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여기는 안씻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안과의사가 알려주는 건조하고 흐릿한 안구 촉촉하게 마사지하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스마트폰은 이제 필상 악세사리가 되었습니다. 거의 하루의 절반을 스마트폰을 보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렇게 눈을 혹사 시키는 행위는 안구건조증의 증세로 나타납니다. 안구건조증 자체가 눈이 건조해지고 피로감을 느낀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안구건조증을 한 방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바나나 2500개 먹는 것보다 좋습니다” 아침 7시부터 9시 사이에 30초동안만 하면 모든 암이 90%까지 예방되는 이것
👉 “애원해도 안됩니다” 보험사에서 아무리 발목잡고 애원해도 절대로 싸인해주면 안되는 보험 서류들
👉 “7개월만 공부하고 서울 의대에 합격했습니다” 여름방학 단기간에 책 한 권을 머리에 넣는 특급 암기방법

안구건조증 발생 원인과 현상

✅ 피부에 기름기가 있는 것처럼 우리의 눈에도 똑같이 기름기가 있습니다.

✅ 이로 인해 눈꺼풀에 염증이 유발되면서 안건염이 심해지면서 안구건조증이 생기게 되는데 이를 예방하기 위해 눈꺼풀을 청소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눈꺼풀 청소 방법 2가지

수건을 이용한 방법

출처 : 유튜브 ‘KBS엔터테인’ 캡쳐
✅ 우선 손을 깨끗히 소독해준다.
✅ 따뜻한 물에 담가놓은 수건을 이용해 눈에 올려놓고 3분정도 얹어놓는다. 

✅ 이렇게 3분정도 올려놓기만 하면 속눈썹 밑에 기름샘을 열어 나쁜 기름을 배출시켜줍니다.

면봉을 이용한 방법

✅ 거즈나 면봉, 그리고 전문의의 처방을 받는 안약을 준비해줍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 면봉을 이용해 눈꺼풀 윗부분과 아랫부분을 좌우로 쓱싹쓱싹 닦아줍니다.

✅ 이렇게 1~2달 정도만 해줘도 눈이 엄청 시원해지는 효과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위와 같은 방법으로 안구건조증에 좋은 간단 마사지를 해봤습니다. 2일만 해줘도 눈이 엄청나게 시원하다고 하니 꾸준히 하시고 좋은 시력 꼭 지키시기 바랍니다.

👉 “하루 1분이면 2cm가 자랍니다” 국내에서도 난리난 누워서 하루 1분 투자로 키크는 정확한 스트레칭 동작
👉 “이렇게 먹으면 진행중인 치매도 막을 수 있습니다” 깻잎으로 암과 치매를 동시에 예방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 (+2가지)
👉 “이거만 알고 나면 교통사고가 안납니다” 운전자의 90%는 모르고 있다는 도로 위 마름모 노면표시의 정확한 의미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