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번거롭게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공유기 뒷면을 보지 않아도 비밀번호 없이 손쉽게 와이파이 1초만에 연결하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우리는 아이러니 하게도 집에서 데이터를 더 많이 쓴다고 합니다. 이유는 무제한이 아닌 이상 밖에 외출을 한 뒤 와이파이가 꺼져 있거나 다시 와이파이를 켜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기 때문인데요. 대게 공유기에 적혀 있는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입력하기에도 힘든 숫자, 대문자, 소문자의 조합이라서 한 번 입력할때마다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오늘은 꼼수가 아닌 와이파이의 비밀번호를 몰라도 1초만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제 헛돈쓰지 마세요” 유명 내과 의사도 매일 챙겨 먹는다는 나이대별, 시간대별 전부 다른 영양제 궁합
👉 “병원 안가고 서류 안떼도 바로 지급됩니다” 최근 3년안에 병원에 다녀왔다면 10원도 빠짐없이 내 보험금 찾는 초간단 방법
👉 “수십~수백만원까지 됩니다” 자가, 전세, 월세 모두 다 해당되는 이사갈때 반드시 환급받아야 하는 내 돈 (+2가지)

와이파이 비번없이 연결하기

✅ 핸드폰의 우측 상단 부분에 톱니바퀴를 눌러줍니다.
✅ 가장 윗 부분에 보이는 연결탭을 눌러줍니다. 

✅ 여기서 와이파이, 블루투스, 비행기 탑승 모드를 모두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연결탭에서 Wi-Fi를 눌러줍니다.

✅ 이미 연결되어 있는 핸드폰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 현재 연결되어 있는 핸드폰의 와이파이를 보면 옆에 톱니바퀴 모양이 있습니다.
✅ 톱니바퀴를 누르면 아랫 부분에 QR코드가 있는데 이것을 눌러줍니다.
✅ 바로 이 QR코드를 누르게 되면 현재 연결되어 있는 와이파이에 내 핸드폰도 연결이 됩니다. 

✅ 나중에 윗 단계들을 거치지 않고 혹시라도 또 이용하고 싶다면 왼쪽 아래에 보이는 이미지로 저장을 눌러줍니다.

✅ QR코드를 연결하게 되면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연결이 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이렇게 매번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연결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누군가 우리집에 방문하여 와이파이를 필요로 한다면 이런 방식으로 비밀번호없이 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내가 우리집 와이파이의 비밀번호를 모른다면 미리 저장해 둔 QR코드를 이용해서 1초만에 연결해 보세요.

👉 “이것 모르면 100% 망합니다” 공인중개사가 알려주는 주택 매매 계약서 작성시 무조건 넣어야 싸움 안 난다는 특약사항 (+주의할점)
👉 “이것 하나면 선풍기 청소 5분만에 깔끔하게 끝납니다” 선풍기 청소 5분안에 끝내는 방법 (+먼지 안붙게 하는 방법)
👉 “만원내고 10만원어치 놀다 가세요” 아침부터 저녁까지 돈 아깝지 않게 하루종일 재밌게 놀 수 있는 고급자 꿀팁 (+5가지)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