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일반 단품은 절대로 못 먹습니다” 고인물들만 먹는다는 스타벅스 천상의 꿀조합 레시피 공개

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스타벅스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바로 커스텀 오더를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메뉴판에 없는 메류를 조합하여 빼거나 추가하여 자신만의 메뉴를 만들 수 있는데요. 그 메뉴가 너무나도 많기 때문에 혼자서 맛있는 메뉴를 찾기란 굉장히 힘든 일입니다.

오늘은 이 수많은 경우의 수가 존재하는 스타벅스 커스텀 메뉴 중에서 가장 인기 많기로 유명한 10가지 메뉴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제부터 신청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8월부터 새롭게 바뀌는 전국민 복지 제도 7가지 (+신청방법)
👉 “영수증 1장이 100만원이 됩니다” 단 7일간 진행되는 총 12억원, 1인 100만원 무한 중복 당첨되는 상생소비복권에 응모하는 방법 (+응모하는 곳)
👉 “지금 당장 지갑을 열어보세요” 2022년 절대 쓰면 안되는 10원, 50원, 100원, 500원짜리 희귀 동전 구별법 (+팔 수 있는 사이트 공개)

1. 슈렉 프라푸치노

주문 방법 : 제주말차크림프라푸치노벤티 + 자바칩(반은갈고, 반은데코) + 엑스트라휘핑 + 초코드리즐추가

스타벅스 꿀조합 메뉴 중에서 악마의 음료라고 불리는 슈렉 프라푸치노는 그린티와 초코가 아주 조화롭게 맛있는 꿀조합입니다. 제주말차크림프라푸치노 벤티 사이즈에 자바칩의 절반을 갈아 넣고 절반은 데코로 올린 후에 엑스트라 휘핑에 초코드리즐을 올리면 완성! 총 900칼로리가 넘는 어마어마한 열량이 부담스럽지만 그래도 맛있다면 0칼로리!!

아래에서 슈렉 프라푸치노 QR코드를 찍어서 보여주기만 하면 위의 레시피를 불러줄 필요없이 주문을 바로 할 수 있습니다.

2. 트윅스 프라푸치노

주문 방법 : 카라멜 프라푸치노 + 헤이즐넛 시럽 (1번) + 초코 시럽 + 카라멜 시럽 드리즐추가 +휘핑크림 + 자바칩 + 초코드리즐 + 카라멜 드리즐

10가지 스타벅스 커스텀 메뉴중에서 가장 복잡하기로 유명한 트윅스 프라푸치노는 초코와 카라멜의 조화가 아주 조화롭게 어울리는 메뉴중에 하나입니다.

3. 고디바 프라푸치노

주문 방법 : 자바칩 프라푸치노벤티 + 모카시럽 (5번) + 헤이즐넛 시럽 (3번) + 프라푸치노 노스트 (4번) + 초코드리즐 + 자바칩 (반은 그대로, 반은 갈아서 데코)

최고급 초콜릿의 브랜드 이름인 고디바는 정말 고급스러운 초콜릿 맛이 나는 음료입니다. 달달한 맛이지만 칼로리는 조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폭탄처럼 악마의 음료이지만 그만큼 피곤하고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고마운 음료입니다.

아래에서 고디바 프라푸치노 QR코드를 찍어서 보여주기만 하면 위의 레시피를 불러줄 필요없이 주문을 바로 할 수 있습니다.

4. 돼지바 프라푸치노

주문 방법 : 딸기크림 프라푸치노벤티 + 딸기 시럽 (2번) + 자바칩 추가 + 휘핑크림 + 초코드리즐 데코

또 하나의 악마의 음료로 불리는 돼지바 프라푸치노는 아이스크림의 대표 주자인 돼지바를 프라푸치노로 즐길 수 있는 음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래에서 돼지바 프라푸치노 QR코드를 찍어서 보여주기만 하면 위의 레시피를 불러줄 필요없이 주문을 바로 할 수 있습니다.

