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로 잠긴문 다 열 수 있습니다” 방문, 화장실문 상황별 모두 페트병 하나로 해결되는 이 방법 (feat.악용금지)

🔔 당일배송 BEST템! 🔔

갑자기 집에서 방문이나 화장실문이 잠긴 경험이 한 번쯤은 있으신가요? 너무 황당하고 눈앞이 깜깜해지는 경험이 한 번씩은 다들 있으실 텐데요. 방문이나 화장실문이 잠겼을 때 어떠한 방법을 써도 안열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페트병 하나만 있으면 열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핀이나 동전으로 열지 않아도 페트병 하나만 준비하시면 되는데요.

오늘은 손잡이 종류별로 문이 잠겼을 때 문 따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절대 그냥 버리지 마세요”고장난 핸드폰 충전기 10초만에 새것으로 만드는 방법 3가지 (+고속충전기 구별법)
👉 “이제 힘들게 돌아다니지 마세요” 집에서 편하게 예금, 적금, 파킹통장 이율 가장 높은 곳 한 방에 찾는 방법
👉 “전국민의 80%가 모르고 내고 있습니다” 의무인줄 알고 매달 꼬박 꼬박 내고 있는 내 피같은 돈 4가지

손잡이별 잠긴 문여는 법

손잡이 옆에 작은 구멍이 있는 경우

✅ 손잡이 옆에 작은 구멍이 있는 경우 클립을 펴서 바늘 모양을 만들어줍니다. 구멍에  클립을 넣어 눌러주면 열리게 됩니다. 

동그란 손잡이의 경우

✅ 구멍이 없는 동그란 손잡이의 경우 동전을 이용하여 열쇠 꽂는 부분을 돌려주면 열리게 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구멍도 없고 열쇠도 없는 경우

✅ 구멍도 없고, 열쇠도 없는 경우 페트병을 문 두께를 넘길만한 사이즈 (가로 5센티, 세로 12센티인 직사각형)로 잘라줍니다.

✅ 문 틈새로 페트병을 반 이상 집어 넣고 쭈욱 내리면 뭔가 걸리는 느낌이 듭니다. 

✅ 그럼 45도로 살짝 내린 다음 손잡이를 당겼다 밀었다 하면서 페트병을 아래로 통과시켜주면 잠겨 있던 문이 열리게 됩니다.

위의 경우처럼 다양한 상황에서 방문을 열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단, 집에서 긴급한 상황에서만 사용하셔야 합니다. 절대로 다른 곳에 악의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열쇠가 없거나, 긴급상황 시에만 따라 하시고 절대 악용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 “상위 1% 부자가 찾는 세무사가 알려드립니다” 자녀한테 현금 10억 계좌이체해도 증여세 한 푼 내지 않는 방법
👉 “모르면 한평생 월세로 삽니다” 내 돈 한 푼 없이 전세로 갈아탈 수 있는 전세자금 대출 총정리 (+3가지 신청 방법)
👉 “이제부터 은행가서 당황하지 마시고 이렇게 하세요” 은행에 입금하고 돈찾을때 새롭게 시행되는 이것 (+해결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