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하나면 선풍기 청소 5분만에 깔끔하게 끝납니다” 선풍기 청소 5분안에 끝내는 방법 (+먼지 안붙게 하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이제 더운 여름이 가고 가을이 왔습니다. 더운 여름에 썼던 선풍기를 이제 들여놓아야 하는 계절이 왔는데요. 이렇게 여름내내 잘 썼던 선풍기를 또 잘 보관해야지만 다음 여름에 바로 쓸 수 있는데요.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선풍기를 청소하고 보관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청소솔이나 면봉, 과탄산소다 없이도 선풍기 깨끗하게 청소하는 아주 간단한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기시 3천만원 수령하는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나빼고 다 찾아간다고 합니다” 농협, 축협, 신협, 수협, 새마을 금고에 계좌를 만든 적이 있는 분들이 안찾은 숨은 6조 6천억 당장 찾는 방법

선풍기 청소하는 법

1. 우선 세척할 선풍기의 부품을 모두 분리해줍니다. 

2. 아래와 같이 생긴 스펀지를 준비해 줍니다. 이때 스펀지 수세미의 거친 부분이 잘리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스펀지를 가로, 세로 모양이 나도록 벌집 모양으로 잘라줍니다. 

3. 이렇게 잘라 놓은 수세미에 치약을 묻혀줍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4. 선풍기 부품과 수세미에 물을 조금 묻힌 후 선풍기 사이사이를 꼼꼼하게 닦아줍니다. 

5. 먼지가 많이 쌓인 부분은 아래 사진처럼 수세미를 접어서 닦아냅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6. 마지막으로 물로 깨끗하게 헹궈냅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7. 부품의 물기를 닦아 말린 후, 마른 천에 린스를 조금 묻혀 날개 부분을 닦아줍니다. 

이렇게 닦는 이유는 린스를 이용해 닦아주면 먼지가 달라붙는 것을 방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물이 전혀 없는 마른 수건이어야 합니다.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선풍기 청소를 해봤습니다. 이런 방법으로 여름이 돌아올때 또는 다음번에 쓰기전에 청소하기 힘든 선풍기를 가볍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치약으로 선풍기 사이 낀 먼지를 쉽게 제거할 뿐만 아니라 치약의 성분으로 인하여 세균까지 없앨 수 있다고 하니 오늘 알려드린 내용대로 꼭 따라 해 보시고 주위분들에게도 공유해 주세요.

👉 “스트레스, 비염, 두통 한 방에 날리세요” 1분만 투자하면 10년은 오래 살 수 있는 지압방법 (+3종 선물세트)
👉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최대 1년까지 먹을 수 있는 온갖 야채 보관 방법 (+10가지)
👉 “버리지말고 이렇게 재활용하세요” 집에 굴러다니는 핸드폰 공기계 300% 최고 활용하는 꿀팁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