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졸중 예방에 최고 운동입니다” 혈관 전문의가 알려주는 뇌졸중, 혈압 관리에 최고라는 가위바위보 마사지법

🔔 당일배송 BEST템! 🔔

건강은 사람의 행복이라는 조건의 맨 꼭대기에 있는 건강은 어느 누구 원하지 않는 사람이 없지만 꾸준히 관리하지 않고 체크하지 않으면 한순간 잃게 될 수도 있는 것도 바로 우리의 건강입니다. 현재 우리는 매일 스트레스와 크고 작은 질환 등과 함께 살아가고 있으며,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 하루하루 노력하고 있습니다. 몸이 찌뿌둥하거나 이유없이 피곤하고 무기력함을 느끼는 등의 많은 크고 작은 질환들은 우리 몸의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우리 몸의 뭉쳐있는 어혈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위바위보 마사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내 지갑에도 있을 수 있습니다” 부르는 게 값이고 없어서 못 파는 희귀 동전 테크하는 방법 (+팔 수 있는 사이트 공개)
👉 “3분만에 새하얗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옷장속에서 색바랜 죽어가는 낡은 옷들 새것처럼 복구시키는 방법 총정리 (+7가지 상황)
👉 “집에 있는 식초만 준비하세요” 홀쭉하게 숨죽은 패딩점퍼 1분안에 빵빵하게 만드는 진짜 방법 (+자세한 방법)

인영혈_가위 마사지

🔔 당일배송 BEST템! 🔔

뇌졸중을 예방해주는 간단한 마시지 부위로 ‘인영혈’이라고 하는 목울대를 기준으로 좌우 3cm지점을 말합니다. 경동맥 부위에 해당하는 인영혈은 뇌로 올라가는 가장 큰 혈관이기 때문에 뇌졸중, 치매와 같은 뇌 질환과 관련된 혈 자리로 혈액순환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출처 : 유튜브 ‘엄지의 제왕’ 캡쳐
✅ 인영혈을 마사지하는 방법은 엄지와 검지를 사용해서 인영혈 자리를 약 5초간 가볍게 눌러 자극해 주시면 됩니다.

✅ 강한 압력이 가해지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양쪽이 아닌 한쪽씩 교대로 눌러주시면서 3~5분정도 마시지 하시면 좋습니다. 

경동맥 같은 경우에는 혈관플라크가 잘 생기기 때문에 인영혈 마사지를 통해 뇌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주는 효과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인영혈의 머리와 상체의 기혈을 관장하는 혈 자리로 자율 신경계를 안정시켜 주는 효과도 있으며, 혈압 완화와 불안한 심신을 안정시키는데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천주혈_바위 마사지

출처 : 유튜브 ‘엄지의 제왕’ 캡쳐
✅ 뒷머리를 기준으로 머리카락이 시작되는 부위의 양옆 3Cm 지점의 천주혈은 양손으로 주먹을 쥔 상태에서 목부터 어께까지 쓸어내리듯 눌러 주시어 어깨의 움푹 패인 부위, 견정혈까지 마사지를 해주시면 됩니다. 

이 마사지법은 머리와 목의 어혈을 풀어줘서 혈액순환을 개선시켜 주며, 두통 완화와 혈압 조절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황수혈_보 마사지

출처 : 유튜브 ‘엄지의 제왕’ 캡쳐
✅ 이 부위는 배꼽 앞옆으로 3Cm지점에 위치해 있는 혈 자리로 황수혈을 자극해 주시면 복부에 정체되어 있는 혈액을 심장으로 보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 손바닥을 가볍게 비벼 온기를 유지시켜 주시고 황수혈 주변을 장의 운동 방향인 시계방향으로 마사지하거나 눌어 주시면 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또한 황수혈을 눌렀을 때, 통증이 있을 경우 장 기능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있는데, 실제로 황수혈을 마사지 해주면 복통, 식욕감퇴, 변비, 설사와 같은 증상 완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처럼 우리 몸의 혈액순환이 좋지 않을 때, 뇌질환을 비롯한 치매와 같은 수많은 혈관성 질환이 발생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혈액순환은 매우 중요하며, 평소 혈압문제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나, 두통등 어지러움증을 호소하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는 가위바위보 마시지, 오늘부터 TV를 시청하실 때, 차를 마시거나, 산책을 하실 때에도 간단하게 하실 수 있는 이 마사지로 뇌졸중 예방은 물론 혈액순환도 개선하셔서 정말 가볍고 활기찬 컨디션을 한번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 “400만뷰가 이 방법대로 하고 있습니다” 싱크대 배수구 악취, 세균 모두 손 안대고 이것만 뿌리면 되는 청소방법
👉 “3분만에 새하얗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옷장속에서 색바랜 죽어가는 낡은 옷들 새것처럼 복구시키는 방법 총정리 (+7가지 상황)
👉 “집에 있는 식초만 준비하세요” 홀쭉하게 숨죽은 패딩점퍼 1분안에 빵빵하게 만드는 진짜 방법 (+자세한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