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템들만 모았습니다” 현직 올리브영 직원이 뽑은 트러블 직빵으로 가라앉는 제품 TOP4

🔔 당일배송 BEST템! 🔔

습고 덥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얼굴에 트러블이 더 많이 나는데요. 이런 트러블들 종류에 따라서 패치도 골라서 붙여야 합니다. 오늘은 올리브영에서 현직 직원이 뽑은 각종 트러블을 해결할 수 있는 패치들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염증직빵 여드름 압출기 (필리밀리)

직원들이 뽑은 최애템인 여드름 압출기 필리밀리. 여드름의 뿌리까지 제거해 준다고 하여 직원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다른 사람들은 잘 모르는 꿀템이며 올리브영 직원들만 알고 있다고 하는 필리밀리 여드름 압출기는 스테인레스 재질로 되어 있는 위생적인 압출기입니다.

2.화농성직빵으로 잠재우는 국민 마스크팩 (메디힐)

올리브영에서 이것 모르면 간첩이라고 불리는 메디힐 마스크팩. 화농성 여드름을 직빵으로 잠재우는 국민 진정 마스크팩이라고 불립니다.

정확한 이름음 메디힐 티트리케어솔루션어센마스크REX 입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3.좁쌀직빵으로 쓸어버리는 물광 토너 (더랩바이블랑두)

좁쌀 여드름이 있는 분들은 아는 쉬쉬하는 제품인 올리브영 더랩바이블랑두.130만개나 팔린 피부열을 진정시키는 특허를 낸 올리브영 제품입니다.

올리브영 대표 토너인 더랩바이블랑두 토너는 피부 열을 진정시키는 특허 성분과 피부 속까지 수분을 충전시키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트러블 원인을 싹 다 잡아주고 속건조와 좁쌀을 해결하고 물광피부로 만들어 주는 잇템입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4.각질직빵으로 제거해주는 폼클렌저 (아비브)

일명 코시국 이후로 판매량이 급증하면서 팔린 클렌징폼. 마스크를 쓰면서 더욱 더 잘 팔리게 된 상품으로 아비브 클렌징폼은 진정에 뛰어난 어성초와 각질을 벗겨내는 살리실산 성분이 함유된 여드름 기능성 클렌징 폼입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일명 각질제거에도 좋지만 트러블을 미리 예방해주는 제품이기 때문에 평상시에 트러블이 많이 나는 분들에게 직원분들이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