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가 된 130만 뷰의 크리스마스 여행지는 이곳입니다”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해외여행 뺨치는 곳들

🔔 당일배송 BEST템! 🔔

길어지다 못해 이제 지치게 만드는 이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많은 축제이 불꽃을 터트리지 못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살펴보면 우리나라도 지역따라, 계절따라 정말 볼 것 많은 축제가 많습니다. 이제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 시즌에 가보면 정말 좋은 축제들이 많은데요. 거리에서 캐롤이 울리고 교회마다 화려한 트리들로 장식되는 크리스마스.

오늘은 이 크리스마스를 누구보다 더 즐기고 12월 내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껴볼 수가 있는 축제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알맹이보다 더 좋습니다” 신경외과 의사들도 집에 가서 자기전에 꼭 한다는 마늘껍질족욕 (+마늘껍질 요리)
👉 “3번만 하면 굽었던 목이 펴집니다” 재활의학과 교수가 알려주는 그 어렵다는 거북목을 정상으로 펴는 방법 (feat.교정루틴)
👉 “의사들도 매일 빠짐없이 주무르고 있습니다” 하루 5분만 눌러주면 평생 병원갈 일이 없다는 손 지압법 모두 정리 (+손지압표)
🔔 당일배송 BEST템! 🔔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미라클 윈터 (서울 잠실)

항상 많은 사람들 만큼이나 행복도 가득한 장소죠. 할러윈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완전히 바뀌어 크리스마스를 미리 흠뻑 느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산타클로스와 요정들이 춤추고 노래하며 행진하는 ‘해피 크리스마스 퍼레이드’가 14:00와 20:00에 두번 진행되는데, 뮤지컬 공연과 흥겨운 밴드가 연주하는 캐럴 밴드쇼까지 즐길 수가 있습니다.

이월드 별빛축제 (대구)

매년 화려한 조명들도 가득 채워지는 이월드는 이 화려함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평생남을 인생샷을 남기기 좋은 장소입니다.

낮에는 놀이기구로 즐기고, 특히 밤에 더 아름다운 이월드의 불빛들과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야간에도 개장하니까 여유롭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형형색색의 꽃으로 물든 언덕과 트리광장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흠뻑 빠져 드실 수 있으실 겁니다.

프로방스 크리스마스 산타마일 빛축제(경상북도 청도)

🔔 당일배송 BEST템! 🔔

청도에는 산타마을이 있습니다.

형형색색의 조명 터널과 함께 크리스마스 축제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데, 곳곳에 있는 산타 들이 우리를 반겨줍니다. 아이들도 산타마을에서는 즐거울 수 밖에 없겠죠? 여기 발을 들여 놓으시는 그날이 바로 크리스마스가 될 겁니다. 

청계의 빛(서울 중구)

청계천에서 열리는 빛초롱 축제는 매년 진행되지만 기간이 짧아 서둘러 다녀오셔야 되지만, 청계천의 빛 축제가 이어서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반짝이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청계천을 따라 재워지는 조명과 함께 공모전도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있는 크리스마스를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연말연시, 특히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약속도 많고, 연인들은 더욱 깊은 사랑에 빠지게 되는 시기죠. 아이들과 함께,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정말 행복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위해 열리는 좋은 축제들이 많이 있습니다. 꼭 말씀드린 축제가 아니더라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행사들이 많이 있습니다. 비록 코로나로 인해 변동성이 많이 있긴 하지만, 크리스마스에 집에 있을 수는 없기에 좋은 계획 한번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가시기 전에 미리 한번 알아보시고 가시는 건 코로나 시대에 필수라는 거 잊지마시길 바랍니다.

👉 “손톱에 이런것이 보이면 바로 병원가세요” 깨진손톱, 가로줄무늬, 세로줄무늬 등 손톱만 봐도 알 수 있는 7가지 질병 총정리
👉 “이걸 알아야 스스로 그만둬도 받아요” 올해부터 100% 자발적 퇴사에도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는 13가지 방법 (+조건 및 수급방법)
👉 “남자도 절대 타면 안됩니다” 대한민국 국민중 90% 이상은 모르는 택시 번호판의 비밀 (+가짜 택시 구별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