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돈을 넣어놔도 더 많은 이자를 받습니다” 하루만 넣어놔도 매달 이자가 쏠쏠하게 쌓이는 통장 5가지 (+자세한 설명)

🔔 당일배송 BEST템! 🔔

우리가 통장을 만들때 개인별로 생각하는 조건들이 있습니다. 소액은 입금이 가능한지, 예금자 보호는 되는지, 혹은 우대금리 조건이 까다롭지 않게 가입할 수 있는 통장을 선호합니다. 그 중에서도 이자를 많이 주는 통장을 만들고 싶은 것이 사람 욕심인데요. 현재 하루만 넣어놔도 이자가 쌓이는 통장이 몇 가지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고금리 시대에 하루만 넣어놔도 이자가 쌓이는 파킹 통장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기시 3천만원 수령하는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나빼고 다 찾아간다고 합니다” 농협, 축협, 신협, 수협, 새마을 금고에 계좌를 만든 적이 있는 분들이 안찾은 숨은 6조 6천억 당장 찾는 방법

파킹통장의 뜻

🔔 당일배송 BEST템! 🔔

주차를 의미하는 파킹의 뜻처럼 내가 통장에 돈을 넣어두고 수시로 입출금이 가능한 통장을 의미합니다.

적금과 예금은 현금을 뺄 수 없지만 파킹통장은 언제든지 현금을 빼고 넣을 수 있습니다. 돈을 묶어 두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하루만 맡겨도 이자가 붙기 때문에 큰 목돈이 아니어도 돈 불리기 용으로 좋은 통장입니다.

파킹통장의 종류

여러가지 파킹통장 중에서 좀 더 조건이 좋은 통자들을 모아봤습니다.

토스 뱅크 파킹통장

✅ 금리 : 정해진 가입기간 없이 하루만 현금을 넣어도 1억원까지 연 2%의 금리를 제공, 1억원이 넘는 금액부터는 0.1%의 이자가 적용

✅ 이자 지급 방식 : 매월 세 번째 토요일(월 1회 지급)

✅ 개설 : 만 17세 이상이면 누구나 1계좌를 개설할 수 있음
🔔 당일배송 BEST템! 🔔

토스뱅크 파킹통장을 개설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토스 앱을 핸드폰에 다운로드 하고 토스 뱅크 계좌를 개설합니다. 그리고 본인인증을 거치면 바로 토스뱅크 파킹통장이 개설됩니다.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파킹통장

✅ 금리 : 최대 1억까지 금리 2% 적용 (한도는 1억원까지)

✅ 이자 지급 방식 : 매월 네 번째 금요일 결산 후 토요일에 지급(월 1회)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개설 방법은 간단합니다.

1. 카카오뱅크 앱에 접속을 한 후 우측 하단의 점 3개를 누름

2. 스크롤을 내려서 세이프박스를 선택

3. 신청하기

4. 약관동의하고 개설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

✅ 금리 : 최대 3억까지 연 2.3% 적용, 10개 계좌까지 개설(용도별)이 가능하며 계좌 합산이 3억까지만 됨

✅ 이자 지급 방식 : 매월 네 번째 금요일에 정산을 해서 토요일에 지급 (월 1회 지급)
🔔 당일배송 BEST템! 🔔

케이뱅크 플러스박스 파킹통장을 개설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케이뱅크 앱에 들어간다.

2. 플러스박스와 플러스박스 기분통장 중 1개를 선택하고 전체동의를 한다.

3. 본인인증을 하고 개설한다.

웰컴저축은행 직장인사랑예금 파킹통장

✅ 금리 : 우대금리 3% (기본 금리 연 1.5%), 우대금리는 5천만원까지만 적용 됨

✅ 이자 지급 방식 : 매월 마지막주 월요일에 지급 (월 1회 지급)
🔔 당일배송 BEST템! 🔔

우대금리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100만원 이상 급여이체 실적시 0.5% (실급여와 상관없이 급여, 월급 등의 이름으로 100만원 이상 입금하면 됨)

2. 연결된 CMS 지로자동납부 월 1건 이상 0.5%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멤버십 가입 동의 0.5%

계좌를 개설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앱에서 계좌개설하기를 클릭하고 본인인증을 하고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개설이 됩니다.

OK저축은행 읏통장 파킹통장

✅ 금리 : 1천만원까지 3.2% (1천만원을 초과하면 0.8% 금리 적용), 1인 1계좌 가능

✅ 이자 지급 방식 : 매월 세 번째 토요일 정산하고 일요일 지급

다른 파킹통장에 비해서 자동이체나 카드 사용등의 다른 조건이 없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계좌 개설은 간단합니다. 아래에서 온라인 앱을 다운받아서 신분증과 타행계좌를 미리 준비해 둡니다. OK읏통장의 이용약관에 동의를 하고 인증을 하면 개설이 됩니다.

👉 “그냥 먹는 것보다 단백질이 무려 10배 높아집니다” 마트에서 사오면 바로 냉동실에 얼려야 한다는 음식 (+5가지)
👉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최대 1년까지 먹을 수 있는 온갖 야채 보관 방법 (+10가지)
👉 “이것 하나면 선풍기 청소 깔끔하게 끝납니다” 선풍기 청소 5분안에 끝내는 방법 (+먼지 안붙게 하는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