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차 알바생이 알려드립니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경주월드 반값으로 하루종일 놀고 먹을 수 있는 꿀팁

🔔 당일배송 BEST템! 🔔

똑같은 장소에 똑같은 날짜에 가더라도 그 비용과 알참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사전 예습을 하고 가냐, 아님 아무 준비없이 가느냐 하는 차이일 수 있는데요. 오늘은 우리가 아이들과 함께 동심에 세계에 빠지거나, 연인과 행복한 시간을 위해 자주들 가시는 놀이공원별 꿀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의 글을 잘 읽어 보시고 모르는 게 약이 아니라 모르면 손해일 뿐이니, 꼭 확인하셔서 그 혜택과 재미 모두 꽉 잡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몇 년째 벌레를 볼 수가 없습니다” 벌레전문가가 알려주는 여름철 지긋지긋한 벌레 종류별로 없애는 초특급 방법
👉 “전문청소업체 노하우입니다” 땀 흘려가며 문대지 않고 담궈만 놓으면 되는 가스렌지 후드 5분 청소법
👉 “당장 병원 뛰쳐나오세요” 양심적인 현직 치과의사가 정해주는 절대 가면 안되는 치과 유형 5가지

에버랜드 꿀팁 및 명당

🔔 당일배송 BEST템! 🔔

아직도 에버랜드 갈 때 제 돈 다 내고 가시나요? 에버랜드 생일할인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KT맴버쉽 본인 50%+동반 3인 40%할인 (생일 최소 2주전까지 홈페이지에서 가입 필요)

또한 이렇게 놀다가도 배가 고프면 놀지 못합니다.

✅ 스낵 버스터: 분식 맛집으로 떡뽁이+자몽맥주의 환상조합

✅ 홀랜드 빌리지: 바비큐 플레이트 추천

✅ 재입장도 가능하니 밖에서 먹거나, 피크닉 존이 있어 맛있는 도시락을 준비하셔도 됩니다.

인기있는 놀이기구는 줄이 어마어마 합니다. 우리는 언제 타나? 하이패스 없나? 재밌는 행사 없나? 하는 의문점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스마트 줄서기: 에버랜드 앱에서 사용가능하며, 원하는 놀이기구 한 기종을 기다림 없이  탑승할 수 있어요.

✅ 퍼레이드 : 에버랜드 퍼레이트 시간은 매번 바뀌어요. 에버랜드 앱에서 퍼레이드 시간정보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에버랜드 직원이 알려주는 고급 명당 정보!! 바로 로스트 밸리와 사파리, 퍼레이드 등을 경험할 때 가장 좋은 명당은 바로 이곳입니다.

✅ 로스트 밸리: 버스 왼쪽편에 타는 것을 추천

✅ 사파리: 왼쪽/오른쪽 비슷해요. 운전석 바로 뒷자리인 맨 앞자리가 사파이 좌석중 명당

✅ 퍼레이드: 그랜드 스테이지 앞(퍼레이드 카가 가장 오래 머물고 확 뜨인 관람 가능

✅ 불꽃놀이: 홀랜드 빌리지&가든 테라스에서 저녁식사와 함께 여유롭게 감상해 보세요. (가든 테라스는 예약 필수!!!)

롯데월드 꿀팁 및 명당

롯데월드도 한 번 가려면 어마어마하게 돈이 듭니다. 이럴때는 꼭 생일할인을 받아보세요.

✅ KT맴버쉽 본인 50%+동반 3인 35%할인(VIP등급)

✅ KT맴버쉽 본인 40%+동반 3인 30%할인(일반등급)
🔔 당일배송 BEST템! 🔔

롯데월드에는 맛집이 많기로 소문이 자자합니다. 그중에서도 아래의 맛집을 추천해 드립니다.

✅ 민속박물관 저자거리에는 맛있고 든든한 육회비빔밥, 감자전, 왕갈비탕, 장터국밥을 추천합니다.

✅ 로티빵, 자리로츄러스, 로리와플, 츄로빅 같은 꿀맛 간식이 있으니 조금 출출할때는 이러한 간식을 드셔보세요.

사람들로 붐비는 놀이공원에서 좀 더 여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런 곳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곳이라서 이동인구가 적다고 합니다.

✅ 와일드 투어 게이트: 정면 왼편 와일드 투어 입구로 입장하면 핫한 놀이기구로 직행, 빠르게  이용이 가능. 단 개장시간 및 입장 제한 시간은 꼭 확인하세요.

✅ 민속 박물관 게이트: 롯데월드 정문 앞에 위치한 엘리베이터 탑승 후, 3층에 하차해 보세요.

새롭게 추가된 사실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스페인 해적선(바이킹) 입구 키오스크에서 탑승 예약 후 탑승이 가능한 예약제로 바꿨어요.

✅ 뽀짝 캐릭터 포토존 : 주중 3시30분에 만남의 광장에서 롯데월드 대료 캐릭터들과 사진촬영 할 수 있습니다.

경주월드 꿀팁 및 명당

경주월드도 생일할인을 챙기셔야 반값 할인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생일자 본인 50% 할인 (방문전 홈페이지에서 쿠폰발급 후 신분증 확인 필수)
🔔 당일배송 BEST템! 🔔

놀기만 하면 배가 고파서 놀지를 못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경주월드의 맛집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 브라더 한정식 도시락: 알찬 한상 메뉴들이 있습니다.

✅ 버클리 클럽: 면요리 좋아하시는 분들 모이세요.

✅ 캐니언 빌리지: 차돌,마라,라면 강추

✅ 출출할 땐, 크림브륄레 도넛, 버터갈릭, 치즈 닭꼬치, 황금십원빵을 찾아주세요.

드라켄을 빨리 타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래의 꿀팁을 확인해 보세요.

✅ 드라켄 벨리로 가는 지름길: 정식 입구전 오른쪽 화장실로 들어가 반대편으로 건너가면 좀 더 빨리 드라켄에서 소리를 지를 수 있다고 하네요.
🔔 당일배송 BEST템! 🔔

오늘은 우리나라 대표적인 놀이공원이라 할 수 있는 에버랜드,롯데월드,경주월드를 갈 때 알 고 있으면 득이요 모르면 손해인 여러 가지 꿀팁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놀이공원은 언제나 설레는 맘으로 가는 곳이죠. 설레임 가득한 곳에서 알아본 꿀팁 꼭 알고 가셔서 재밌고 비용과 시간까지 아낄 수 있는 활찬 재미 누려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도 롤러코스터처럼 스릴있고 활기 찬 하루들 되시길 바래요.

👉 “글루텐 프리라 맘껏 드세요” 편의점, 마트에 판다는 의외로 밀가루가 들어가 있지 않은 과자 모음
👉 “딱 2분이면 잠듭니다” 전쟁통에 폭탄이 터지고 시끄러워도 98%가 단 2분안에 잠들 수 있다는 기적의 수면방법
👉 “월 200으로 총 자산 1억까지 만들었습니다” 직장인들은 필수로 만들어야 하는 은행별 혜택좋은 최고의 급여통장 (+혜택비교)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