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원으로 인생이 바뀝니다” 매번 품절되서 보는 즉시 사야한다는 다이소 최고의 살림템 (+4가지)

🔔 당일배송 BEST템! 🔔

집 주변에서 다이소는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는데요. 방문해 보시면 정말 많은 분들이 가성비 갑의 제품을 찾아 알뜰하고 저렴하게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최근에는 더욱 가격 대비해서 여러곳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새로운 제품들이 매일 수십개씩 나오고 있기 때문에 숨어 있는 보석과도 같은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저렴하고, 사용하기 좋은 알짜배기 제품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텀블러 클리너

🔔 당일배송 BEST템! 🔔

지구를 위해 일회용품 사용 자제에 동참하시고, 텀블러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손이 잘 닿지 않는 구석까지 단돈 3천원으로 12번이나 세척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용방법도 정말 간단합니다. 

출처 : 유튜브 ‘집나간 아들’ 캡쳐
출처 : 유튜브 ‘집나간 아들’ 캡쳐

물을 채운 다음 알약을 넣고, 스티커를 붙여 헹구면 간단하게 청소할 수 있는데, 커피포트나 물병 등의 청소 후 구석구석이 아쉬운 제품들에 동일하게 적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세정 중인 텀블러의 물을 누가 마시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세정중이라는 스티커를 붙여주시는 걸 신경만 써 주신다면,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척된 텀블러 내부를 확인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인덕션 전용 클리너

요즘 가스레인지를 사용하시다가 인덕션으로 바꾸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인덕션 전용이라곤 해도, 여러가지 기름때를 제거하는데 유용하기 때문에 설명서를 보셔도 아시다시피 건물 바닥,변기,욕실,렌지우드,오븐,기타 세정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니 그 활용도가 넓습니다. 

출처 : 유튜브 ‘집나간 아들’ 캡쳐
출처 : 유튜브 ‘집나간 아들’ 캡쳐

사용방법은 물티슈처럼 먼저 캡속 스티커를 제거해 주시고, 스티커는 뚜껑 윗면에 붙여주셔서 습기가 빠져 나가는 걸 방지하시고, 포장지의 양쪽 끝을 가위로 잘라주시면 한 장씩 꺼내 쓰시는데 편리합니다. 이렇게 뽑아낸 티슈형 클리너로 기름진 곳을 닦아 편리하고 깨끗하게 청소가 가능하고, 각종 기름때를 청소할 때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신발용 탈취제

요즘같은 겨울에도 발냄새를 걱정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이 계시다고 하는데, 3000원에 10개가 구매가 가능하며, 탈취 효과가 떨어졌을 때 햇볕에 말리게 되면 약 10회까지 재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가성비 제품으로 더할나위 없이 좋은 제품입니다. 

출처 : 유튜브 ‘집나간 아들’ 캡쳐
출처 : 유튜브 ‘집나간 아들’ 캡쳐
🔔 당일배송 BEST템! 🔔

특별한 방법 없이 제품을 꺼낸 뒤에 신발 안에 넣어주시기만 하면 습기 제거는 물론 세균이 생기는 것까지 방지해줘서 신발에서 나는 냄새를 제거하는데 좋습니다.

전자레인지 스팀 청소 제품

요즘 천원으로 살 수 있는 제품은 그리 많지않지만, 이 제품은 단돈 천원이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집나간 아들’ 캡쳐
출처 : 유튜브 ‘집나간 아들’ 캡쳐

사용방법도 간단한데, 포장지를 뜯어 내용물을 꺼내어 전자렌지에 넣고 1분간 돌려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내부에 스팀 작용으로 인해 전자렌지 구석구석 찌든 때를 불리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시간이 지난 뒤에 확인해 보시면, 스팀이 올라오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 제품이 뜨겁기 때문에 주의하시기만 하면 특별한 방법없이 깨끗하게 청소가 가능합니다.

평소 다이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알고 계시겠지만, 찾지 않으시는 분들도 재미삼아 가성비 갑 제품을 한번 찾아보시면, 소개해드린 제품들처럼 생각보다 나에게 유용하고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해서 쓸 수 있는 행운이 있을지 모릅니다. 이런게 생활속 소소한 재미죠. 시간 되실 때 다이소 한번 놀러가 보시길 바랍니다.

👉 “한 숟갈만 넣으면 보약됩니다” 암연구센터 에서 알려주는 밥할 때 넣어 먹으면 암을 예방할 수 있는 음식들
👉 “아프기 전부터 먹으면 좋습니다” 쿡쿡 쑤시는 관절, 무릎 통증에 한 번만 끓여 먹으면 직빵이라는 과일
👉 “의사들도 매일 빠짐없이 주무르고 있습니다” 하루 5분만 눌러주면 평생 병원갈 일이 없다는 손 지압법 모두 정리 (+손지압표)
🔔 당일배송 BEST템! 🔔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