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2분이면 잠듭니다” 전쟁통에 폭탄이 터지고 시끄러워도 98%가 단 2분안에 잠들 수 있다는 기적의 수면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잠을 아무리 자려고 노력해도 안온 적이 한 번은 있으실 텐데요.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듯이 수면은 우리 일상생활에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최소한의 시간은 자야 하며 그래야 그 다음날 활동할 수 있는 힘이 생깁니다. 하지만 밤마다 제대로 잠을 청하지 못하고 불면증에 시달리시는 분들이 적지 않은데요.

오늘은 누구나 따라하면 2분만에 잠들 수 있는 해파리 수면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스트레스, 비염, 두통 한 방에 날리세요” 1분만 투자하면 10년은 오래 살 수 있는 지압방법 (+3종 선물세트)
👉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최대 1년까지 먹을 수 있는 온갖 야채 보관 방법 (+10가지)
👉 “버리지말고 이렇게 재활용하세요” 집에 굴러다니는 핸드폰 공기계 300% 최고 활용하는 꿀팁

2차 세계대전 전쟁시 개발한 수면법

🔔 당일배송 BEST템! 🔔

해파리 수면법은 해군 운동 심리학자 버드 윈터가 생각해낸 수면법으로 수면부족으로 체력, 집중력 저하된 병사들에게 훈련한 수면법입니다.

약 6주동안 반복 훈련을 통해 병사들 중 96%가 2분 내 잠들 수 있는 효과를 봤다고 하는데요!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유튜브 ‘교육하는 의사! 이동환TV’ 캡쳐

약 6주동안 반복 훈련을 통해 병사들 중 96%가 2분 내 잠들 수 있는 효과를 봤다고 하는데요!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무음이어도 찾을 수 있습니다” GPS가 꺼져 있어도 내 스마트폰 어디서라도 10초만에 찾는 방법 (feat. 중고폰 사기방지)
👉 “볶음우동에 이것만 넣으면 실패하지 않습니다” 호불호가 없다는 조회수 330만의 역대급 하루 한끼 레시피(+자세한 방법)
👉 “파일, 사진 삭제 안해도 됩니다” 전문업체에서 알려 준 3개의 명령어만 가지고 컴퓨터 저장공간 무한대로 늘리는 방법

신체적 측면

해파리 수면법 중 신체적 측면으로 몸에 힘을 해파리처럼 완전히 빼는 상상을 하는 것입니다. 먼저 얼굴부터 이마, 눈, 광대뼈, 입 근육들 하나하나의 힘을 빼줍니다. 

출처 : 유튜브 ‘교육하는 의사! 이동환TV’ 캡쳐
✅ 얼굴에 힘을 빼고, 목, 어깨로 내려와 어깨가 완전히 축 처져서 늘어진다고 상상합니다.

✅ 그렇게 팔, 손, 다리까지 내려가면서 몸에 힘을 완전히 빼주면서 천천히 심호흡해줍니다. 

정신적 측면

해파리 수면법 중 정신적 측면으로 편안한 생각을 하면서 힘을 빼는 상상을 하는 것입니다.

출처 : 유튜브 ‘교육하는 의사! 이동환TV’ 캡쳐
✅ 첫 번째로, 날이 따뜻한 날 아주 조용한 호숫가에서 카누에 누워 둥둥 떠있는 채로 하늘을 바라보는 상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두 번째로는, 아무것도 안 보이는 아주 깜깜한 밤에 해먹에 누워 하늘을 바라보는 상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세 번째로는 아주 편안하게 아무것도 생각하지 말자고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 이런 생각을 10초 정도 상상하게 되면 몸이 거의 침대에 파 무치게 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이 상태에서 천천히 심호흡 함으로써 몸이 이완되면 바로 수면상태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해파리 수면법으로 2차 세계대전 당시 병사들도 총알이 날아드는 상황에서도 이렇게 수면을 취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결론은 내가 마음먹기에 따라 달려 있는 것이 수면입니다. 마음상태를 편안하게 가지시고 잠들때는 핸드폰도 멀리 두고 아무 생각없이 온 몸에 힘을 뺀 상태로 아무 생각도 안하셔야 합니다. 주위에 불면증으로 고생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꼭 공유하셔서 좋은 정보 나누시기 바랍니다.

👉 “은행원들은 필수로 만듭니다” 귀찮아서 아무에게도 알려주지 않고 가족들에게만 말해서 쉬쉬 만드는 통장 3가지
👉 “이것 모르면 100% 망합니다” 공인중개사가 알려주는 주택 매매 계약서 작성시 무조건 넣어야 싸움 안 난다는 특약사항 (+주의할점)
👉 “100%가 떼인 돈 이렇게 다 받았습니다” 전국민이 잘못 알고 있는 빌려준 돈 다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작성 양식)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