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최소 한 가지는 드셔야 합니다” 실제로 암환자들이 많이 먹는 몸 구석구석의 암세포 씨를 말려버리는 음식 3가지 (+먹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우리 몸은 아무리 건강한 분이라 할지라도 매일 4천개 이상씩 암세포가 생긴다고 합니다. 평소에는 상관이 없지만 면역력이 약해질때마다 본색을 드러내어 우리 몸을 아프게 하는데요. 하지만 우리가 먹는 음식에 따라서 이 암세포를 죽일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말씀드릴 이 3가지는 암세포가 가장 싫어하는 음식으로써 암세포만 굶어죽도록 공격하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먹자마자 암세포를 때려잡는 무서운 음식 3가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런 분들이 먹으면 생강이 독이 됩니다” 몸에 좋다고 생각하고 생강을 많이 먹으면 독이 되는 유형
👉 “조용히 숨기고 먹습니다” 세상의 모든 식품중에 상하지 않는 유일한 식품인 벌꿀로 모든 병을 고칠 수 있는 방법 (feat.계피가루)
👉 “쌀씻을 때 물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묵은쌀도 햅쌀처럼 만드는 밥맛이 좋아지는 보약이 되는 쌀 씻는 방법

암세포를 죽이는 음식 3가지

차가버섯

🔔 당일배송 BEST템! 🔔

러시아에서는 공식적으로 암치료에 사용중이라고 하는 차가버섯. 실제로 말기 암환자의 진행속도를 늦춰주고 있으며 전이하는 것도 감소시킨다고 하니 안먹을 이유가 없겠죠? 암으로 고통받고 있는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실제로 간이 제일 먼저 약해진다는 이야기를 듣곤 합니다.

차가버섯은 간기능을 정상적으로 회복시키고 간의 활성화 효소인 아르기나아제 활동에 관여하여 간기능을 정상적으로 돌아오게 만듭니다. 또한 차가버섯은 폐와 유방 그리고 자궁경부암의 암세포가 성장하는 것을 방해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차가버섯을 일상생활속에서 먹는 방법은 차가버섯을 이용하여 차로 마시는 건데요.

✅ 차가버섯은 60도 이상의 뜨거운 온도에서 좋은 성분들이 파괴되기 때문에 반드시 차가버섯을 60도 미만의 온도에서 차로 마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 성인 기준으로 하루에 1잔만 드시면 됩니다.

강황

카레의 주 원료이자 샛노란 색깔로 주목받고 있는 강황은 항암효과로 뛰어나서 이전부터 치료제로 써오기도 했습니다. 인도에서는 카레를 즐겨먹기도 하고 대장암이 희귀암으로 불린다고 하니 카레가 그만큼 암세포를 죽이는데에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이는 강황 가루에 들어 있는 커큐민이라는 성분이 정상적인 세포에는 전혀 영향을 주지 않고 암세포만 스스로 죽도록 유도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 하루 1g이내로 물에 타서 식후에 마시거나 밥을 지을때 함께 넣어서 지으시면 매일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고구마

전세계에서 항암효과 채소 중 가장 좋은 식품 1위로 뽑히는 고구마는 항암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암세포의 증식을 억제하고 발암물질까지 감소시킨다고 알려져 있는 고구마. 미국 연구 결과에 의하면 고구마를 매일 먹게 되면 폐암의 발병률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다는 말도 있습니다.

이는 고구마에 암세포를 죽이는 항산화 성분들이 많이 들어있다는 것을 뒷받침해 주는 결과인데요. 또한 고구마는 섬유질이 많은 채소이기 때문에 배변 활동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껍질에 항암효과가 좋은 물질들이 들어 있기 때문에 반드시 껍질까지 함께 드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고구마를 삶아서 건조기에 말리는데 70도의 온도로 12시간 이상 돌려줍니다.

이렇게 먹자마자 암세포를 때려잡는 무서운 음식 3가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요즘 같은 건조하고 추운 날씨에는 고구마를 넣은 카레를 식구들끼리 해드셔 보세요. 고구마가 들어가서 색다르게 맛있고 암세포도 때려잡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 “이렇게 하면 허리를 아예 못씁니다” 관절 전문가가 알려주는 다리 꼬는 자세보다 허리척추에 더 안좋은 최악의 자세 (+예방법)
👉 “무주택자는 무조건 받으세요” 고수익자도 무주택이라면 월세금 90만원 돌려 받을 수 있는 정부 환급 제도 (+신청방법)
👉 “절대 그냥 버리지 마세요”고장난 핸드폰 충전기 10초만에 새것으로 만드는 방법 3가지 (+고속충전기 구별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