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직업 무관한 전국민을 대상으로 이번달까지 판매합니다” 나이, 소득과 상관없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한 이율 9% 초대박 우체국 적금

🔔 당일배송 BEST템! 🔔

윤석열 당선인의 여파로 청년정책들이 쏟아져 나오면서 많은 분들이 중장년층에게는 아무런 혜택이 없는 것은 아니냐면서 불만을 토로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사실 따지고 보면 소득, 나이에 따른 정책들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실제로 많은 분들이 혜택을 못보고 계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나이와는 무관하게 누구나 가입이 가능한 9% 이자를 활용한 재테크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기시 3천만원 수령하는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나빼고 다 찾아간다고 합니다” 농협, 축협, 신협, 수협, 새마을 금고에 계좌를 만든 적이 있는 분들이 안찾은 숨은 6조 6천억 당장 찾는 방법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 당일배송 BEST템! 🔔

우체국에서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나이제한 없이 가능한 적금이 출시되었습니다. 최대 8.95%의 금리인 이 우체국 적금은 6개월 한정 판매하는 적금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서둘러서 가입해야 하는 상품입니다.

✅ 4월 19일~10월 31일까지만 한시적 판매
✅ 최대 8.95% 금리 적용
✅ 1인 1계좌 가입
✅ 가입기간 최대 12개월
✅ 최초 1,000이상 월 30만원까지 한도

기본금리가 연 1.9%이지만 자동이체 등의 우대조건을 만족하면 우대이율이 연 0.45%까지 받을 수 있고 신한카드 특별리워드 조건인 연 6.6% 의 금리가 적용이 됩니다. 신한카드의 특별리워드 제공 조건은 가입하고 3개월 동안 20만원을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단, 신한카드가 없거나 직전 6개월간 신한카드를 사용하지 않은 분들만 해당됩니다. 6월 30일까지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을 합니다.

우정적금 가입방법

우체국 우정적금의 가입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가입하기 버튼으로 이벤트를 응모한다.
✅ 본인인증 후 이벤트코드를 문자로 받는다.
✅ 이벤트코드를 가지고 우체국 적금상품 가입을 완료한다.
✅ 특별리워드를 받기 위해서는 대상카드로 실적조건을 충족한다.

우정적금 대상카드

🔔 당일배송 BEST템! 🔔

신한카드 Deep Dream (모베러웍스)

신한카드 YOLO

신한카드 Puzzle

대상카드의 연회비 및 서비스 이용사항이나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스트레스, 비염, 두통 한 방에 날리세요” 1분만 투자하면 10년은 오래 살 수 있는 지압방법 (+3종 선물세트)
👉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최대 1년까지 먹을 수 있는 온갖 야채 보관 방법 (+10가지)
👉 “버리지말고 이렇게 재활용하세요” 집에 굴러다니는 핸드폰 공기계 300% 최고 활용하는 꿀팁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