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음료수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보세요” 편의점 알바생이 알려주는 상위 1%만 아는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

🔔 당일배송 BEST템! 🔔

이제 편의점이 집앞 마트처럼 친숙한 시절입니다. 그만큼 편의점이 비싸다는 편견이 점점 사라지고 있으며 없는게 없는 세상입니다. 이런 편의점에서도 2개 이상을 조합하면 더 맛있는 꿀조합 식품이 탄생한다고 합니다. 우리가 아는 맛보다 상상이상으로 맛있어서 SNS에서는 벌써 화제라고 하는데요. 상위 1%만 아는 꿀조합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편의점에서 여러가지를 조합하여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꿀조합들을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기시 3천만원 수령하는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나빼고 다 찾아간다고 합니다” 농협, 축협, 신협, 수협, 새마을 금고에 계좌를 만든 적이 있는 분들이 안찾은 숨은 6조 6천억 당장 찾는 방법

얼박사 (얼음+박카스+사이다)

🔔 당일배송 BEST템! 🔔

이름만 들어도 뭔가 대단한 음료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일명 박카스를 더욱 더 맛있게 먹는 방법입니다.

✅ 컵에 박카스 + 사이다 +얼음을 넣고 섞어 먹는다.

리얼딸기요구르트 (아임리얼 딸기+덴마크딸기)

딸기에 딸기를 더한 딸기 마니아들을 위한 음료수. 우유와 요거트를 섞어서 먹을 기발한 아이디어는 어디서 왔는지 정말 맛있는 후기들이 많습니다.

✅ 아임리얼 스트로베리 + 덴마크 스트로베리 를 섞어서 먹는다.

모구피치스파클링 (모구모구피치+트로피카나피치)

상쾌한 맛이 이름에서도 느껴지는 모구피치스파클링. 목넘김이 굉장히 시원하고 이런 맛은 호불호가 거의 없다고 하네요.

✅ 모구모구피치 + 트로피카나피치 를 섞어서 먹는다.

초코바나나 (허쉬초코드링크+바나나맛우유)

초콜릿과 바나나우유를 싫어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이지만 이 둘을 섞어서 먹으면 정말 부드러운 초코우유가 된다고 합니다. 드셔본 분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을 정도이며 이런 상품이 진짜 나왔으면 하는 후기들이 많습니다.

✅ 허쉬초콜릿드링크 + 바나나맛우유 를 섞어 마신다.

코코자몽에이드 (코코팜피치+자몽에이드)

이 둘의 조합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탱글탱글 에이드 맛입니다. 자몽의 쓴맛이 느껴지지 않고 톡톡한 느낌이 든다고 하네요.

✅ 코코팜 + 자몽에이드 를 섞어 마신다.

모구멜론스파클링 (모구모구멜론+사이다)

🔔 당일배송 BEST템! 🔔

시중에 나와 있는 멜론스파클링의 맛이 여기서 나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멜론소다에 젤리가 톡톡 씹히는 재밌는 맛이라고 합니다.

✅ 모구모구멜론 + 사이다 를 섞어서 마신다.

딸기수박에이드 (딸기우유+수박에이드)

시원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추천드리는 편의점 꿀조합. 딸기우유와 수박에이드의 달콤상큼한 맛이 거의 중독 수준이라고 합니다.

✅ 덴마크 딸기우유 + 수박에이드 를 섞어 마신다.

밀키블루소다 (밀키스+블루레몬에이드)

다른 편의점 꿀조합은 몰라도 이 조합만큼은 모르는 사람이 없다고 하는 꿀조합입니다. 밀키스는 30년이 지나도 여전히 사랑받는 음료수이기 때문에 믿고 거르는 꿀조합이라고 하네요.

✅ 밀키스 + 블루레몬에이드 를 섞어서 마신다.

바나나라떼 (바나나맛우유+아메리카노)

🔔 당일배송 BEST템! 🔔

바나나우유의 신세계를 경험하게 된다는 바나나라떼 꿀조합. 우리가 흔히 사먹는 바닐라라떼보다도 더 부드러운 목넘김이 있다고 합니다.

✅ 바나나맛 우유 + 아메리카노 를 섞어 마신다.

🔔 당일배송 BEST템! 🔔

위에서 편의점 꿀조합들을 알아봤습니다. 가격면에서도 메리트있고 먹어보신 분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는 편의점 꿀조합들은 꼭 한 번 편의점에 들러서 먹어보시길 권장합니다.

👉 “그냥 먹는 것보다 단백질이 무려 10배 높아집니다” 마트에서 사오면 바로 냉동실에 얼려야 한다는 음식 (+5가지)
👉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최대 1년까지 먹을 수 있는 온갖 야채 보관 방법 (+10가지)
👉 “이것 하나면 선풍기 청소 깔끔하게 끝납니다” 선풍기 청소 5분안에 끝내는 방법 (+먼지 안붙게 하는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