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쓰고 돈 받아가세요” 오늘부터 정부에서 현금, 갤럭시탭, 아이패드를 쏘는 어마어마한 연말 이벤트 (+필수 확인)

🔔 당일배송 BEST템! 🔔

오늘부터 쇼핑한 영수증만 응모하면 최대 200만원을 주는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만 14세 이상 휴대폰만 가지고 있으면 누구나가 응모할 수 있는 정부에서 주관하는 윈윈터페스티벌인데요. 16일부터 25일까지 10일동안만 응모가 가능합니다. 현금이외에도 갤럭시탭과 아이패드를 주는 이벤트도 열립니다.

오늘은 영수증 응모하여 200만원 상품권 얻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여방법은 어떻게?

✅ 만 14세 이상(2008년 12월 25일 이전 출생자)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

✅ 본인명의 휴대폰이 있어야 함
🔔 당일배송 BEST템! 🔔

응모방법 및 응모기한

✅ 1만원 이상의 카드나 현금, 제로페이 직불결제, 모바일온누리상품권 결제한 영수증 사진을 아래의 사이트에 업로드

✅ 2022.12.16 ~ 2022.12.25 (10일간)

당첨금은 얼마?

✅ 1등 200만원 (50명)

✅ 2등 50만원 (100명)

✅ 3등 5만원 (2,700명)

✅ 단, 5만원 초과경품은 제세공과금 22%를 본인이 부담한 후에 지급받음

결제 방식은 어떻게?

✅ 현금, 신용카드, 체크카드, 제로페이 직불결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소비장소는 어디?

✅ 소상공인, 전통시장 (식당, 카페, 가게, 점포, 상점)만 해당함

✅ 온라인 쇼핑몰 및 유흥업소, 콜라텍은 제외

제외업종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의사항

✅ 1인이 여러 번 응모가 가능합니다. 단, 1인당 다회 당첨은 불가능하며 가장 높은 등수로 당첨된 1회만 인정하여 당첨됩니다.

✅ 12월 마지막주에 당첨자를 추첨합니다. 

✅ 온라인가맹점 구매영수증, 법인카드 영수증, 가맹점용카드영수증,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 카드형온누리상품권 영수증, 지류형온누리상품권 영수증은 응모가 불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16일부터 25일 자정까지 이어지는 윈윈터페스티벌에 참여하면 최대 200만원을 50분에게 드립니다. 크리스마스 선물과도 같은 영수증 복권 이벤트에 1만원 이상 지불한 영수증이 있다면 꼭 한 번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외에 아이패드, 갤럭시탭도 주는 이벤트가 열리고 있으니 아래의 링크를 꼭 확인해 주세요.

👉 “같은 돈을 넣어놔도 더 많은 이자를 받습니다” 하루만 넣어놔도 매달 이자가 쏠쏠하게 쌓이는 통장 5가지 (+자세한 설명)
👉 “오늘부터 시작합니다” 버스, 지하철 타는 분들에게 매월 5만원을 지원해 드리는 교통비 복지제도 총정리 (+사용 방법)
👉 “나라에서 새롭게 지원금을 추가했습니다” 신청안하면 못 받는 1인당 5천만원씩 지급한다는 코로나 지원금(+신청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