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요건 맘껏 드셔도 됩니다” 다이어트할때 살찔 걱정없이 마음껏 마실 수 있는 스타벅스 메뉴 TOP5

🔔 당일배송 BEST템! 🔔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다이어트는 최대의 관심사입니다. 특히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메리카노 이외의 음료는 살이 찔까봐 마시지 않는데 스타벅스 메뉴 중에서 칼로리 걱정없이 마실 수 있는 몇몇 음료들이 있다고 합니다. 칼로리도 거의 없지만 맛도 훌륭하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다이어트할때도 살찔 걱정없이 마음껏 마실 수 있는 스타벅스 메뉴 TOP5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길가다가 꼼꼼히 살펴보세요” 앞으로 ‘이것’ 모아서 주민센터에 가져다주면 한 달에 30만원 받게 됩니다 (+신청 방법)
👉 “3년이 지났어도 가능합니다” 위, 대장 내시경 검사한 분들 30만원 실비 보험 청구 꼭 하세요 (+못 받을 경우 해결 방법)
👉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최대 1년까지 먹을 수 있는 온갖 야채 보관 방법 (+10가지)

(5위) 콜드 브루 오트 라떼

🔔 당일배송 BEST템! 🔔

스타벅스에서 이 메뉴를 알고 있는 분들은 이미 다이어트 커피라고 알고 계시는데요. 그란데 사이즈 기준으로 145kcal 이며 당류는 15g 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출처 :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 칼로리 : 145kcal

✅ 당류 : 15g

콜드 브루의 풍미와 깔끔한 맛이 잘 어우러진 오트 밀크 라떼 음료입니다. 여기 콜드 브루 오트 라떼에 사용된 밀크는 식물성 재료이고 클래식 시럽이 함유된 음료수라고 합니다. 그래도 칼로리가 부담된다면 클래식 시럽을 펌프하지 않고 주문하면 어느 정도 칼로리를 줄일 수 있습니다.

(4위)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메뉴중에서 칼로리가 낮은 순위 2위를 차지한 음료는 바로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 톨 사이즈 기준으로 한 잔의 칼로리가 140kcal이며 당류는 22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출처 :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 칼로리 : 140kcal

✅ 당류 : 22g

더운 여름에 비교적 낮은 칼로리의 커피가 드시고 싶다면 에스프레소의 묵직한 맛이 더해진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프라푸치노를 드셔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당일배송 BEST템! 🔔

(3위) 쿨 라임 피지오

스타벅스 대표 탄산음료수인 쿨 라임 피지오. 이름에서도 알다시피 라임의 향이 은은하게 퍼진다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톨 사이즈 기준으로 칼로리는 105kcal 이며 당류는 25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쿨 라임 피지오에 함유된 카페인의 양은 110mg이고 나트륨은 20mg으로 커피만큼 카페인의 함량이 높은 음료입니다.

출처 :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 칼로리 : 105kcal

✅ 당류 : 25g

하지만 스타벅스의 기존 쿨 라임 음료에 탄산이 더해져서 톡톡 튀는 탄산 음료가 먹고 싶고 가장 낮은 칼로리의 음료를 찾는다면 쿨 라임 피지오를 추천해 드립니다.

(2위) 아이스 유스 베리티

색깔이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라는 스타벅스 메뉴 아이스유스 베리티. 톨 사이즈 기준으로 355ml이지만 0kcal의 놀라운 반전이 있는 음료입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 칼로리 : 0kcal  

제주산 유기농 찻잎으로 만든 황차에 사과, 망고, 파인애플, 히비스커스, 로즈힙 등이 블렌딩된 음료입니다. 베리류의 새콤함이 느껴지는 티라고 하네요.

🔔 당일배송 BEST템! 🔔

처음에는 먹을 때 딱히 잘 모르겠지만 먹다 보면 중독되는 맛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스타벅스에 가실때 챙겨드세요.

(1위) 아이스 민트 블렌드

아이스유스 베리티와 함께 0kcal의 스타벅스 다이어트 음료의 선두주자. 민트와 레몬의 블렌딩된 맛이 상쾌한 허브티의 맛이 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칼로리 : 0kcal  

톨 사이즈 기준으로 0kcal라고 하니 안먹을 이유가 없겠죠? 느끼한 식사를 하신 후 음료를 마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무조건 스타벅스 아이스민트 블렌디드를 강추드립니다.

이렇게 스타벅스에서 전설의 음료라고 불리는 칼로리가 낮은 음료를 순위대로 살펴봤습니다. 맛있는데 0칼로리라면 무조건 사먹어야 하는 스타벅스의 메뉴들인데요.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무작정 굶게 되면 근육량이 감소해서 살이 빠져도 다시 요요가 올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즐겁게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 “손톱에 이런것이 보이면 바로 병원가세요” 깨진손톱, 가로줄무늬, 세로줄무늬 등 손톱만 봐도 알 수 있는 7가지 질병 총정리
👉 “이걸 알아야 스스로 그만둬도 받아요” 올해부터 100% 자발적 퇴사에도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는 13가지 방법 (+조건 및 수급방법)
👉 “남자도 절대 타면 안됩니다” 대한민국 국민중 90% 이상은 모르는 택시 번호판의 비밀 (+가짜 택시 구별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