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여행갈 때 비싼 요금 다 주고 가세요?” 프로출장러가 알려주는 여행 60% 싸게 가는 방법 (feat 소진시 마감)

🔔 당일배송 BEST템! 🔔

이제 선선한 가을이 왔습니다. 무엇보다 가을하면 먼저 떠오르는 것이 캠핑, 펜션, 놀이공원 등의 여행인데요. 이번주 주말부터 가을 여행을 계획하신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있습니다. 여행 60% 할인 쿠폰이 그것입니다. 티몬에서 오늘까지 여행하시는 분들을 위한 최대 60% 할인 쿠폰을 뿌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가을 여행을 하실 분들이 조금이라도 저렴한 쿠폰을 이용해서 여행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그냥 먹는 것보다 단백질이 무려 10배 높아집니다” 마트에서 사오면 바로 냉동실에 얼려야 한다는 음식 (+5가지)
👉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최대 1년까지 먹을 수 있는 온갖 야채 보관 방법 (+10가지)
👉 “이것 하나면 선풍기 청소 깔끔하게 끝납니다” 선풍기 청소 5분안에 끝내는 방법 (+먼지 안붙게 하는 방법)

티몬 여행페스타 60% 쿠폰

🔔 당일배송 BEST템! 🔔

티몬에서는 거의 한 달동안 여행을 하시는 분들을 위한 60% 쿠폰을 뿌리고 있습니다.

여행지가 한 군데로 정해진 것이 아니라 각종 놀이공원부터 여행할 수 있는 곳인 제주도까지 전국 여행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날짜는 오늘까지 무조건 다운받아두셔야 합니다.

숙박, 식당, 체험, 놀이공원 등

티몬에서 뿌리는 여행페스타 60% 쿠폰은 한 카테고리가 아닌 정말 다양한 여행을 모아서 제공합니다. 숙박, 놀이공원, 공간대여, 식당, 체험 등 아주 다양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전국적으로 뿌리고 있는데요.

위의 쿠폰처럼 5만원 이상의 여행 상품을 구매했을 때 최대 30,000원의 쿠폰을 뿌리고 있습니다. 대부분 50% 이상의 쿠폰이라고 보시면 되구요. 지금 당장 쿠폰을 사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여행티켓 발급방법 및 사용방법

티몬 여행페스타 티켓은 오늘까지 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일단 소진시까지 푼다고 하니 오늘도 언제 마감이 될지 모릅니다.

✅ 발급방법 : 각각의 상품에서 쿠폰 받기

✅ 발급대상 : 기획전내 상품 구매 전 고객

✅ 발급기간 : 9월 1일(목) ~ 9월 28일(수), 소진 시 까지

✅ 사용 유효기간 : 9월 1일(목) ~ 9월 28일(수), 28일간

✅ 티켓 사용기간 : 9월 1일(목) ~ 10월 31일(월), 2달간

쿠폰 다운로드 받는 방법

✅ 아래와 같이 내가 가고 싶은 곳을 선택하여 그 상품으로 들어가 보면 쿠폰할인 이라고 하는 곳이 있는데 이곳을 클릭하여 내가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선택해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단, 조심해야 할 점은 1인 1매 한정이기 때문에 가족중에 티몬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따로 구매하시면 할인율이 더욱 더 올라갑니다.

쿠폰 사용방법

✅ 원하는 상품을 클릭 > 최종 결제가 미리 확인 > 상세페이지에서 쿠폰을 받기 > 숙박쿠폰 할인 & 티몬 추가 할인혜택 받기 > 양관에 동의한 후에 결제
🔔 당일배송 BEST템! 🔔

위의 방법대로 티몬에서 결제까지 하시면 됩니다. 이때 60% 숙박쿠폰 할인말고도 티몬에서 자체적으로 추가 할인혜택까지 받을 수 있으니 결제하실 때 할인율이 더 올라가게 됩니다.

오늘 알려드린 티몬 여행페스타 쿠폰은 1인 1매 한정이며, 여행을 여러명이서 가실 분들은 티몬에서 간단하게 가입하시고 따로 여행쿠폰을 구매하시는 것이 할인율이 더 올라갑니다.

9월 28일 오늘까지 마감이며 소진시까지 푼다고 하니 지금 당장 여행 안가셔도 미리 구매해두셨다가 10월 31일까지 넉넉히 여행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구매했다가 나중에 환불도 가능하니 미리 구매해 두시는 것도 즐겁게 여행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기시 3천만원 수령하는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나빼고 다 찾아간다고 합니다” 농협, 축협, 신협, 수협, 새마을 금고에 계좌를 만든 적이 있는 분들이 안찾은 숨은 6조 6천억 당장 찾는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