이 굉장히 뛰어나다고 합니다. 벌꿀은 아이들도 잘 먹어서 약을 못 먹는 아이들이 먹어도 좋다고 합니다. 꿀하고 같이 섞어 먹어야 하는 또 다른 한 가지가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벌꿀을 이용해서 여러가지 병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렇게 하면 치킨 한 마리 값을 합니다” 해외 SNS에서 난리난 먹다 남은 치킨무 재활용법
👉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최대 1년까지 먹을 수 있는 온갖 야채 보관 방법 (+10가지)
👉 “만들어 두면 일 년 내내 먹을 수 있습니다” 역대급 레전드 끝판왕인 믿고 보는 만물상 만능간장 레시피 (+2가지 요리 레시피)

피곤할 때

🔔 당일배송 BEST템! 🔔

몸이 피곤하고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을때 아래와 같이 섞은 반죽으로 칫솔질을 하면 좋다고 합니다. 실제로 이렇게 칫솔질을 한 분들이 더 민첩하고 유연성도 뛰어났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 꿀 1스푼 반 + 계피가루 뿌린 한 컵의 물을 이용해서 칫솔질을 한다.

감기에 걸렸을 때

감기를 미리 예방할 수도 있고 감기에 걸렸을 때도 아래와 같이 3일만 먹으면 감기가 금새 그치고 코감기도 확 뚫린다고 합니다.

✅ 꿀 1스푼 + 계피가루 1/4스푼을 섞어 먹는다.

노화방지

🔔 당일배송 BEST템! 🔔

이미 노화가 진행된 분들도 아래와 같이 하루 1/4컵씩 마시면 피부가 되살아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물론 젊었을 때부터 마시게 되면 더욱 좋은 차이기도 합니다.

✅ 꿀 4스푼 + 계피가루 1스푼 + 3컵 분량의 물을 넣고 차처럼 끓여 하루에 1/4컵씩 마신다.

체했을 때

이미 체했을 때도 효과가 있고 식전에 먹으면 위산 분비를 조절해 줘서 아주 많이 먹어야 하는 식사에서도 거뜬히 소화한다고 합니다.

✅ 계피가루 2스푼 + 꿀 1스푼을 섞어 먹는다.

콜레스테롤 예방

아래와 같이 먹게 되면 2시간안에 혈관속 콜레스테롤 수치가 10% 내려간다고 합니다. 꼭 드셔보세요.

✅ 꿀 2스푼 + 계피가루 작은 3스푼을 섞어 먹는다.

입냄새가 날때

🔔 당일배송 BEST템! 🔔

일부 남아메리카 사람들은 아래와 같이 물을 만들어서 입안을 씻어 입냄새가 나지 않도록 한다고 합니다.

✅ 꿀 작은 1스푼 + 계피가루  작은 1스푼 + 뜨거운 물 에 타서 입안을 씻어 낸다.

심장병 예방

동맥혈관들 속에 지방이 축척되는 것이나 심장마비에 걸릴 확률이 줄어든다고 합니다. 숨이 차는것도 덜하고 심장박동도 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 꿀 + 계피가루를 반죽해서 잼대신에 빵에 발라서 먹는다.

관절염 예방

🔔 당일배송 BEST템! 🔔

아래와 같이 매일 먹으면 고지적인 관절염의 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코펜하겐 대학에서 연구한 결과 일주일에 200명의 환자를 고치고 73며의 환자가 통증이 완화되었다고 합니다.

✅ 더운물 1컵 + 꿀 2스푼 + 계피가루 작은 1스푼을 섞어 마신다.

방광염

여성들의 방광염 예방에 특효약이라고 합니다.

✅ 계피가루 2스푼 + 꿀 작은 1스푼을 섞어 먹는다.

여드름 치료

자기전에 아래와 같이 만들어서 여드름 부위에 올려 놓고 자면 다음날 아침에 따뜻한 물로 씻어 냈을 때 여드름 뿌리까지 없어진다고 합니다. 여드름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은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 꿀 3스푼 + 계피가루 작은 1스푼을 만들어 여드름이 난 부위에 올려 놓는다.

암 예방

아래와 같이 만들어서 하루에 3번씩 한 달 이상 복용하면 암을 예방하거나 이미 진전된 암도 치유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꿀 1스푼 + 계피가루 작은 1스푼을 섞어서 하루에 3번씩 먹는다.

이렇게 꿀과 계피가루가 우리 몸에 전반적으로 좋은 영향을 끼친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결론은 꿀과 계피가루를 적당한 양을 섞어서 먹게 되면 우리 몸에 굉장히 좋다는 결론입니다. 꿀과 계피가루가 들어간 약밥도 집에서 밥통만 있으면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꼭 오늘부터 꿀과 계피가루를 옆에 두시고 드시길 바라며 주위에도 공유해 주세요.

👉 “라면 먹을 때 함께 먹으면 더욱 좋습니다” 식당 이모님께 어렵게 배운 대박집 대파김치 레시피 공개 (feat.대파김치 보관법)
👉 “2년이 지나도 어제 빻은 것처럼 맛있습니다” 종갓집 며느리가 알려주는 맛과 색깔이 변하지 않는 고춧가루 보관법 (feat. 2년먹음)
👉 “그냥 먹는 것보다 단백질이 무려 10배 높아집니다” 마트에서 사오면 바로 냉동실에 얼려야 한다는 음식 (+5가지)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