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은 골라서 빼야 합니다” 가슴과 볼살은 탄력이 붙고 뱃살만 집중적으로 빼준다는 가장 효과적인 동작 (+3가지)

🔔 당일배송 BEST템! 🔔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365일동안 최대의 관심사는 바로 다이어트인데요. 이제 한 해가 가고 새로운 해가 오면 또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살을 뺀다고 하더라도 불필요한 부위까지 빠져서 선뜻 운동하기를 꺼려 하시는데요. 바로 가슴살과 볼살이 그 부위입니다. 살이 조금이라도 빠지면 가슴과 볼살은 축 쳐지기 쉽습니다.

오늘은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슴살과 볼살의 탄력은 올리고 뱃살만 집중적으로 뺄 수 있는 3가지 동작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운동 저항성 지방

출처 : 유튜브 ‘닥터지바고’ 캡쳐
🔔 당일배송 BEST템! 🔔

지방중에서도 아무리 운동을 해도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의 지방이 있습니다. 이를 운동 저항성 지방이라고 부르는데요. 이 부위에 해당하는 곳이 바로 뱃살입니다.

무언가의 필요의 목적으로 인해서 잘 빠지지 않는 것이 바로 운동 저항성 지방인데요. 다른 부위의 살들보다 혈액순환 산소 공급이 35%나 떨어진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부위는 아무리 운동을 해도 다른 부위가 70이 빠진다고 쳤을 때 10도 빠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럼 이 부위는 어떻게 살을 빼야 할까요? 가슴살이나 볼살은 빠지지 않고 뱃살만 쏙 빼는 동작들이 있다고 합니다.

뱃살만 쏙 빼는 동작(1)

출처 : 유튜브 ‘닥터지바고’ 캡쳐

바로 첫 번째 동작은 많이들 알고 계시는 하늘자전거 동작입니다.

✅ 제대로 된 운동 자세는 손으로 허리를 받치고 하늘쪽으로 다리를 올립니다.

✅ 공중에서 다리로 자전거를 타는 동작을 해주면 됩니다.

✅ 10~15분간 연속으로 해주고 3세트 해주세요.

뱃살만 쏙 빼는 동작(2)

출처 : 유튜브 ‘닥터지바고’ 캡쳐
🔔 당일배송 BEST템! 🔔

두 번째는 바로 배에 힘을 주는 자세입니다.

✅ 뱃가죽이 등에 닿는 느낌으로 최대한 집어 넣은 후에 힘을 주고 30초 정도 그 상태를 유지합니다.

✅ 이 동작은 30초 버티고 10초 쉬고 30초 버티고 10초 쉬는 방식으로 30번 해주면 됩니다.

뱃살만 쏙 빼는 동작(3)

출처 : 유튜브 ‘닥터지바고’ 캡쳐

세 번째 동작은 페트병을 이용한 자세입니다.

✅ 무릎보다 살짝 위쪽 다리 사이에 페트병을 끼운 뒤에 배와 엉덩이에 힘을 줍니다.

✅ 두 번째 동작처럼 30초동안 버티고 10초 쉬고를 30번 해줍니다.

가장 빨리 찌는 부위인 동시에 가장 제일 늦게 빠진다는 뱃살. 나이가 들수록 더욱 더 빼기 힘들고 쳐지는 부위인데 너무 무리하게 운동했다가는 가슴살과 볼살을 잃을 수 있으니 위와 같이 집에서 3가지 동작을 꾸준히 해주면서 뱃살 관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영상을 보시고 뱃살 빼는 가장 좋은 음식도 함께 드시면서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 “평상시 먹던대로 먹어도 근육손실 하나없이 지방만 쏙~ 빠집니다” 만병통치약 이라고 불리는 대박 ABC 주스 레시피
👉 “3분만에 새하얗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옷장속에서 색바랜 죽어가는 낡은 옷들 새것처럼 복구시키는 방법 총정리 (+7가지 상황)
👉 “집에 있는 식초만 준비하세요” 홀쭉하게 숨죽은 패딩점퍼 1분안에 빵빵하게 만드는 진짜 방법 (+자세한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