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티비를 보다 보면 자신만의 개성있는 술 레시피를 가지고 있는 연예인들이 있습니다. 특히 혼술이 대세인 요즘 집에서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술레시피가 인기입니다. 보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맛도 훌륭해서 따라해보고 먹어보신 분들의 후기가 줄을 잇고 있는데요.
오늘은 섞어 마시는 연예인 술레시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나래주 (태극주)
나래바로 이미 유명한 박나래가 나혼자산다에 나와서 보여준 태극주는 단연코 압권이었습니다. 이미 sns에서 유명하다고 알려진 박나래의 태극주는 그동안의 요리솜씨 만큼이나 정말 맛있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식감부터 예술인 박나래의 태극주 레시피는 아래와 같습니다.
홍초 1 : 소주 1 : 파워에이드 1
샤이니 키 (실론티주)
박나래주와 함께 나혼자산다로 이미 유명해진 샤이니키의 실론티주. 정말 천상의 맛이하고 소문이 자자해서 꼭 한 번은 만들어 드셔보시길 강추드립니다.
실론티 1캔 + 소주 1병 + 얼음
차서원주 (차가와주)
차서원의 차가와주는 정말 재밌는 일상을 보여주시면서 나혼자산다에서 선보인 와인입니다. 제일 좋은 점은 와인의 종류와 상관없이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점이니 아래와 똑같이 만들어 드셔보세요.
얼음 + 와인1 + 사이다 3 + 레모나가루 컵의 끝에 사이다를 살짝 적신 후에 레모나가루(또는 설탕) 묻히는 것이 포인트.
이은지주 (오렌지칵테일)
소주를 베이스로 한 이은지주는 여자분들의 입맛에 아주 잘 맞는 칵테일을 선보였습니다. 이은지주는 아주 간단하게 오렌지 주스만 있으면 충분히 만들어 먹을 수 있는데 다른 재료를 이용하면 무궁무진한 레시피가 탄생합니다.
소주 + 오렌지 주스 + 얼음
임수향주 (오이칵테일)
술을 좋아하는 대표적인 연예인 중에 한 명인 임수향은 오이를 넣은 칵테일 레시피를 선보였습니다. 목넘김이 너무 좋아서 술을 먹고 있다는 것도 잊어버릴 정도라고 하는데요. 물론 아무리 먹어도 숙취가 없어서 다음날 숙취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먹으면 무척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토닉 2/3 + 소주 1 + 오이 (길게) + 얼음가득
이영지주 (보성홍차소주)
이영지가 태그만 5천번 당했다는 아주 난리난 보성홍차소주. 편의점에서 충분히 구입이 가능한 재료여서 더욱 인기라고 합니다. 편의점 꿀조합으로 이미 유명합니다. 이영지의 유쾌함 만큼이나 가볍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이영지주는 아래와 같이 만들어 드셔보세요.
소주 1 + 보성홍차 아이스티 2
이렇게 티비에 나온 연예인들의 자작주의 레시피를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주위 마트나 편의점에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이어서 혼술이 땡기거나 중요한 모임이 있는 날에 위의 레시피대로 술을 조합해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