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내 지갑에도 있나 확인해 보세요” 현재 168억원 미사용이 떠서 난리난 전국 지자체 지원금 카드

🔔 당일배송 BEST템! 🔔

연말이 되면 챙겨야 할 것들이 제법 많습니다. 늘 그렇듯이 연말정산도 잘해야 되돌려 받는 것도 많이 생기구요. 연초에 받아 둔 포인트, 지원금들은 연말이 되면 사라집니다. 이번 지원금도 168억원이 아직도 미사용되었는데 많은 분들이 모르고 그냥 지나치시는 것 중에 하나입니다.

오늘은 연초에 받아둔 지원금 사용 여부 확인과 사용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내 지갑에도 있을 수 있습니다” 부르는 게 값이고 없어서 못 파는 희귀 동전 테크하는 방법 (+팔 수 있는 사이트 공개)
👉 “3분만에 새하얗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옷장속에서 색바랜 죽어가는 낡은 옷들 새것처럼 복구시키는 방법 총정리 (+7가지 상황)
👉 “집에 있는 식초만 준비하세요” 홀쭉하게 숨죽은 패딩점퍼 1분안에 빵빵하게 만드는 진짜 방법 (+자세한 방법)

문화누리카드 31일 종료

🔔 당일배송 BEST템! 🔔

문화누리카드는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국내여행, 체육활동 등의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는 지원금 카드입니다.

발급 대상

✅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6세 이상, 2016.12.31이전 출생자)

✅ 기초생활수급자 : 생계, 의료, 주거, 교육급여 수급자, 조건부 수급자, 보장시설 수급자

✅ 차상위계층 : 차상위자활근로자, 장애수당 수급자, 장애아동수당 수급자, 장애인연금 부가급여 수급자

지원 금액

✅ 1인당 연간 11만원 지원함

발급기간 및 이용기간

✅ 카드 발급 기간 : 2022.2.3 ~ 2022.12.14

✅ 카드 이용 기간 : ~2022.12.31(토)

누리카드 발급 방법

✅ 주민센터 방문을 통한 발급

✅ 인터넷 누리집 및 앱접속을 통한 발급

✅ 전화 ARS를 통한 재충전

문화누리카드는 총 3가지 발급 방법이 있습니다. 주민센터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카드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단, 발급자격을 검증해야 하고 상세정보가 등록이 되면 문화누리카드를 현장에서 직접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누리집 및 앱 접속을 하시려면 우선 아래의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신 후에 발급자격 검증과 본인인증을 거쳐서 상세정보등록을 하고 신청이 완료가 되면 약 15일 후에 등기우편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온라인으로 등록을 하고 직접 방문하여 수령받으실 때에는 신청을 하시고 약 2시간 이후에 바로 발급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때도 사전에 미리 농협 영업점에 전화를 하신 후에 공카드 수량 여부를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전화 ARS를 통해서 재충전하실 분들은 1544-3412 로 전화를 거셔서 자격검증과 본인 인증을 거쳐서 재충전을 하시면 됩니다.

문화누리카드 사용 방법

문화누리카드는 문화, 관광, 체육 등의 다양한 곳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하지만 개인적인 물품을 구매하거나 미용을 위한 목적으로는 쓰실 수 없으니 아래의 링크를 꼭 참고하세요.

이렇게 문화누리카드 발급 방법부터 사용 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12월 14일까지 발급을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아직도 발급을 받지 않으신 분들은 어서 서둘러서 발급 받으시고 올해 안까지 11만원 지원금을 모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400만뷰가 이 방법대로 하고 있습니다” 싱크대 배수구 악취, 세균 모두 손 안대고 이것만 뿌리면 되는 청소방법
👉 “3분만에 새하얗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옷장속에서 색바랜 죽어가는 낡은 옷들 새것처럼 복구시키는 방법 총정리 (+7가지 상황)
👉 “집에 있는 식초만 준비하세요” 홀쭉하게 숨죽은 패딩점퍼 1분안에 빵빵하게 만드는 진짜 방법 (+자세한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