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동네 명의는 여기 있습니다” 내가 사는 동네에서 1등급 병원 클릭 몇 번으로 1분만에 찾는 방법 (+건강보험심사평가원)

🔔 당일배송 BEST템! 🔔

우리가 사는 동네에 다니는 병원은 어떠신가요? 혹시 불친절하거나 치료중에 맘에 들지 않으신 적이 있으셨다면 가장 좋은 병원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내가 사는 동네에서 등급별, 진료비별, 병원의 총평가 등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동네 가장 좋은 병원 찾는 방법

검색창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라고 검색을 한다

🔔 당일배송 BEST템! 🔔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홈페이지로 들어가 줍니다.

✅ '지역의료정보 - 우리 지역 좋은 병원 찾기' 를 클릭하여 들어가 줍니다.

내가 사는 곳의 지역을 선택해준다

🔔 당일배송 BEST템! 🔔

✅ 이 과정은 내가 사는 곳이 아니어도 진료받고 싶은 곳의 지역을 선택해 주는 화면입니다.

진료 받을 분야를 선택한다

✅ 질환별 분야를 찾아서 선택해 줍니다. 

✅ 지금 바로 진료받을 분야가 아니어도 평상시에 대략 어느 병원이 가장 높은 등급의 병원인지도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됩니다.

병원을 클릭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한다

🔔 당일배송 BEST템! 🔔

✅ 이렇게 검색하여 찾은 병원들의 리스트가 뜨게 되고 더 자세한 병원의 진료시간, 진료비, 병원 평가등급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 여기서 등급이 최대한 1등급이 많은 병원이면 가장 좋은 병원이라고 판단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내가 사는 곳 또는 진료 받을 지역에서 가장 좋은 병원을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실제로 병원 평가가 중요하진 않지만 그래도 이런 평균값을 가지고 있는 데이터를 보시고 미리 평가가 좋지 않은 병원들은 걸러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니 병원 가실 일이 있다면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기시 3천만원 수령하는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나빼고 다 찾아간다고 합니다” 농협, 축협, 신협, 수협, 새마을 금고에 계좌를 만든 적이 있는 분들이 안찾은 숨은 6조 6천억 당장 찾는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