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쓰시면 삶의 질이 높아집니다” 다이소에서 100만원쓰고 어렵게 찾은 1000원짜리 독일 정품 갓성비 아이템 (+사용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매일 청소를 해도 표시가 안난다고 할 정도로 주부들의 고민거리 중에 하나입니다. 그 중에서도 찌든때는 정말 많은 노동력을 필요로 하는데요. 사실 독한 락스를 이용해서 청소를 할 수도 있지만 찌든 때를 지운다고 락스를 쓰고 나서 환기시키는 시간이 더 길고 힘이 드는게 사실입니다. 이럴때 물만 있으면 청소가 가능한 매직 스펀지가 있습니다. 그것도 다이소에 파는 유일한 독일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다이소 청소 아이템 중에 하나인 이것을 이용해서 세제없이 물로만 찌든때 물때를 제거하는 매직 스펀지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박카스 D, F, A 는 모두 다른 제품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의 90%는 모르고 먹는다는 박카스의 정체 (+차이점)
👉 “손톱에 이런것이 보이면 바로 병원가세요” 깨진손톱, 가로줄무늬, 세로줄무늬 등 손톱만 봐도 알 수 있는 7가지 질병 총정리
👉 “나만 몰랐어..?” 전국민의 92%가 모르고 있다는 우체국 착한 서비스 (+8가지)

다이소 매직 스펀지 (가격:1,000원)

🔔 당일배송 BEST템! 🔔

다이소에 파는 매직 스펀지입니다. 다이소 매직 스펀지는 크기도 다양해서 용도에 맞게 쓸 수 있는데요. 대부분 아래에 보이는 작은 스펀지를 많이들 이용하는 편입니다. 가장 용도가 다양하고 저렴하기도 합니다. 또 잘 보시면 중국 제품이 아니라 독일제품이라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독일제품이 정확히 찍혀 있습니다. 실제로 다이소에 가면 이 제품만 거의 품절인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소 스펀지 사이즈 (4×3.2×4)

다이소 매직스펀지는 실용적으로 쓸 수 있는데 사이즈도 정말 많습니다.

사이즈는 아래 사진과 같은 사이즈를 고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약 4cm 정도의 크기의 정육면체 사이즈가 틈새를 청소하기에도 좋고 꽤 넓은 면적에도 유용하게 쓰이는 사이즈입니다. 총 20개가 들어가 있어서 1,000원짜리 하나 사시면 몇 달은 넉넉히 쓸 수 있습니다.

다이소 스펀지 사용 방법

다이소 매직스펀지는 다른 세제가 필요없이 물로만 청소가 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이 물에 푹 적신 후에 꼭 짠 뒤에 찌든때가 있는 부위에 문질러 주면 됩니다.

👉 “100원만 있으면 됩니다” 피부과 의사가 알려주는 흉터 안남고 집에서 셀프 여드름 짜는 방법 (+준비물)
👉 “지역, 나이 상관없습니다” 1인당 총 380만원이 지급되는 경력이 단절된 여성분들을 위한 정부 지원금 (+신청 방법)
👉 “땡처리 상품 한 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직원이 알려주는 가격표에 숨겨진 놀라운 비밀 (+6가지)
🔔 당일배송 BEST템! 🔔

아래와 같이 힘들이지 않고 문질러 주기만 하면 끝입니다.

매직스펀지를 물을 꼭 짜서 문질러 주시고 매직스펀지가 더러워지면 또 물에 헹군 다음에 또 꼭 짜서 닦아주시면 됩니다. 여러번 헹궈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주 절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깨끗하게 청소가 끝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다른 세제를 묻히지 않기 때문에 여러번 물로 헹굴 필요도 없고 힘을 들일 필요도 없습니다.

만약 너무 찌든때가 있다면 물을 미리 조금 묻혀두고 불린다고 생각하시고 3~4분 기다렸다가 문질러 주세요. 그럼 깔끔하게 싹다 닦이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다이소에 파는 수많은 물품들 중에 단연코 가성비가 가장 좋은 제품이 매직스펀지입니다.

전과 후를 비교하면 정말 확 달라진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찌든때를 어떻게 지울까하고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은 다이소 매직스펀지를 이용해서 10분도 안되는 시간에 청소하실 수 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이렇게 문틀의 찌든때만 청소가 가능한 것이 아니라 다이소 매직스펀지는 화장실, 주방, 거실 모든 찌든때와 물때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다이소 매직 스펀지입니다.

👉 “길가다가 꼼꼼히 살펴보세요” 앞으로 ‘이것’ 모아서 주민센터에 가져다주면 한 달에 30만원 받게 됩니다 (+신청 방법)
👉 “3년이 지났어도 가능합니다” 위, 대장 내시경 검사한 분들 30만원 실비 보험 청구 꼭 하세요 (+못 받을 경우 해결 방법)
👉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최대 1년까지 먹을 수 있는 온갖 야채 보관 방법 (+10가지)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