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여기서 쇼핑하세요” 10명 중 9명이 모르는 우리가 낸 세금으로 쌓인 포인트 100% 똑똑하게 쓰는 방법 (+사용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국민으로써 세금을 성실히 납부한 자라면 국가에서는 국민들에게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국민 10명 중 9명은 이 내용을 잘 모르고 있는데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세금포인트를 이용하여 쇼핑몰에서 물건을 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세금포인트를 이용하면 가 사고 싶은 물건을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가 흔히 쇼핑하는 곳에서 비교를 해보고 얼마나 절약할 수 있는지 그 혜택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이제 여기서 쇼핑하세요” 10명 중 9명이 모르는 우리가 낸 세금으로 쌓인 포인트 100% 똑똑하게 쓰는 방법 (+사용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국세청 홈택스 세금포인트 조회

홈택스 할인쇼핑몰에서는 세금포인트를 사용하여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5%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론 최대 15%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도 아래에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홈택스 로그인을 거친 후에 세금포인트 할인몰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링크로 접속해 주세요.

🔔 당일배송 BEST템! 🔔

홈택스 로그인 단계를 거쳐서 세금포인트몰에 들어가시면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때 본인인증이 필요하니 인증후에 이용하세요.

그전에 나의 세금포인트가 얼마가 있는지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위의 나의 정보 페이지에 본인 앞으로 쌓인 세금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내 세금포인트를 확인하셨다면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로 입장해 주세요.

🔔 당일배송 BEST템! 🔔

네이버쇼핑 최저가와 비교해 보기

🔔 당일배송 BEST템! 🔔

기존의 네이버쇼핑에서 똑같은 제품을 검색해 봤습니다.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의 가격과 차이가 나며 내가 쌓아둔 세금포인트로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내 세금 포인트인 1P가 5% 할인을 도와줍니다. 구매하려고 하는 가격에 5%가 세금 1P를 이용해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셈입니다.

할인율 상승하는 방법

세금포인트몰에서 구입하면서 더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제로페이와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하는 방법인데 실제로 제로페이 지역상품권이나 온누리상품권을 구입할때 10% 할인을 받아서 살 수 있기 때문에 할인율은 극강도로 올라가게 됩니다.

단, 제로페이는 세금포인트몰의 전상품을 구입할때 결제할 수 있지만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세금포인트몰의 온누리상품권샵에 있는 제품들만 구입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렇게 세금포인트를 활용하여 내가 사고 싶은 물건을 최대 15% 싸게 사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물론 이렇게 홈택스 세금포인트로 할인쇼핑몰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 당일배송 BEST템! 🔔

사업자 납세 담보 면제는 물론 인천국제공항 비즈니스센터 이용, 납세자 세법교실 우선 수강, 국립중앙박물관/국립세종수목원/국립백두대간수목원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됩니다. 납세자의 의무를 다하고 포인트 쌓아둔 후 이렇게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