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일배송 BEST템! 🔔
일명 ‘쏘야’ 라고 불리는 반찬이 있습니다. 바로 술집 안주로도 유명하고 아이들 밥반찬으로도 좋다는 소세지야채볶음인데요. 맛있는 양념장에 평상시에는 안먹던 야채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엄마들 사이에서는 베스트 반찬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런 소세지야채볶음도 넣는 재료나 소스에 따라 호불호가 있기 마련입니다.
오늘은 호불호가 없다는 초초간단한 버전 소세지야채볶음 레시피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 케첩 3스푼, 스테이크소스 1스푼(굴소스 대체), 물엿 1스푼, 설탕 깎아서 1스푼, 물 1스푼을 넣고 섞어줍니다. ✅ 물은 볶다가 탈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넣어야 합니다.
✅ 양파 1/2개, 청피망 1/2개, 색색의 파프리카 1/2개를 먹기 좋게 썰어줍니다. ✅ 썰때는 뒤집어서 썰어야 잘 썰어집니다.
✅ 마늘 10개를 식용유 2스푼을 두르고 중불에서 볶아줍니다. ✅ 마늘은 작은 것으로 볶아야 잘 익습니다.
✅ 비엔나 소세지 250g을 넣고 볶아줍니다. ✅ 소세지가 튈 수 있으니 조심해서 볶습니다. ✅ 칼집을 넣어도 되니 취향껏 넣어주세요. (칼집을 넣으면 덜튐)
✅ 소세지가 노릇해지면 썰어 둔 야채를 넣어줍니다. ✅ 2분정도 볶아줍니다. ✅ 소세지를 볶다가 야채를 볶아야 야채가 물러지지 않으니 순서를 꼭 지켜주세요.
✅ 만들어 두었던 소스를 부어줍니다. ✅ 타지 않게 계속 볶아줍니다. ✅ 소세지에 간이 되어 있기 때문에 소스에는 간장을 절대 넣지 않습니다.
✅ 통깨1스푼을 넣고 마무리 합니다.
이렇게 간단하면서도 인기있는 소세지야채볶음이 완성됐습니다. 야채를 잘 안먹는 아이들도 잘 먹을 수 있는 소세지야채볶음은 아빠들 안주로도 훌륭한 반찬이 됩니다. 오늘 저녁에는 꼭 만들어서 식구들과 함께 드셔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