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을 쓰지 않고도 좋아집니다” 돈 한 푼 안쓰고 하루 5분 안구 운동으로 1.5까지 시력 좋아지는 방법 (feat 따라하기 동영상)

🔔 당일배송 BEST템! 🔔

요즘은 핸드폰의 과한 사용으로 인하여 초등학생 아이들의 평균 시력이 0.7 정도라고 합니다. 물론 컴퓨터를 하루 종일 봐야하는 직장인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본에서는 이런 시력 저하를 회복하기 위한 운동을 개발한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마츠자키 박사입니다.

그는 시력저하의 원인으로 눈 주위 근육인 홍채, 모양체, 안구 이동근이 약해지는 것으로 보고 눈 주위 근육을 단련시킴으로써 시력을 회복시킬수 있는 운동법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마츠자키 박사는 실제 이 운동법으로 0.3에서 1.5까지 시력을 향상시켰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하는 것인지 자세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굴은 움직이지 말고 안경과 렌즈를 빼고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기시 3천만원 수령하는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나빼고 다 찾아간다고 합니다” 농협, 축협, 신협, 수협, 새마을 금고에 계좌를 만든 적이 있는 분들이 안찾은 숨은 6조 6천억 당장 찾는 방법

원근 스트레칭

출처 – 유튜브 보건복지부지정안과전문병원 누네안과병원
✅ 검지손가락을 눈 가운데서 30cm 거리에 둡니다. 
✅ 검지를 눈 앞으로 천천히 움직이며 눈은 검지를 따라 움직여줍니다.
✅ 15회 반복해줍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상하좌우 스트레칭

✅ 검지손가락을 눈에서 5cm 떨어진 위치에 둡니다. 
✅ 눈은 손가락 끝을 계속 응시해줍니다. 
✅ 눈이 따라갈수 있는 한계점까지 손가락을 옮겨줍니다.(숫자 위치 참고)
✅ 3초 동안 응시하며 총 9구간을 천천히 응시해줍니다. 

난시 마사지

✅ 눈을 감은 상태로 오른쪽 검지 손가락을 이용해 바깥, 안쪽 방향 각 10회씩 오른쪽 눈을 마사지해줍니다. 
✅ 양쪽 눈두덩이를 검지로 가볍게 왔다갔다하며 마사지해줍니다. 
✅ 왼쪽 검지손가락을 이용해 바깥, 안쪽 방향 각 10회씩 왼쪽 눈을 마사지해줍니다. 
✅ 양쪽 눈두덩이를 검지로 가볍게 왔다갔다하며 마사지해줍니다.

명암 트레이닝

✅ 눈을 뜬 상태에서 형광등을 20cm 거리에 둡니다. 
✅ 방 전체 불을 꺼줍니다. 
✅ 눈을 감은 상태에서 형광등을 5초간 켜줍니다.
✅ 눈을 감은 상태로 형광등을 5초간 꺼줍니다. (10회 반복)

15점 카드 트레이닝

✅ A4 용지에 가로 6.5cm, 세로 7cm 간격으로 1~15개의 점을 찍어줍니다.
✅ 양쪽 눈은 8번 점 가운데를 응시해줍니다. 
✅ 각 점을 1개씩 3초씩간 응시해줍니다. 
✅ 각 점을 2개씩 묶어서 3초간 응시해줍니다.
✅ 각 점을 3, 4, 5개씩 묶어서 3초간 응시해줍니다.

오늘은 마츠자키 박사의 안구 운동법 5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어렵지 않은 동작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할것없이 따라하기 쉬운데요.

위와 같이 매일 시력향상을 위한 운동을 하루도 빠지지 말고 해주시면 빠르면 한 달 이내로 시력이 많이 좋아지게 됩니다. 또한 노안백내장 수술을 하신 분이 계시다면 위의 운동법을 꾸준히 따라해 주시면 도움이 되니 참고하세요.

👉 “그냥 먹는 것보다 단백질이 무려 10배 높아집니다” 마트에서 사오면 바로 냉동실에 얼려야 한다는 음식 (+5가지)
👉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최대 1년까지 먹을 수 있는 온갖 야채 보관 방법 (+10가지)
👉 “이것 하나면 선풍기 청소 깔끔하게 끝납니다” 선풍기 청소 5분안에 끝내는 방법 (+먼지 안붙게 하는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