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만에 삶의 질이 상승합니다” 200만뷰의 안면비대칭 턱관절 교정 2분만에 확실하게 고치는 방법 (+3가지 동작)

🔔 당일배송 BEST템! 🔔

턱관절로 고통받으시는 분들이 제법 많습니다. 우리가 음식을 먹을때 중요한 운동이 바로 턱관절 저작운동인데 씹을때마다 턱에서 소리가 나면서 고통이 수반되면 먹는것이 정말 힘들어 지는데요. 더욱 더 위험한 것은 이렇게 턱관절에 이상이 생기면 안면비대칭도 함께 동반된다는 사실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턱관절 장애를 3가지 동작만으로 손쉽게 고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소득 무관 부모님과 살면 됩니다” 가족과 함께 살면 일년 최대 1100만원을 지급하는 복지제도 (+신청 방법)
👉 “이게 전부 공짜입니다” 팝콘에 이어 영화표까지 공짜로 받을 수 있는 모든 방법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 “이것 모르면 100% 망합니다” 공인중개사가 알려주는 주택 매매 계약서 작성시 무조건 넣어야 싸움 안 난다는 특약사항 (+주의할점)

저작근 운동

🔔 당일배송 BEST템! 🔔

오른쪽 턱에서 소리가 나는 분들을 기준으로 설명합니다. 왼쪽에서 소리가 나면 반대로 해주세요.

출처 : 유튜브 ‘정파카’ 캡쳐
✅ 왼쪽에 보이는 광대뼈 밑인 아래쪽에 저작근이 있는데 이곳을 엄지손가락으로 꾹 눌러줍니다.

✅ 턱관절에서 소리가 나지 않도록 입을 아~하고 벌렸다가 오므립니다.

✅ 총 6초 5세트를 반복합니다.

앙 다물기 운동

출처 : 유튜브 ‘정파카’ 캡쳐
✅ 턱이 빠지는 쪽의 어금니를 힘을 주어서 꽉 깨뭅니다.

✅ 이가 상할 수 있기 때문에 거즈나 수건을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정파카’ 캡쳐
✅ 자신이 낼 수 있는 힘의 30%만 가지고 6초간 어금니를 깨물어 줍니다.

✅ 턱을 몸쪽으로 당겨서 투턱으로 만들어야 효과가 좋습니다.

✅ 총 6초 5세트를 반복합니다.

혀말기 운동

출처 : 유튜브 ‘정파카’ 캡쳐
✅ 영어 발음 R을 할때처럼 혀를 말아서 입천장에 닿게 합니다.

✅ 그 상태로 혀를 떼지말고 턱을 몸쪽으로 당겨줍니다.

✅ 총 6초 5세트를 반복해 줍니다.

하루하고 나서 일시적으로 턱이 빠지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일시적인 현상일 뿐이고 매일 꾸준하게 2분씩 해주셔야 효과가 있습니다. 세트별로 3가지 동작을 무조건 매일매일 해주세요. 그럼 턱에서 딱딱하는 소리가 나지 않고 안면비대칭도 고칠 수 있습니다. 동작을 정확하게 해주려면 아래의 영상을 꼭 참고하세요.

👉 “커피 절대로 그냥 드시지 마세요” 혈액순환을 위해서 의사들이 커피마실 때 반드시 넣어 먹는다는 이것 (+3가지)
👉 “10년 묵은 방구가 나옵니다” 일상생활이 힘들 정도로 배에 가스가 차고 시도때도 없이 방귀가 나올때 해결방법
👉 “월드컵 보면서 드시면 좋습니다” 유명 맛집보다 맛있다는 호불호없는 비빔국수의 끝판왕 황금 레시피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