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보다 마늘껍질이 더 좋습니다” 암부터 내장지방까지 모두 박멸한다는 최고의 보약 마늘껍질의 효능 (+먹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한국인하면 김치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김치에 들어가는 핵심 재료하면 마늘이 제일 먼저 떠오릅니다. 세계 10대 슈퍼푸드에도 들었다고 하는 마늘은 실제로는 알갱이보다 그 껍질을 먹었을 때 그 효과가 더욱 좋다고 합니다. 항암효과에서부터 내장지방까지 박멸해 준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마늘껍질의 효능부터 섭취하는 방법까지 마늘껍질의 모든 것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못 살게 굴어야 장수합니다” 일본의 장수마을에서 어르신들이 매일 하루 10분한다는 귀지압 방법 (+증상별)
👉 “조용히 숨기고 먹습니다” 세상의 모든 식품중에 상하지 않는 유일한 식품인 벌꿀로 모든 병을 고칠 수 있는 방법 (feat.계피가루)
👉 “버티기만 해도 살이 빠집니다” 걷기 대신 집에서 매일 6분씩 버티기만 해도 살이 저절로 빠지는 몸으로 만든다는 자세 (+6가지)

마늘껍질의 효능

항암 효과

🔔 당일배송 BEST템! 🔔

마늘껍질에는 상황버섯보다 더 좋은 항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마늘껍질은 위암, 유방암, 대장암의 암세포가 자라는 것을 막아주고 값비싼 상황버섯보다도 암세포를 억제하는 효과가 상당히 크다고 합니다. 특히 유방암과 간암 세포에 대해서 마늘 껍질의 적은 양으로도 상당히 큰 항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구체적으로 보면 유방암 세포의 경우는 억제율이 90%에 달하며 제일 큰 항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간암 또한 87%로 항암 효과가 두 번째로 높았으면 위암세포는 71%의 항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동안 버려졌던 마늘의 껍질이 이렇게 값비싼 상황버섯보다도 더 큰 항암효과를 볼 수 있다고 알려져 있는만큼 이때까지 그냥 버렸던 마늘껍질이 아까울 수 밖에 없는데요.

내장 지방 제거

🔔 당일배송 BEST템! 🔔

항암의 효과뿐만 아니라 마늘껍질은 내장 지방까지 효과적으로 없앨 수 있다고 합니다.

몸속에 있는 내장지방은 알맹이보다 껍질에 식이섬유 함량이 4배 가량 높아서 내장지방 제거에도 효과적입니다. 마늘껍질에는 활성산소를 없애는 항산화 효과도 1.5배나 더 많이 들어있고 특히 마늘껍질의 말린 가루는 똥배라고 불리는 뱃살의 내장지방을 없애는데 탁월하다고 합니다.

마늘껍질 먹는 방법(3가지)

일반적으로 마늘껍질을 먹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것을 다시 가공해서 먹어야 하는데요. 아래와 같은 방법을 추천해 드립니다.

육수를 낸다

🔔 당일배송 BEST템! 🔔

마늘에서 껍질을 벗긴 후에 모아두었다가 다른 채소의 껍질과 함께 섞어서 육수를 내어 먹습니다. 다른 조미료 없이도 정말 깊은 맛을 낼 수 있습니다.

마늘차로 마신다

마늘껍질을 후라이팬에서 살짝 볶아 물에 달여 마시거나 빻아서 끓는 물을 붜서 마늘차로 마십니다.

마늘술을 마신다(제일 중요)

🔔 당일배송 BEST템! 🔔

담금주를 만들듯이 똑같이 마늘 껍질을 깨끗하게 씻어서 담금주를 담급니다. 이렇게 담그면 상황버섯 담금주 이상의 좋은 약술이 됩니다.

오늘 알아본 마늘껍질의 다양한 효능과 먹는 방법을 잘 읽어 보셨나요? 그냥 쓰레기로 버려졌던 마늘껍질이 이렇게나 좋은 항암 효과와 내장지방 제거에 탁월한 사실들을 알 수 있었는데요. 앞으로 마늘껍질을 잘 활용하셔서 건강할때 건강을 잘 유지하시기 바라며 주위에도 공유해 주세요.

👉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기시 3천만원 수령하는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나빼고 다 찾아간다고 합니다” 농협, 축협, 신협, 수협, 새마을 금고에 계좌를 만든 적이 있는 분들이 안찾은 숨은 6조 6천억 당장 찾는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