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은 여기만 풀어주면 됩니다” 주걱만 있으면 4분만에 시력이 레벨업되는 안구 정화 마사지 (+2가지 운동법)

🔔 당일배송 BEST템! 🔔

흔히 우리가 ‘눈앞이 침침하다’ 라는 말을 많이 쓰곤 합니다. 눈은 나이가 들수록 시력이 저하되는 것은 물론이지만 유전적으로 시력이 안 좋은 분들도 계십니다. 특히 요즘은 유전과 상관없이 스마트폰과 같은 기기를 접하기 때문에 노안보다도 어릴때 시력이 나빠지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는 어쩔 수 없이 안경을 써야 하는데 매일같이 꾸준히 안구 운동을 해주면 시력이 향상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집에서 주걱을 이용해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안구 정화 마시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은행원들은 필수로 만듭니다” 귀찮아서 아무에게도 알려주지 않고 가족들에게만 말해서 쉬쉬 만드는 통장 3가지
👉 “이것 모르면 100% 망합니다” 공인중개사가 알려주는 주택 매매 계약서 작성시 무조건 넣어야 싸움 안 난다는 특약사항 (+주의할점)
👉 “100%가 떼인 돈 이렇게 다 받았습니다” 전국민이 잘못 알고 있는 빌려준 돈 다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작성 양식)

안구 정화 마사지(1)

🔔 당일배송 BEST템! 🔔

먼저 안구정화를 위한 첫 번째 마사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아하’ 캡쳐
✅ 뒤통수 밑의 움푹 들어간 지점을 양쪽 엄지를 얹어서 아래에서 위로 눌러줍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아하’ 캡쳐
✅ 이때 손가락으로 해도 좋으나 손이 아프므로 주걱으로 하면 힘이 더 들어가기 때문에 효과가 좋습니다.

✅ 주걱의 끝으로 오른쪽 1분, 왼쪽 1분씩 지압을 해줍니다.

✅ 주걱으로 눌러줄때는 밥을 푸듯이 아래에서 위로 움직여야 뒤통수밑근을 효과적으로 풀 수 있습니다.

✅ 이때 포인트는 최대 강도가 10이라고 한다면 4~6 정도의 압력으로 눌러주셔야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아하’ 캡쳐
✅ 뒤통수 밑의 움푹 들어간 곳 바로 밑에 볼록 올라온 지점을 찾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아하’ 캡쳐
✅ 그 상태에서 목뼈를 중심으로 오른쪽으로 약 3cm 이동해서 손가락을 걸고 1분간 당겨줍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아하’ 캡쳐
✅ 반대쪽도 마찬가지로 1분간 마사지 해줍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아하’ 캡쳐
✅ 손으로 볼록 나온 지점을 찾았다면 주걱을 이용해서 밖에서 안쪽으로 꾹꾹 눌러줍니다.

✅ 왼쪽, 오른쪽 똑같이 1분씩 눌러줍니다.

안구 정화 마사지(2)

시력향상을 위한 마사지 두 번째는 바로 눈주위 근육을 풀어주는 운동입니다. 눈둘레근, 눈썹주름근, 전두근의 3군데만 마사지 해주셔도 침침한 눈이 바로 회복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아하’ 캡쳐
✅ 첫 번째는 눈둘레근을 마사지 해줍니다.

✅ 눈 끝에서 1cm 정도 떨어진 지점을 꾹 누른 상태에서 원을 그리면서 1분간 마사지 해줍니다.

✅ 이때 통증이 심하다면 손가락이 아닌 검지 마디를 이용해서 너무 세게 누르지 마시고 1분간 마사지 해주시면 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아하’ 캡쳐
✅ 두 번째로 전두근 마사지를 해줍니다.

✅ 엄지와 검지로 눈썹 앞머리를 꼬집듯 잡아서 1분간 꾹꾹 눌러줍니다.

✅ 이때의 강도도 10까지로 봤을 때 4~6정도의 압으로 눌러주면 마사지 해주시면 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아하’ 캡쳐
✅ 세 번째 마지막은 눈썹주름근 마사지입니다.

✅ 눈썹 앞머리 아래의 움푹 파인 곳을 엄지손가락 끝으로 꾹꾹 누른 뒤에 위로 끌어 올리며 1분간 마사지 해줍니다.

✅ 눈썹주름근 마사지는 책상에 팔꿈치를 대고 체중을 실어서 마사지하면 더욱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주걱 안구 마사지 결과

출처 : 유튜브 ‘채널 아하’ 캡쳐
✅ 마사지를 하기 전에는 0.75인 시력이 첫 번째 마사지를 한 후에 0.9가 되었고 두 번째 마사지를 한 후에는 1.3이 되었습니다. 

✅ 반드시 2개의 마사지를 해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집에 있는 주걱을 이용해서 안구 정화 마사지를 해봤습니다. 통증의 강도를 너무 세게 하지 마시고 위에서 알려 드린대로 2가지의 운동을 아침, 점심, 저녁으로 매일 꾸준하게 하시면 안구 건조증과 함께 시력도 향상된다고 합니다. 꼭 위의 동작을 따라하시고 공짜로 시력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 “이렇게 팔면 20배는 더 받습니다” 용산 알바생이 알려 준 고장난 컴퓨터, 노트북으로 20배 더 비싸게 팔 수 있는 방법
👉 “보험사에 전화로 이렇게 요구하면 됩니다” 유명 보험사 직원이 알려주는 교통사고 났을 때 일사천리로 합의하는 마법같은 방법
👉 “월 200으로 총 자산 1억까지 만들었습니다” 직장인들은 필수로 만들어야 하는 은행별 혜택좋은 최고의 급여통장 (+혜택비교)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