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안들이고 300% 새롭게 태어납니다” 현재 커뮤니티에서 난리난 역대급 테이크아웃 커피컵 재활용 방법 (+5가지)

🔔 당일배송 BEST템! 🔔

커피를 정말 사랑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요즘처럼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면 따뜻한 커피 한잔이 더욱 생각나게 되는데요. 밖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으신 분들은 테이크아웃 커피를 자주 드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테이크 아웃을 하게 되면 커피를 일회용 컵에 담아주지만 사실 용량도 크고 꽤 튼튼해서 한번 쓰고 버리기엔 아깝기도 한데요. 

오늘은 테이크 아웃 컵으로 이용한 다양한 재활용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기시 3천만원 수령하는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나빼고 다 찾아간다고 합니다” 농협, 축협, 신협, 수협, 새마을 금고에 계좌를 만든 적이 있는 분들이 안찾은 숨은 6조 6천억 당장 찾는 방법

일회용 도시락

🔔 당일배송 BEST템! 🔔

날씨가 좋으면 한번씩 나들이를 가시게 되는데요. 특히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는 더욱 그런데, 사람들이 분벼서 맘놓고 앉아 식사를 하기 힘들 때 간편 도시락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 유튜브 ‘코코네’ 캡쳐

이럴때 커피컵으로 치킨이나 간편히 드실 수 있는 간식 등을 담아 접착식 랩으로 덮어주면 뚜껑도 필요가 없기 때문에 간편하게 드시고, 용기도 분리수거하셔서 버리시면 되기에 짐도 줄여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정리 & 보관함

가정에서 사용하는 일상용품중에는 생각보다 정리해서 두면 좋은 것이 많습니다. 정리를 위해 비용을 들이시는 것보다는 부피가 작은 제품들을 정리하는데 이 테이크 아웃컵이 활용하기가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코코네’ 캡쳐
출처 : 유튜브 ‘코코네’ 캡쳐

정수기옆 믹스커피 정리, 아이들을 위한 사탕이나 젤리 보관, 꼭 찾으면 없는 나무젓가락도 정리해서 보관하기 좋습니다.

냉장고 정리

냉장고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와사비나 겨자같이 튜브로 된 소스류는 냉장고 문을 열 때 마다 쓰러져서 다시 세우곤 하는데요. 

출처 : 유튜브 ‘코코네’ 캡쳐
🔔 당일배송 BEST템! 🔔

이 때도 테이크 아웃컵을 활용하시면 쓰러지지 않고 깔끔하게 정리하실 수 있습니다.

휴지 케이스

책상이나 식탁 위에 작은 휴지 케이스를 두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테이크 아웃컵를 휴지 케이스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 유튜브 ‘코코네’ 캡쳐

일반 갑티슈 절반 정도 사이즈의 휴지를 잘 접어서 컵속에 넣은 뒤, 뚜껑 가운데 오픈된 부분으로 휴지를 빼주시면 한 장씩 필요할 때마다 편리하게 뽑아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기타 다양하게 활용

테이크 아웃 커피컵, 저금통으로 활용이 가능한데, 현금의 활용이 많이 줄어들기는 했지만, 어디서 생겼는지 모르게 동전들이 쌓일 때가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코코네’ 캡쳐
🔔 당일배송 BEST템! 🔔

이런 동전들을 넣는 저금통으로 활용하시면 동전이 쌓이는게 보여서 티끌모아 태산이 될 지도 모릅니다. 

출처 : 유튜브 ‘코코네’ 캡쳐

그리고 차량용 쓰레기통으로도 활용이 됩니다. 차량으로 이동중에 쉽게 발생하는 작은 휴지나 영수증 등을 버릴 때 컵홀더에 꽂아 사용하시고 한번에 비우시면, 깨끗한 차량 내부를 유지하실 수가 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이렇듯 마시고 별 생각없이 버려지는 테이크아웃 커피컵도 잘 활용하셔서 사용하시면, 일상생활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부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앞써 말씀드린 활용법외에도 자신만의 좋은 아이디어로 돈 한푼 안들이고, 주변 정리를 깔끔하게 할 수 있는 현명한 생활의 달인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 “대출이 있다면 깎아줍니다” 9월 1일까지 신청하면 건강보험료를 24만원 덜 내게 되는 복지제도 (+신청방법)
👉 “오늘부터 시작합니다” 버스, 지하철 타는 분들에게 매월 5만원을 지원해 드리는 교통비 복지제도 총정리 (+사용 방법)
👉 “나라에서 새롭게 지원금을 추가했습니다” 신청안하면 못 받는 1인당 5천만원씩 지급한다는 코로나 지원금(+신청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