5. 바닐라 크림파이 프라푸치노

주문 방법 : 바닐라빈 프라푸치노 + 바닐라 시럽 (1번) + 헤이즐넛 시럽 (1번) + 바나나 추가 갈아 넣음

바나나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즐겨 찾는다는 스벅의 커스텀 메뉴. 만약 바닐라빈 프라푸치노가 없다고 하면 바닐라크림 프라푸치노를 주문하여 커스텀하면 됩니다.

6. 스니커즈 프라푸치노

주문 방법 : 자바칩 프라푸치노 + 헤이즐넛 시럽 (2번) + 휘핑 크림 + 카라멜 드리즐

정말 달달하고 부드러운 커스텀 메뉴를 찾으신다면 스니커즈 프라푸치노를 추천해 드립니다. 레시피에서도 보면 아시다시피 달콤하고 달달한 메뉴로써 악마의 음료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아래에서 스니커즈 프라푸치노 QR코드를 찍어서 보여주기만 하면 위의 레시피를 불러줄 필요없이 주문을 바로 할 수 있습니다.

7. 돌체라떼 커스텀

주문 방법 : 돌체라떼 아이스 + 우유 + 에스프레소 휘핑 + 연유 (더 달게 먹고 싶을때 추가)

스타벅스 메뉴에 있는 돌체라떼를 더욱 더 달달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을 위한 커스텀 메뉴. 일반 돌체라떼 아이스 메뉴에서 우유와 에스프레소 휘핑을 추가한 후에 더 달게 드시고 싶을때 연유까지 추가하시면 됩니다. 일명 돌체라떼 커스텀은 배변활동을 아주 원활하게 해준다고 해서 관장라떼라고도 불립니다.

8. 더블샷

주문 방법 : 더블샷 에스프레소 더블샷 + 얼음 + 커피, 바닐라, 카라멜, 헤이즐넛 (선택 1)

이전에도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지만 더블샷 자체로도 스벅 매니아 층에서는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메뉴입니다. 얼음과 함께 넣고 시럽을 한 가지만 선택하면 되는데 얼음과 함께 흔들어서 나올때는 얼음은 빼고 음료만 작은 컵에 담겨져 나옵니다.

9. 오레오 프라푸치노

주문 방법 : 바닐라크림 프라푸치노 + 자바칩 (2번) + 에스프레소 휘핑

오레오 과자나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주로 찾는다는 스벅의 오레오 프라푸치노 커스텀 메뉴. 오레오의 우유와 초코칩이 뒤섞인 달달한 맛을 시원하게 음료수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10. 캡틴크런치베리 프라푸치노

주문 방법 : 두유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 헤이즐넛 시럽 (2번) + 자바칩 (갈거나 통으로)

부드러운 달달함을 원하시는 분들이 즐겨 찾는 캡틴크런치베리 프라푸치노 커스텀 메뉴. 다른 악마의 음료들만큼 달지가 않아서 적당한 달달함을 찾는 분들에게 인기있는 커스텀 메뉴입니다. 더 맛있게 드시려면 마지막에 자바칩을 갈거나 통으로 넣어달라고 주문하면 됩니다.

이렇게 무수히 많은 맛있는 스타벅스 메뉴들을 다시 조합하여 새롭게 만들어 낸 커스텀 메뉴들을 살펴봤습니다. 위에 적힌 레시피대로 주문하시면 되는데 레시피가 복잡하여 주문하기 힘드신 분들은 스타벅스 앱을 이용해서 나의 레시피를 QR코드화 해서 주문하시면 되니 걱정말고 커스텀 메뉴를 부담없이 드시길 바라며 주위에도 공유해 주세요.

👉 “아는만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르면 못 받는 2자녀 이상이면 누릴 수 있는 정부 지원 혜택 (+7가지)
👉 “편지만 배달하지 않습니다” 전국민의 92%가 모르는 우체국 착한 서비스 (+8가지)
👉 “화제가 된 130만뷰 여행지는 이곳입니다”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해외여행지 뺨치는 국내 여행지 8곳 (+가는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