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알람 설정 버튼만 누르면 됩니다” 새롭게 오픈한 일주일에 한 번씩 정부지원금 소식 받아볼 수 있는 카카오톡 알림 서비스

🔔 당일배송 BEST템! 🔔

코로나 이후로 정부지원금의 종류가 너무나도 다양해 지면서 전국민의 대부분이 꼭 받아야 할 지원금을 못 받고 있습니다. 따로 챙기지 않아도 자동으로 지급되는 지원금과는 다르게 내가 꼭 챙겨서 받아야 하는 지원금들이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이런 정부지원금은 내가 챙기지 않으면 자동으로 없어지는 현금입니다.

오늘은 선착순 10만명만 받을 수 있는 알람과 내가 스스로 챙기지 않아도 카톡 알람 설정만 해두면 자동으로 정부지원금 소식을 받을 수 있는 기능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알람 설정하는 방법

출처 : 유튜브 ‘복지마블’ 캡쳐
✅ 우선 카카오톡 페이지를 열고 우측 하단에 점 3개가 보이는데 그것을 클릭하고 들어갑니다.

✅ 여기서 pay라고 되어 있는 부분으로 들어가서 상단에 전체를 눌러줍니다.
출처 : 유튜브 ‘복지마블’ 캡쳐
✅ 조금만 내리면 '돈 되는 정책지원금' 이라는 카테고리가 보이게 됩니다.
출처 : 유튜브 ‘복지마블’ 캡쳐
✅ 아래쪽의 '내게 맞는 지원금' 이라는 메뉴를 보시면 사업자, 청년, 일반으로 구분해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 나의 상황에 맞는 카테고리로 들어가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복지마블’ 캡쳐
✅ 각각 정부지원금을 클릭하고 들어가면 신청기간, 신청방법, 지원형태, 지역 등의 매우 구체적인 내용들이 나와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복지마블’ 캡쳐
✅ 아래쪽으로 내려보면 '모두 동의하고 소식받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 알람 설정을 해두게 되면 매주 한 번씩 카톡으로 알려준다고 합니다.

✅ 꼭 신청을해서 정부지원금을 빠짐없이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 좋은 점은 현금성 지원금에 대한 알람이기 때문에 무조건 설정해 두시고 소식을 받아보세요.
출처 : 유튜브 ‘복지마블’ 캡쳐
✅ 또 너무 많은 알람을 받는 분들은 알림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스팸 문자가 많이 오는 시기이기 때문에 이러한 메세지도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 알람 소식을 해지하고 싶을 때에는 '소식받는 중'을 '소식그만받기'를 누르면 알람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풍수해보험 전액 무료 지원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4월 중으로 소상공인분들을 위한 전국적인 풍수해보험을 전액 무료로 지원한다고 합니다. 물론 모두 무료는 아니며 선착순 10만명을 대상으로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복지마블’ 캡쳐
✅ 소상공인 자영업자 분들에게 정부에서 4월 중으로 선착순 10만명에게 풍수해보험을 전액 무료로 지원합니다.
출처 : 유튜브 ‘복지마블’ 캡쳐
✅ 카카오톡 'pay' 로 들어가 '전체'로 들어갑니다.

✅ 보험 메뉴로 들어가면 풍수해보험이 보입니다.

✅ 현재는 서울 소상공인분들만 전액 무료로 신청할 수 있는데 앞으로 전국적으로 무료혜택이 돌아가게 됩니다.

✅ 그럼 이렇게 무료혜택을 받아보시려면 '지금 무료로 신청하기' 말고 아래쪽으로 내려보면 옆으로 넘기는 스크롤바가 있는데 여기서 전국 소상공인 사장님들 무료혜택 오픈알림 신청하세요!를 눌러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전액 무료인 풍수해보험은 꼭 들어 놓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말씀드린대로 4월 중으로 한다고 발표만 났기 때문에 항상 카톡 알람 설정을 해두시고 언제 전액 무료인 풍수해보험에 가입해 보시기 바랍니다.

👉 “안약 넣지 말고 고치세요” 환절기에 더 심해져서 불치병이라고 알려져 있는 안구건조증 그 즉시 해결하는 방법 (+면봉 준비)
👉 “배부르게 먹고 누워서 살빼세요” 절대 빠지지 않는다는 임신살 누워서 배불리 먹고 43kg 감량한 식단 (feat. 누워서 운동하기)
👉 “3번만 따라하면 거북목이 돌아옵니다” 자세 교정과 거북목을 동시에 고칠 수 있는 일석이조 ‘12345’ 운동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