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체크카드 없이 미국, 유럽, 일본여행가면 호구입니다” 하나은행에서 출시 하자마자 3개월동안 27만명이 가입한 혜자 체크카드

🔔 당일배송 BEST템! 🔔

코로나 이후로 억눌렸던 세계여행 가는 것이 조금은 자유로워진 요즘입니다. 특히 해외에 나가서 결제하는 카드 또한 다양하게 출시가 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해외여행을 갈때 꼭 챙겨가야 할 카드가 있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출시되자마자 3개월동안 무려 27만명이 가입한 카드인데요.

오늘은 하나은행에서 출시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환율 100% 우대 ‘트래블로그’

🔔 당일배송 BEST템! 🔔

국내 최초의 혁신금융서비스 지정상품인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계좌없이 하나머니 앱을 이용해서 결제계좌로 이용이 가능한 체크카드입니다. 하나머니 충전시에 환율이 100% 우대로 무료 환전이 가능합니다. 이와 더불어 무료송금, 간편결제, 머니적립, 포인트전환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하나머니입니다.

2개의 카드 디자인

하나머니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환율 100% 우대뿐만 아니라 디자인이 예뻐서 더욱 더 화제인데요. 지갑속에 넣어 다니는 예쁜 카드는 언제나 로망이기도 합니다. 아래의 2가지 디자인을 확인해 보세요.

캐리어스티커 디자인과 신여권 디자인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중 한 가지를 선택해서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의 장점

✅ 연회비가 없음, 전월실적 조건 없음, 혜택 한도가 없음 

✅ 해외에서 카드 결제시에 수수료가 0원 

✅ 컨택리스 결제가 가능함 

✅ 하나머니 앱에서 언제나 환전 100% (매매기준율) 우대가 가능 

✅ 결제 기록을 앱에서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함 

✅ 해외 ATM 인출시에 해외 서비스 수수료 면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의 단점

✅ 달러, 엔, 유로, 파운드의 4종 통화만 지원함

✅ 외화 하나머니 원화 환급할때 환급 수수료가 5% 발생함

✅ 국가나 지역에 따라 해외 ATM 인출시에 기기 이용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음

✅ 통화별 원화 환산 금액 기준 약 200만원까지 가지고 갈 수 있음

✅ 외화 하나머니 현금 인출은 해외 ATM기에서만 가능함

✅ 외화 결제 한도가 통화별로 다름
🔔 당일배송 BEST템! 🔔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총정리

✅ 미국, 유럽, 일본을 여행갈때는 무조건 발급 받으면 좋습니다. 

✅ 환전 100% 우대를 받으면서 충전이 가능하며 해외결제 수수료가 없다는 것에 큰 이점이 있는 체크카드입니다. 

✅ 다만 결제 한도가 있다는 것이 아쉬운 점이므로 식구나 친구와 함께 여행을 갈때 각각 따로 발급 받아서 한도를 늘리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 또한 하나카드 측에서는 중국, 싱가포르, 캐나다, 호주 등의 달러도 수수료 100% 우대 적용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여행갈때 꼭 발급받아야 하는 하나카드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미국, 유럽, 일본등으로 여행가시는 분들은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를 발급받으셔서 간편하게 결제하고 즐겁게 여행다녀오시기 바랍니다.

👉 “같은 돈을 넣어놔도 더 많은 이자를 받습니다” 하루만 넣어놔도 매달 이자가 쏠쏠하게 쌓이는 통장 5가지 (+자세한 설명)
👉 “오늘부터 시작합니다” 버스, 지하철 타는 분들에게 매월 5만원을 지원해 드리는 교통비 복지제도 총정리 (+사용 방법)
👉 “나라에서 새롭게 지원금을 추가했습니다” 신청안하면 못 받는 1인당 5천만원씩 지급한다는 코로나 지원금(+신청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