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내고 10만원어치 놀다 가세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돈 아깝지 않게 하루종일 재밌게 놀 수 있는 고급자 꿀팁 (+5가지)

🔔 당일배송 BEST템! 🔔

내일이면 5월 5일 어린이날입니다. 아이들이 1년동안 가장 기다린 날이기도 한 날이며 놀이공원이 가장 붐비는 날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맘먹고 놀이공원을 찾았으나 너무 많은 사람들때문에 제대로 즐기지 못하고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미리 코스를 짜서 다녀오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데요.

오늘은 10년차 에버랜드 알바생이 알려주는 1일 완벽 풀코스를 총정리 해드리겠습니다.

👉 “이것 안사면 나만 손해입니다” 재난지원금 못 받는 지역은 매월 12만원씩 이것 무조건 받아가세요 (+사용처, 구매방법)
👉 “전국민 1가구당 107만원 또 받으세요” 신청안내문자 없어도 받을 수 있는 근로장려금 반기신청 (+자세한 방법)
👉 “집에 있는 플라스틱 용기 빨리 확인해 보세요” 이 숫자가 있는 것을 사용하면 암세포도 같이 먹는다는 플라스틱 용기 (+종류)

5위. 숙소와 글램핑

출처 : 유튜브 ‘미아 Mia’ 캡쳐
🔔 당일배송 BEST템! 🔔

에버랜드안에 숙소와 글램핑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아이들과 또는 어르신이 있는 가족단위 손님들에게는 매우 추천드리는 꿀템입니다.

✅ 미리 가기전에 예약을 해야 하고 특히 글램핑힐에서는 에버랜드 퍼레이드도 구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4위. 다양한 산책로와 포토존

출처 : 유튜브 ‘미아 Mia’ 캡쳐

에버랜드에는 놀이기구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사람들이 잘 모르는 포토존이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 대표적인 포토존으로는 정문과 포시즌스 가든, 장미원 트리, 이솝우화길이 있으니 여기서 인생샷을 남기셔도 좋을듯 하네요.

3위. 생맥주, 핫콘, 츄러스 등의 간식템

출처 : 유튜브 ‘미아 Mia’ 캡쳐

아이들을 위한 놀이동산 에버랜드에는 생맥주와 같은 핫한 간식템들도 다양합니다.

✅ 특히 에버랜드에 파는 자몽생맥주는 들고 다니면서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온 부모님들에게 추천하는 간식템입니다. 

✅ 그리고 오오츄라는 츄러스 전문점의 츄러스는 다양한 맛이 일품이고 주문 즉시 튀겨주는 곳이라 바삭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2위. 공연시간 또는 장소를 미리 알아두기

출처 : 유튜브 ‘미아 Mia’ 캡쳐
🔔 당일배송 BEST템! 🔔

퍼레이드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챙겨야 할 공연 시간.

✅ 사실 이러한 퍼레이드를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미리 시간체크를 해두셔야 이동할 동선에 지장이 없다고 합니다. 

✅ 특히 가든테라스 테라스좌석은 불꽃놀이를 할때 명당으로 손꼽힙니다.

1위. 방문 목적에 따라 어플 공부하기

출처 : 유튜브 ‘미아 Mia’ 캡쳐

에버랜드 대망의 1위 꿀팁은 바로 에버랜드 어플을 공부하기입니다. 에버랜드에는 주중에도 엄청난 인파가 몰리기 때문에 끝도 없는 줄서기를 해야 하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긴 줄때문에 놀이기구를 몇 번 타보지도 못하고 돌아가는 경우도 많다고 하네요.

✅ 그래서 에버랜드 어플을 미리 깔아두고 <레니찬스>, <스마트 줄서기> 와 같은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 대신 줄을 서주기도 하고 대기 시간이 몇 분 남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일행이 있다면 각자 어플을 깔지 말고 한 핸드폰에 모든 입장권을 넣어서 함께 패스가 되도록 하는 것이 꿀팁입니다. 

✅ 이러한 어플을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보조배터리는 필수라는 사실!

이렇게 에버랜드에서 하루동안 완벽하게 놀 수 있는 꿀팁을 1위부터 5위까지 알려드렸습니다. 어린이날이 아니어도 에버랜드에 가실때는 위의 꿀팁들을 바탕으로 재미있는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 “100%가 떼인 돈 이렇게 다 받았습니다” 전국민이 잘못 알고 있는 빌려준 돈 다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작성 양식)
👉 “전국민 1가구당 107만원 또 받으세요” 신청안내문자 없어도 받을 수 있는 근로장려금 반기신청 (+자세한 방법)
👉 “취하지 않고 계속 달립니다” 속쓰림, 더부룩, 구토감, 안취하고 싶을 때 등 술과 관련된 모든 증상별 효과 직빵 숙취해소제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