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텐 프리라 맘껏 드세요” 편의점, 마트에 판다는 의외로 밀가루가 들어가 있지 않은 과자 모음

🔔 당일배송 BEST템! 🔔

밀가루를 못 드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아니면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밀가루 자체를 드시지 않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이럴때는 평상시에 먹던 과자가 그렇게 먹고 싶습니다. 과자는 거의 밀가루가 들어가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쥐약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오늘은 밀가루가 전혀 들어가 있지 않은 글루텐 free 과자들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은행원들은 필수로 만듭니다” 귀찮아서 아무에게도 알려주지 않고 가족들에게만 말해서 쉬쉬 만드는 통장 3가지
👉 “이것 모르면 100% 망합니다” 공인중개사가 알려주는 주택 매매 계약서 작성시 무조건 넣어야 싸움 안 난다는 특약사항 (+주의할점)
👉 “100%가 떼인 돈 이렇게 다 받았습니다” 전국민이 잘못 알고 있는 빌려준 돈 다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작성 양식)

콘칩과 포카칩

✅ 밀가루가 들어가 있지 않은 과자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콘칩과 포카칩.

✅ 특히 100% 생감자로 만든 포카칩이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바나나킥과 콘초

✅ 어릴때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바나나킥과 콘초.

✅ 아이들이 좋아한다고 생각하지만 의외로 많은 어른들(?)이 더 많이 사먹는다고 합니다.

무뚝뚝 감자칩

✅ 처음 들어보신 분들이 많으실 무뚝뚝 감자칩.

✅ 생감자를 이용해서 만든 밀가루가 전혀 들어가 있지 않은 과자 중 하나입니다.

닥터유 쌀쿠키

✅ 맘카페에서 밀가루가 없는 아기들을 위한 과자라고 소문이 이미 자자한 과자.

예감 오리지널

✅ 예감 또한 아주 오래전부터 사랑을 받아 온 과자중에 하나.

✅ 생감자를 튀기지도 않고 오븐에 구워서 더욱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글루텐 프리 과자입니다.

카라멜콘과 메이플

✅ 카라멜콘과 메이플은 캐나다 메이플 시럽이 들어간 밀가루가 전혀 들어 있지 않은 과자입니다.

노브랜드 자색고구마칩

✅ 노브랜드 제품을 많이 구입하신 분들이라면 다 아는 자색고구마칩.

✅ 이 역시 생자색고구마를 이용하여 밀가루는 전혀 쓰지 않은 과자입니다.

크리스피롤 12곡

✅ 밥대신 먹어도 좋다고 알려진 크리스피롤 12곡. 

✅ 이름에서도 건강한 느낌으로 다가오는 과자입니다.

인디안밥과 사또밥

✅ 이거 안 먹고 자란 어른들은 거의 없을 정도로 40~50대가 특히나 좋아하는 과자.

✅ 인디안밥과 사또밥은 밀가루가 전혀 들어가 있지 않은 과자이며 특히 사또밥은 동물성원료가 0%라 비건 음식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콘치

✅ 콘초와 한 쌍을 이루는 콘치.

✅ 콘치 역시 밀가루가 전혀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옥수수 브이콘

✅ 옥수수 브이콘 역시 밀가루가 전혀 들어가 있지 않은 과자입니다.

✅ 양이 많아서 가성비 갑이라는 소문이 자자한 글루텐 free 과자.
🔔 당일배송 BEST템! 🔔

이렇게 밀가루가 전혀 들어가 있지 않은 과자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어릴때부터 쭉 먹어왔던 과자부터 새롭게 출시된 과자들까지 다양하게 있는데요. 다이어트를 하거나 밀가루를 끊더라도 밀가루가 들어가 있지 않은 과자로 그 즐거움을 달래보시기 바랍니다.

👉 “무음이어도 찾을 수 있습니다” GPS가 꺼져 있어도 내 스마트폰 어디서라도 10초만에 찾는 방법 (feat. 중고폰 사기방지)
👉 “볶음우동에 이것만 넣으면 실패하지 않습니다” 호불호가 없다는 조회수 330만의 역대급 하루 한끼 레시피(+자세한 방법)
👉 “파일, 사진 삭제 안해도 됩니다” 전문업체에서 알려 준 3개의 명령어만 가지고 컴퓨터 저장공간 무한대로 늘리는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