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만 해도 뱃살이 쭉쭉 빠집니다” 125만뷰가 시청한 5분만에 올챙이 뱃살 납작배로 만들어 주는 기가막힌 운동

🔔 당일배송 BEST템! 🔔

어느날 문득 양치질을 하다가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보고 내가 언제 이렇게 됐나하고 한숨 짓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들 알고 계시는 것처럼 그냥 바다에 들어가도 고무 튜브보다 더 성능이 좋을 것 같은 우리의 뱃살들은 우리의 건강을 위협할 수도 있기 때문에 어여 떠나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리 운동하리라 맘을 다 잡아 봐도 바쁜 일상에서 헬스장이나 퇴근 후 운동하러 나가기는 결코 쉬운일이 아니죠. 

오늘은 가정에서 우리 뱃살과 내장지방을 훨훨 날려버릴 수 있는 운동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꾸준히 끈기있게만 해주셔서 점차 시간을 늘려주시면 1시간 걷기 운동하는 것보다 좋은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 “야식을 아무리 먹어도 절대로 붓지 않습니다” 지방과 노폐물이 쌓일 틈을 안주는 연예인 괄사 루틴 방법
👉 “편하게 티비보면서 하세요” 운동하기 귀찮고 식욕이 늘어날 때 집에서 간단하게 노폐물 빼주는 폼롤러 마사지법
👉 “현직 의사들이 식구들에게만 알려줍니다” 계피와 함께 섞어 먹으면 만병통치약이 되는 이것 (feat.벌꿀)

준비운동

출처 : 유튜브 ‘건강 실전 가이드_비글맨’ 캡쳐
🔔 당일배송 BEST템! 🔔

오늘의 운동은 라면으로 비유했을 때 약간 매운맛이라 할 수 있는 유산소 운동으로 모든 운동이 마찬가지인 것처럼 운동을 시작하시기 전에 충분한 준비운동을 해주시고, 자신의 체력과 몸 상태에 무리를 주지 않는 범위안에서 운동하시셔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오픈 체스트 크랩 운동

출처 : 유튜브 ‘건강 실전 가이드_비글맨’ 캡쳐
✅ 첫 번째 운동은 '오픈 체스트 크랩' 운동입니다. 

✅ 좌우로 움직이면서 양팔을 넓이 폈다가 제자리로 돌아오는 동작입니다. 

✅ 몸에 열을 올리기 위한 준비 동작이니 천천히 한번 따라해 보시고, 하시다가 어깨나 팔에 뻐근함을 느끼시는 분들은 잠시 쉬셨다가 다시 진행하셔도 좋습니다. 

천천히 하시다가 속도를 조금씩 높여가면서 진행하시는 것이 좋고, 가슴을 펴고 좌우로 왔다 갔다 하면서 몸에 열을 내준다는 느낌의 움직임을 취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어깨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뻐근함을 느끼실 때에는 어깨를 앞뒤로 천천히 돌리면서 한번 풀어주시면 됩니다.

오픈 업 체스트 운동

출처 : 유튜브 ‘건강 실전 가이드_비글맨’ 캡쳐
✅ 두 번째 동작은 '오픈 업 체스트' 운동입니다. 

✅ 양팔을 위로 쭉 뻗어줌과 동시에 뒷발은 뒤로 쭉 뻗어 주시면 됩니다. 

✅ 이어서 한 팔을 옆으로 가상의 벽을 민다는 느낌으로 뻗으면서 동시에 뒷발 또한 옆으로 쭉 뻗어 주세요. 

이 동작을 왼쪽과 오른쪽을 번갈아 가면 해주시는데, 팔과 복근, 하체 모두를 움직일 수 있는 전신운동에 적합한 동작으로 본인의 컨디션에 맞게 그 속도를 조절하시면 되겠습니다.

풀 업 스쿼트

출처 : 유튜브 ‘건강 실전 가이드_비글맨’ 캡쳐
✅ 세 번째 동작은 '풀업 스쿼트' 운동입니다. 

✅ 등 근육을 사용하는 운동과 스쿼트를 응용한 동작입니다. 

✅ 스스로 등을 조이는 것만으로도 등 근육을 강화하실 수 있고, 스쿼트를 응용하기 때문에 등과 하체 모두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동작입니다. 

✅ 내려가실 때 팔을 대각선 위로 뻗어 주시고, 올라오실 때에는 무언가를 잡아당긴다는 느낌으로 등을 쫙 조여주세요. 

✅ 스쿼트를 하실 때에는 무릎이 앞으로 나가지 않도록 엉덩이를 최대한 뒤쪽으로 위치시켜주면 좋습니다.

핸즈 니 업 운동

출처 : 유튜브 ‘건강 실전 가이드_비글맨’ 캡쳐
✅ 네 번째 '핸즈 니 업' 동작입니다. 

✅ 복근과 균형 감각을 기르는데 도움이 되는 동작으로 한 발로 버티며 박수를 치는 동작을 하게 됨으로써 현재 나의 균형 감각 또한 알 수 있게 됩니다.

✅ 처음에는 복근에 힘을 준 상태로 무릎을 올려 손바닥과 닿게 해주는데, 무릎과 손바닥이 닿을 때 복근이 쫙 조여지는 느낌이 들어야 합니다. 

✅ 이어서 무릎을 올리고 밑에 공간으로 양손이 맞닿는 동작을 취해주시면 되고, 허리에 무리가 갈 수 있기 때문에 상체를 굽히시기 보다는 무릎을 최대한 올리는데 집중을 하셔야 합니다. 

✅ 복근에 힘이 들어가는지 집중하시고, 무릎을 최대한 올려주시는 것이 동작의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보기에는 별로 힘들지 않은 듯 보이실지 모르지만, 막상 동작을 취해보시면 어느 덧 내가 땀을 흘리고 있다는 것을 느끼시게 될 만큼 격렬하지는 않지만 꾸준히 하실 수 있는 운동법임을 자신합니다. 동작별 사이사이에는 잠깐 쉬시는 것도 좋겠지만, 몸에 무리가 되지 않는다고 하시면 제자리 걸음으로 계속해서 운동을 이어주시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중년의 나이에 접어들면서, 더욱 내 건강만큼 중요성을 느끼시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내 몸이 건강하지 않다면 일상생활은 물론 대인관계나 취미활동 등의 모든 일상이 틀어질 수 있기에 꾸준히 운동하시고 건강관리를 해셔야 함은 당연함 일입니다. 오늘 살펴본 운동은 따로 시간을 내지 않고 가정에서 쉽게 따라하셔도 충분이 그 운동량이 보장되는 운동이기 때문에 몸이 무리하시 않도록 내 몸에 맞춰 꾸준하게 한 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차근차근 운동을 하시게 되면 하루하루 내 체력을 좋아짐을 느끼시게 될 것입니다. 오늘도 열심히 운동하시고, 건강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돈보다 마늘껍질이 더 좋습니다” 암부터 내장지방까지 모두 박멸한다는 최고의 보약 마늘껍질의 효능 (+먹는 방법)
👉 “40 ⇒ 27인치까지 줄어듭니다” 절대 빠지지 않는다는 임신살 누워서 배불리 먹고 43kg 감량한 식단
👉 “이 방법으로 완벽 차단했습니다” 대부분이 모른다는 모기, 날파리 등 벌레 들어오는 곳 총정리 (+100% 차단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