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석이 전부 제거됩니다” 보기만 해도 속이 시원한 치과가지 않고 집에서 치석 제거하는 방법 (+2가지 재료)

🔔 당일배송 BEST템! 🔔

우리가 치과를 주기적으로 가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스케일링을 받기 위해서인데요. 이는 이빨 사이에 낀 치석을 제거하기 위함입니다. 치과를 가지 않고 치석을 제거할 수 없기 때문에 일 년에 한 번은 무조건 치과를 가서 스케일링 치료를 받습니다. 하지만 이제 집에서도 간단하게 치석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게 치석을 없앨 수 있는 재료를 공개하고 그 방법도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렇게 먹으면 진행중인 치매도 막을 수 있습니다” 깻잎으로 암과 치매를 동시에 예방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 (+2가지)
👉 “학력, 경력 상관없습니다” 정부가 작정하고 내놓았다는 360만원 저금하면 1440만원 만들어주는 통장 1가지
👉 “뱃살은 빠지고 근육은 붙습니다” 운동하지 않아도 근육이 생성되는데 200% 도움이 되도록 시금치 먹는 방법 (+효능)

집에서 치석 제거하기

✅ 베이킹소다 1/2 작은술

✅ 코코넛 오일 1큰술
🔔 당일배송 BEST템! 🔔

이렇게 2개만 있으면 치과를 가지 않고도 치석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바로 위에서 말씀드린 2가지의 재료를 볼에 넣어 섞어 주면 되는데 크림 상태가 될때까지 잘 저어줘야 합니다.

실제 칫솔질 하는 방법

이렇게 만든 소다오일은 칫솔에 치약의 용량만큼 묻혀서 양치질 하듯이 닦아주면 됩니다. 되도록이면 잇몸이 상하지 않도록 살살 문질러 닦아주시면 됩니다. 베이킹 소다의 역할이 얼룩을 지우는 강한 항균 및 광택 효과가 있는 세제이기 때문에 처음에 만드실 때 용량을 더 넣어서도 안되고 닦으실때도 과하게 묻혀서 닦으시면 치아와 잇몸이 손상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이렇게 하루에 1번씩, 일주일동안 닦아 보시면 치석이 점점 줄어드는 것을 직접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주위에 이런 고민이 있는 분들을 위해서 공유하셔서 함께 건강한 치아 관리해보시길 권유드립니다.

👉 “돈, 체력, 시간 모두 아끼세요” 스트레스 안 받고 (타올 1장+6000원) 으로 30분안에 셀프세차 끝내는 꿀팁
👉 “매번 번거롭게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공유기 뒷면을 보지 않아도 비밀번호 없이 손쉽게 와이파이 1초만에 연결하는 방법
👉 “이것 하나면 선풍기 청소 5분만에 깔끔하게 끝납니다” 선풍기 청소 5분안에 끝내는 방법 (+먼지 안붙게 하는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