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꼭 스타벅스에 취직하셔야 합니다” 중소기업 못지 않게 혜택이 어마어마 하다는 스타벅스 직원 복지

🔔 당일배송 BEST템! 🔔

세계적인 커피 전문점 브랜드인 스타벅스는 매우 강력한 독보적인 위치를 오랜 기간 동안 유지하고 있습니다. 여러 브랜드들이 ‘스타벅스처럼’을 외칠 정도로, 이 브랜드는 고유한 이미지와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데에 있어 브랜드 철학을 흔들림 없이 고수하는 선두 브랜드입니다. 이로 인해 취업 준비생부터 아르바이트를 찾는 이들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스타벅스에서 근무하고 싶어하는 이유가 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복지 혜택은 물론이고, 더 알면 더 가치 있어지는 스타벅스에서의 근무는 끊임없이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에는 무엇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이렇게 하면 1년동안 들기름, 참기름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 잘못 보관하여 쩐내나는 들기름 제대로 보관하는 방법
👉 “퐁퐁, 트리오 절대 쓰지 마세요” 30년 경력 세탁 달인의 패딩, 설거지, 운동화, 와이셔츠 등 기름 얼룩 초간단 제거법
👉 “주차할때마다 행복해 집니다” 따라하기만 하면 주차의 달인이 된다는 후방카메라 색상별 가이드라인 보는 법

파트너 음료

🔔 당일배송 BEST템! 🔔

당일 근무하는 파트너에게 주어지며, 하루에 사이즈에 상관없이 음료 두 잔을 마실 수 있는 특전입니다. 근무 중 지칠 때 커스텀 음료를 즐기면 피로가 싹 풀린다는 직원들의 증언이 이 혜택의 효과를 입증합니다. 음료 다양성은 고객 응대에도 큰 도움이 되며, 이로 인해 양쪽 모두에게 유익한 복지 혜택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직원 할인

매장에서 제공하는 음료와 푸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이 할인 혜택을 받아도 스타벅스 별 적립이 가능하다는 점은 더욱 매력적입니다. 또한, MD 상품에 대해서도 15%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있어 스타벅스 제품에 대한 애정을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조식

사내에서 제공되며, 가장 일찍 출근하는 매장 오픈 근무자나 오전 8시 이전에 출근하는 직원들에게는 조식이 제공됩니다. 바쁜 아침에 밥 먹을 시간이 없는 현대인들에게는 꼭 필요한 혜택으로, 다양한 조식 메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임신 및 출산

임신한 직원에게는 태교 동화책을 선물로 주고, 출산 시에는 최고급 기장미역을 선물로 제공합니다. 임신 중에는 산모와 태아의 안전을 위해 야근이 금지되며, 이러한 배려는 직원들의 충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파트너 원두

직원들이 매달 마지막 날에 받고 싶은 원두를 선택하여 제출하면 해당 원두를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이를 통해 직원들은 다양한 원두를 경험하며, 고객 서비스 시에도 보다 풍부한 지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생일케이크

3개월 이상 근무한 직원에게 제공되며, 생일에는 홀케이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특전입니다. 또한 3개월 이상 근무자에게는 약 2만 원의 SSG페이 포인트를 사이렌포인트로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들은 직원들에게 더 많은 만족감을 제공합니다.

퇴직금

아르바이트생에게도 지급되며, 1년 이상 근무한 경우 퇴직 직전 3개월간의 평균 급여를 산정하여 퇴직금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퇴직금 제도는 직원들에게 보다 긍정적인 근무 경험을 선사합니다.

육아 휴직

🔔 당일배송 BEST템! 🔔

최대 2년까지 보장되며, 예비맘 휴직제도를 통해 임신 중인 직원들에게도 3개월씩 2번 휴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리턴맘 바리스타 제도를 통해 일시적으로 그만둔 여성 직원들이 복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어, 스타벅스는 육아맘들에게 꿈의 직장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쉬는 시간

🔔 당일배송 BEST템! 🔔

바쁜 매장에서도 직원들이 5시간 일하면 무조건 30분의 브레이크 타임이 보장되기 때문에 충분한 휴식은 물론 업무 효율까지 높아진다고 경험자들은 입을 모으고 있습니다.

15일 연속 휴무

보통 바쁜 업무중에 여행 계획을 세운다는 것은 결코 쉽지않은 일이지만, 스타벅스는 연차를 이용한 15일 연속 휴무가 가능하기 때문에 웬만큼 긴 여행도 충분히 다녀올 수 있습니다. 연차휴가는 1년 만근 시 15개가 제공되며, 주 5일 만근 시 주중 1일은 유급휴가, 3개월 만근 시 연간 3일 연중 휴가 제공 등도 보장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스타벅스 아카데미를 통한 어학교육 기회 제공, 신세계몰 임직원 할인, 연간 250만 원 한도 내의 의료비 지원, 콘도 이용권 등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경조사 및 경조휴가에 대한 지급 규정도 있어 제반 서류를 제출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이러한 혜택들은 직급이나 근무기간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고 합니다.

👉 “아침에 물 한잔 이렇게 마시면 보약만큼 좋습니다” 돈 한 푼 들이지 않고 집에서 할 수 있는 만병통치약인 물요법
👉 “한 번 알아두면 죽을때까지 써먹습니다” 갑자기 컴퓨터 전원이 안 들어올때 노가다 안하고 공짜로 고치는 방법
👉 “우유보다 칼슘이 10배가 많아 통뼈가 됩니다” 가을 제철 음식으로 토란대와 함께 먹으면 우유보다 좋은 이것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