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6가지 중에서 고르면 됩니다” 없어서 못판다는 가성비 갑오브갑인 5성급 호텔에도 입성한 편의점 와인

🔔 당일배송 BEST템! 🔔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 많이 계시죠? 분위기 잡을 때 한잔, 혈액순환을 위해 한잔, 피로회복을 위해 한잔하곤 합니다. 코로나 이후 이제는 가정에서 즐기시는 홈술이 대세라고 합니다. 집에서 드실 수 있는 주류의 종류는 많지만 홈술 열풍으로 주목받고 있는 술, 포도로 주원료인 와인은 우울증 예방에도 좋고 노화방지, 비만예방에도 효과가 있기 때문인데요. 이렇게 좋아들 하시는 와인은 맛과 가격도 천차만별이라 와인을 처음 접하시게 되시는 분들은 어디에서 어떻게 사고, 골라야 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오늘은 호텔급 와인을 편의점에서 쉽고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와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편의점 와인 고르는 팁

🔔 당일배송 BEST템! 🔔

와인은 각자의 취향이 중요한 주류로 실패없는 와인 선택을 위해서는 나의 와인 취향을 먼저 체크해 봐야 합니다. 

✅ 달달한 맛을 선호할 경우 모스카토(Moscato), 돌체(Dolce)가 표기된 와인을 고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 와인에 브뤼(Brut)라고 표기되어 있다면 단맛이 거의 없는 드라이한 타입의 와인임을 기억하시면 되겠습니다.

편의점 와인 TOP6

앙시앙땅 까르베네 시라

✅ CU 편의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 입소문이 퍼져 한때 품귀 현상이 일어나기도 했던 와인으로 1만원대 중반의 착한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 와인21닷컴에서 평점 90점을 받은 와인으로 눈이 띠면 일단 구매하셔도 좋은 와인입니다. 

✅ 잘 익은 과실향과 오크향을 가진 당도가 낮은 와인입니다.

몬테스 클래식 샤도네이

✅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1만원대 중반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 국내 누적 판매량 1000만병에 달하는 대중적인 와인입니다. 

✅ 열대과일향과 시트러스향이 나는 미디엄의 바디감과 산도가 있는 당노 낮은 추천 와인입니다.

까시에로 델 비아블로 까베이네소비뇽

✅ CU, 이마트24, GS,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 1만원대 중반의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에 훌륭한 맛이 좋기로 유명한 와인입니다. 

✅ 1초에 1병이 팔린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대중화된 와인입니다. 

✅ 처음 와인에 입문하신 분들께는 체리향과 자두 등의 과일향과 미디엄의 바디감으로 균형적인 구조감의 여운을 준다고 합니다.

샤또 기봉 레드

✅ CU, 이마트24, GS,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일명 기봉이라고 불리는 이 와인은 6년간 H호텔 하우스 와인으로 선정되어 전성기를 누린 와인입니다. 

✅ 그 이유는 그만큼 호불호가 적고, 대중적이라는 얘기로 당도는 낮으나 과실향, 오크향을 느낄 수 있으며 미디엄의 바디감과 산미를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 2만원대 후반의 가격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카멜 로드 몬테레이 피노 누아

✅ CU, 이마트24, GS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 이 와인은 3만원대 초반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모그룹 부회장 SNS에 가성비 와인으로 등장하여 유명해진 와인입니다. 

✅ 스파이시한 향과 함께 달달한 과일향이 있으며, 균형감 있는 밸런스로 처음 와인을 접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와인입니다. 

✅ 오픈하신 후, 두시간 뒤에 즐기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칸티 모스카토

✅ CU, 이마트24, GS,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 이 와인은 달달한 와인, 모스카토 와인이 입맛에 맛으시다면 강력히 추천하는 1만원 초반대의 가성비 좋은 와인입니다. 

✅ 당도가 높고 알코올 함량이 낮아 술을 잘 드시지 못하는 분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와인입니다. 

✅ 아카시아향, 청포도향과 미디엄의 바디감, 기분 좋아지는 스위트함을 입속 가득 느낄 수 있는 와인입니다.

오늘은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입하셔서 제대로 된 와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와인 추천 아이템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남녀간의 분위기만이 아닌 요즘은 누구나 집에서 그윽한 향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와인, 색다르고 화사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소소한 행복 아이템입니다. 집 근처 가까운 편의점에 들르셔서 오늘 한잔 어떠세요?

👉 “돈 쓰고 돈 받아가세요” 오늘부터 정부에서 현금, 갤럭시탭, 아이패드를 쏘는 어마어마한 연말 이벤트 (+필수 확인)
👉 “지금 당장 확인해 보세요” 도어락 관계자들만 조용히 숨어서 쓰고 있다는 삶의 질이 올라가는 기능 (+5가지)
👉 “의사들도 매일 빠짐없이 주무르고 있습니다” 하루 5분만 눌러주면 평생 병원갈 일이 없다는 손 지압법 모두 정리 (+손지압표)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