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날 아침이 상쾌해집니다” 큰 돈 안들이고 파스 한 장만으로 손쉽게 100가지 병을 고칠 수 있는 방법 (feat. 발바닥)

🔔 당일배송 BEST템! 🔔

보통 무리해서 허리가 아프거나 어깨가 결리는 부위에 파스를 붙이곤 하는데요. 이 파스가 생각하는 것보다 많은 효과를 가져온다고 합니다. 특히 발바닥에 파스를 붙이면 의외로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우리가 아는 파스의 효과가 아닌 다양한 분야에서 효과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오늘은 파스를 발바닥에 붙이고 자면 나타나는 놀라운 효과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런 분들이 먹으면 생강이 독이 됩니다” 몸에 좋다고 생각하고 생강을 많이 먹으면 독이 되는 유형
👉 “조용히 숨기고 먹습니다” 세상의 모든 식품중에 상하지 않는 유일한 식품인 벌꿀로 모든 병을 고칠 수 있는 방법 (feat.계피가루)
👉 “쌀씻을 때 물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묵은쌀도 햅쌀처럼 만드는 밥맛이 좋아지는 보약이 되는 쌀 씻는 방법

어깨 결림 해소

🔔 당일배송 BEST템! 🔔

발바닥에 파스를 붙이고 자면 어깨가 결리는 것도 해결된다고 합니다. 어깨에 바로 붙이는 것이 아니라 발바닥에 붙여도 똑같은 효과를 볼 수가 있다고 하는데 이것은 발바닥에 붙인 파스가 혈액순환을 좋게 하면서 딱딱하게 굳었던 어깨 결림도 완화를 시켜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다리 피로 및 붓기가 제거

발바닥에 파스를 붙이는 것만으로도 다리의 피로와 붓기가 제거됩니다. 이는 발바닥에 붙이고 자고 일어났을 때 몸이 한결 가벼워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정맥이나 림프에 이상이 있거나 장시간 서서 일하시는 분들에게는 거의 다 해소가 된다고 합니다. 단, 일주일동안 자기 전에 붙이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에 도움

🔔 당일배송 BEST템! 🔔

수많은 다이어트중에 발바닥 다이어트라는 것이 있다고 합니다. 우리 몸의 축소판이라고 불리는 발바닥에는 많은 혈관이 모여 있고 여기에 파스를 붙이게 되면 혈액 순환과 근육의 움직임 뿐만 아니라 지방의 연소도 도와줍니다.

또한 신장과 대장의 경혈도 자극해서 수분대사와 장운동을 활발하게 해주어 변비에도 도움이 되어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과를 가져온다고 합니다.

비타민 E의 효과

파스에 들어 있는 성분중에 비타민 E가 있습니다. 비타민 E가 우리 몸에서 하는 일은 세포의 노활르 막아주고 불포화지방산의 과산화 작용이 진전되는 것을 막아주는 항산화제 역할을 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파스를 발바닥에 붙이고 자면 발바닥에 모여 있는 노폐물과 젖산을 배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렇게 피곤한 날에는 발바닥에 파스를 붙이고 자고 아침에 일어나면 몸이 개운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불면증 해소

🔔 당일배송 BEST템! 🔔

밤에 잠이 잘 안오거나 밤에 잘때 자꾸 깨는 경우, 아침에 일찍 눈이 뜨이는 경우 모두 다 발바닥에 파스를 붙이고 자면 해결이 된다고 합니다.

불면증으로 잠을 잘 자지 못하는 분들은 일주일 정도 발바닥에 파스를 붙이고 자면 아침을 개운하게 맞이한다고 합니다. 이는 파스의 자극이 뇌에 작용을 하여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는 효과를 가져와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원리라고 합니다.

천식의 개선

어린아이들부터 어른까지 모두 천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발바닥에 파스를 붙임으로써 해결이 됩니다. 단, 발바닥에 파스를 붙일 때에는 아래와 같은 방법대로 붙여주세요.

✅ 파스는 옆으로 절반(긴쪽을 2등분)으로 자릅니다.

✅ 좌우 발가락 아래에 약간 부풀어오른 곳 중간부분(둘째발가락~넷째발가락)에 한 장씩 옆으로 길게 붙입니다.

✅ 남은 두 장은 발바닥의 한가운데에 옆으로 길게 붙입니다.

과민성 장증후군 개선

과도한 스트레스와 긴장으로 인하여 장이 예민해져 장의 운동의 균형이 깨지는 경우에도 발바닥에 파스를 붙이면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요통 개선 효과

현대인들의 모든 요통의 대부분의 원인은 운동부족과 자세의 불량에서 온다고 합니다. 이 경우에도 발바닥에 파스를 붙이면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요. 아래와 같이 붙여주시면 됩니다.

✅ 파스는 2장을 자르지 말고 그대로 사용합니다.

✅ 엄지발가락 쪽의 측면 중앙의 오목한 부분에 세로로 길게 붙입니다.

✅ 통증이 한쪽에만 있는 경우라도 발바닥의 양쪽에 다 붙여줍니다.

무릎통증 개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무릎관절이 약해지는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활동을 통해서 무릎이 다친 경우에도 발바닥 파스를 이용하면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발바닥에 붙이는 파스 한 장으로도 모든 병의 근본 원인을 고칠 수 있습니다. 아픈 부위가 어깨나 허리가 아니더라도 오늘부터 발바닥에 파스 1장을 붙이고 주무세요. 밤새 숙면을 취할 수 있고 아침에 일어날 때 개운한 몸상태로 일어나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이렇게 하면 허리를 아예 못씁니다” 관절 전문가가 알려주는 다리 꼬는 자세보다 허리척추에 더 안좋은 최악의 자세 (+예방법)
👉 “무주택자는 무조건 받으세요” 고수익자도 무주택이라면 월세금 90만원 돌려 받을 수 있는 정부 환급 제도 (+신청방법)
👉 “절대 그냥 버리지 마세요”고장난 핸드폰 충전기 10초만에 새것으로 만드는 방법 3가지 (+고속충전기 구별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