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200으로 총 자산 1억까지 만들었습니다” 직장인들은 필수로 만들어야 하는 은행별 혜택좋은 최고의 급여통장 (+혜택비교)

🔔 당일배송 BEST템! 🔔

이전에 소개해 드린 급여통장의 중요성을 알고 계실텐데요. 그냥 월급이 들어오는 일반 입출금 통장을 월급통장으로 착각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 일반 입출급 통장은 월급통장으로의 메리트가 없기 때문에 각 은행별로 월급 통장이라는 이름으로 개설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직장인들이 필수로 만들어야 하는 은행별 혜택 좋은 급여통장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400만뷰가 이 방법대로 하고 있습니다” 싱크대 배수구 악취, 세균 모두 손 안대고 이것만 뿌리면 되는 청소방법
👉 “3분만에 새하얗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옷장속에서 색바랜 죽어가는 낡은 옷들 새것처럼 복구시키는 방법 총정리 (+7가지 상황)
👉 “집에 있는 식초만 준비하세요” 홀쭉하게 숨죽은 패딩점퍼 1분안에 빵빵하게 만드는 진짜 방법 (+자세한 방법)

국민은행 (직장인 우대종합 통장)

🔔 당일배송 BEST템! 🔔

✅ 각종 이체 및 ATM기 수수료 면제가 가능함

✅ 다른 예금, 적금 상품에 가입 시 연 0.3% 우대 금리

✅ KB 포인트리 카드 포인트리르 추가로 적립할 수 있음

✅ 해외 송금이나 환전 시 50% 우대 혜택을 받음

하나은행 (하나 빅팟 슈퍼 월급통장)

✅ 50만원 이상~200만원 이하 금액에 대해 연 3% 고금리 이자를 받음

✅ 급여 이체 시에 전자금융 수수료가 10회 면제

✅ 환전 및 송금 시에 환율 Spread 50% 를 우대 받음

✅ 연계 상품으로 하나은행 신용대출이나 주택담보대출시에 금리를 0.1% 감면이 가능

우리은행 (첫 급여 우리통장)

급여 이체 조건 등이 충족되면 신용대출 가능 (연 0.3% 포인트 금리 우대 쿠폰)

✅ 타행 수수료 면제 (50만원 이상 급여 이체시에)

✅ 제주 여행패키지 쿠폰이 지급 (숙박 1매, 렌트카 1일, 단 3개월 연속 급여 이체시에 제공함)

신한은행 (신한직장인 통장)

✅ 가입시에 3개월간 인터넷, 폰, 모바일뱅킹의 타행이체 수수료 면제

✅ 월급통장에 급여 이체 실적대로 우대받음

신한 직장인 적금은 연 0.5% 우대를 받고 신한 월복리저기예금은 연 0.1%를 우대 받으며 월복리 적금 입금건별 연 0.3% 우대 받습니다. Tops비과세 장기저축은 연 0.2%를 Mint적금은 연 0.1%를 우대받습니다.

IBK기업은행 (IBK W 통장)

전월 급여이체 (월 50만원 이상)시에 50만원 이하의 잔액에 대하여 연 0.1% 금리가 제공됨

✅ 이체 수수료와 납부자 이체 수수료가 횟수 제한 없이 면제가 가능함

✅ 본인을 제외한 1인의 동일한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음

✅ 타행이체 수수료, 타행 자동화기기 수수료가 월 10% 면제

농협은행 (농협급여통장)

✅ 매월 50만원 이상 급여이체 계좌에 대해서 예금관련 수수료가 면제 됨

✅ 전자금융 이체수수료가 면제됨

✅ 지역농협 자동화기기 이용시 수수료가 면제됨

✅ 금리 500만원 이상은 연 0.2% 우대를 받고 50만원 미만인 경우는 연 0.1% 이자를 제공

이렇게 직장인들에게 혜택이 좋은 월급통장들을 살펴봤습니다. 직장인들에게는 너무나 소중한 월급통장인데 이렇게 조금이라도 혜택이 좋은 월급통장이 있다면 서둘러 만드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위의 내용을 바탕삼아 앞으로 목표하는 금융자산의 형성시기를 좀 더 앞으로 당기시길 바라며 주위에도 공유해 주세요.

👉 “내부, 외부 이것 하나로 청소가 다됩니다” 5분만에 전자렌지 청소, 냄새, 살균까지 한 방에 청소하는 방법 (+순서중요)
👉 “통신사에서는 절대 안 알려 줍니다” SKT, KT 전부 핸드폰 요금 25% 할인 대상인지 1분만에 확인하는 방법 (+2가지)
👉 “하루에 2번만 따라하세요” 재활의학과 교수가 알려주는 그 어렵다는 거북목 바로 펴지는 방법 (+2가지)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