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 모두 대상인데 몰라서 못 받습니다” 현직 공무원이 알려주는 적은 월급 받는 사람 최대 300만원 지원금 신청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열정과 패기로 입사한 작은 회사. 다른 회사보다도 월급이 적지만 그래도 힘들게 들어간 회사이기 때문에 기분좋게 다니려고 애를 쓰는데요. 첩첩산중으로 적은 월급에서 연금까지 낸다고 생각하니 눈앞이 깜깜할때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생활비, 교통비, 식비 등 다 떼고 나면 안그래도 적은 월급인데 남는 게 없다는 생각에 속상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나의 부족한 월급을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는 정부지원금인 두루누리 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기시 3천만원 수령하는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나빼고 다 찾아간다고 합니다” 농협, 축협, 신협, 수협, 새마을 금고에 계좌를 만든 적이 있는 분들이 안찾은 숨은 6조 6천억 당장 찾는 방법

두루누리 사회보험료 지원대상

🔔 당일배송 BEST템! 🔔

우리가 회사를 다니면서 챙기지 않으면 못 받는 돈이 있습니다. 바로 두루누리 지원금도 그러한 경우인데요. 아래의 경우를 만족하면 1년에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는 지원금입니다.

출처 : 근로복지공단 블로그

✅ 근로자의 수가 10명 미만인 회사

✅ 월평균급여 230만원 미만인 신규 근로자

여기서 신규근로자란 지원신청일 직전 1년간 (일용근로자의 경우는 6개월) 국민연금 가입이력이 없는 경우를 말합니다. 이렇게 위의 2가지 조건을 만족하기만 한다면 나라에서 국민연금, 고용보험료의 80%를 지원해 줍니다.

두루누리 사회보험료 지원기간

두루누리 사회보험료의 지원 기간은 최대 3년입니다.

출처 : 근로복지공단 블로그
✅ 2018년 1월 1일부터 근로자별로 최대 36개월까지만 지원해 줍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만약 기존에 가입했던 분들중 2018년 1월 1일 이후에 지원받은 개월수가 36개월 미만이라도 2021년 1월 1일부터 지원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지원전 vs 지원후 금액비교

출처 : 근로복지공단 블로그

예를 들어서 월급이 100만원을 받는 근로자의 연금보험료는 9%에 해당하는 9만원을 사업주와 근로자가 반으로 나누어 4만 5천원씩 내야 하지만 두루누리 사회보험료 지원금을 80% 지원받게 되면 1만 8천원을 사업주와 근로자가 각각 9천원씩 부담하기만 하면 됩니다.

두루누리 사회보험료 신청방법

두루누리 사회보험료는 신청하는 방법이 3가지 입니다.

✅ 온라인 : 4대 보험 포털사이트 또는 국민연금 EDI 사이트를 이용

✅ 오프라인 : 국민연금공단 지사에 우편, 방문, 팩스로 신청서를 제출함
🔔 당일배송 BEST템! 🔔

온라인을 이용하실 분들은 아래의 사이트로 들어가서 신청하고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이용은 아래의 사이트를 이용하여 신청설르 다운받아 서류를 작성하고 가까운 국민연금공단 지사에 방문하시거나 우편, 팩스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적은 월급받는다고 너무 힘들어하지 마시고 보험료 걱정없이 이제 국민연금으로 든든한 노후를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 “그냥 먹는 것보다 단백질이 무려 10배 높아집니다” 마트에서 사오면 바로 냉동실에 얼려야 한다는 음식 (+5가지)
👉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최대 1년까지 먹을 수 있는 온갖 야채 보관 방법 (+10가지)
👉 “이것 하나면 선풍기 청소 깔끔하게 끝납니다” 선풍기 청소 5분안에 끝내는 방법 (+먼지 안붙게 하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