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 모르고 있습니다” 한문철 변호사가 알려주는 내 차 긁고 도주한 범인에게 배상금 무조건 받아내는 기가막힌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살면서 가장 열받는 일을 경험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한 설문조사에 의하면 71%의 분들이 누군가 내 차를 몰래 긁고서 도망을 가서 열받는다고 대답을 했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는 자칫 제대로 보상도 못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내가 가해자로 몰리는 상황까지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누군가 내 차를 긁고 몰래 도망간 범인에게 100% 보상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여러가지 상황을 들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기적처럼 없어집니다”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 흉없이 새살 돋게 한다는 약국 상처별 흉터 연고 (+6가지)
👉 “하루 100벌 건조시켜도 괜찮습니다” 전문업소에서 쓰는 방법이라는 옷이 줄어 들지 않는 건조기 사용법
👉 “돈주고 업체 부르지 마세요” 삼성, LG 고객센터에서 직접 알려 준 실내 에어컨 냄새 100% 제거하는 방법

주차장 뺑소니 대처법

🔔 당일배송 BEST템! 🔔

우선 뺑소니 대처는 아래와 같은 순서대로 하셔야 합니다. 꼭 명심해 두세요.

✅ 사고 현장 및 피해 부분을 사진 및 영상촬영하기

✅ 블랙박스 확인하기

✅ 확보된 증거를 가지고 경찰서에 가서 물피 도주로 신고하기

✅ 경찰과 함께 동행해 주차장에 CCTV 확인

유료 주차장 뺑소니 대처법(마트 포함)

✅ 유료 주차장에서 뺑소니를 당할 경우엔 주차장법 17조 19조에 의거하여 주차관리인이 뺑소니 사고 혐의에 대해 입증을 못할 경우 사고 피해자에게 100% 보상해줘야 합니다.

✅ 이것은 무료주차장이 아닌 유료주차장일 경우 해당되는 경우입니다.

✅ 차주에게 과실이 없을 경우에만 100% 보상되며 과실 정도에 따라 보상이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자주가는 마트 또한 위에 법이 적용되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아파트 주차장 뺑소니

아파트 주차장의 경우는 입출구 차단기가 있는 경우와 없는 경우 두가지로 상황이 나눠집니다.

1.주차장 입출구 차단기가 있는 경우

✅ 차단기가 있을 경우 주차장 관리 업체쪽에서 차량을 보상해줘야 합니다. 

✅ 아니면 차량의 피해가 본인들의 잘못이 아니라는 것을 입증해야 합니다.

 

2.주차장 입출구 차단기가 없을 경우

✅ 차단기가 없을 경우엔 주차장 측에서 책임을 물을 이유가 없으며 피해차량 스스로 가해자를 잡아내야 합니다.

✅ 차량 피해자는 경찰에 신고 후 아파트 관리소 측에 CCTV공개를 요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이렇게 내 차를 긁고 간 차량에 대한 보상 받을 수 있는 방법을 경우의 수를 들어 말씀드렸습니다. 물론 본인이 가해를 한 상황이 아니라면 충분히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꼭 명심해 두시고 100% 보상 받으시기 바랍니다.

👉 “항산화 효과가 300% 올라갑니다” 아침 공복에 달걀과 함께 먹으면 몸속의 염증이 다 사라진다는 이것 (+2가지)
👉 “운전이 편해집니다” 비오는 날 차 앞 유리에 하나만 발라주면 김서림 방지가 100% 된다는 이것
👉 “당도가 최고로 올라갑니다” 삼성·LG 고객센터에서 알려 준 수박, 참외, 복숭아, 토마토 냉장고 보관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