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있는 독소를 순식간에 확 빼줍니다” 초간단하게 만들지만 효과는 1000% 볼 수 있는 집에서 만드는 임금님 보약 (+자세한 레시피)

🔔 당일배송 BEST템! 🔔

우리 몸은 나이가 들어갈수록 만성염증이 더 많이 생기게 됩니다. 이런 만성염증을 피하기 위해서는 피를 해독해야 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혀를 입천장에 붙여보면 혀 밑에 보이는 혈관으로 피의 염증도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혈관이 푸르고 매끈하면 정상이지만 검붉은색을 띠면 몸의 염증이 있는지 의심해 봐야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예전 임금님들도 독을 제거하기 위해 드셨다고 하는 피를 맑게 해주고 간해독에 좋은 감두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스트레스, 비염, 두통 한 방에 날리세요” 1분만 투자하면 10년은 오래 살 수 있는 지압방법 (+3종 선물세트)
👉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최대 1년까지 먹을 수 있는 온갖 야채 보관 방법 (+10가지)
👉 “버리지말고 이렇게 재활용하세요” 집에 굴러다니는 핸드폰 공기계 300% 최고 활용하는 꿀팁

피를 맑게 해주는 음식들

우리 몸에서 피를 맑게 해주는 음식들이 많이 있습니다. 혈관이 깨끗해야 협심증, 심근경색, 뇌졸중, 뇌경색, 뇌출혈 등의 혈관 질환들을 미리 예방할 수 있는데 평상시에 피를 맑게 해주는 음식들을 많이 먹으면 좋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그 대표적인 것으로는 표고버섯, 늙은 호박, 고추, 검은콩, 사과, 현미, 배 등이 있는데 이런 음식들을 먹음으로써 피가 맑아지고 결과적으로 혈관도 맑게 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매일 이런 음식들을 먹을 수는 없습니다. 이미 예전 임금님들도 이러한 혈관 건강에 대해서 많이 걱정하고 챙겨 드셨다고 합니다.

감두탕 만드는법

몸속의 독소를 제거하고 피를 맑게 해준다고 하여 임금님들이 즐겨 드셨다는 감두탕입니다. 만드는 방법이 너무 간단하니 아래의 레시피대로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출처 : 유튜브 ‘바른건강’ 캡쳐
1. 물 2L를 주전자에 넣어줍니다.  
출처 : 유튜브 ‘바른건강’ 캡쳐
2. 감초 40g와 검은콩 40g도 넣어줍니다.  
출처 : 유튜브 ‘바른건강’ 캡쳐
3. 중불에서 30분 정도 끓여줍니다. 
출처 : 유튜브 ‘바른건강’ 캡쳐
4. 하루 200cc 정도만 섭취 권장하며, 냉장 보관해줍니다. 

위와 같이 예전에 임금님도 먹었다는 감두탕을 만들어 봤습니다. 하지만 몸에 좋은 감초도 장기간 복용할 경우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하니 권장량만큼만 섭취하셔야 합니다. 또한 기저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전문가와 상의 후에 감두탕을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이렇게 감두탕은 피를 맑게 해주는 것은 물론이고 몸속 기름기 제거, 간 해독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위의 만드는 방법을 보시고 꼭 따라 해 보시기 바라며 주위에도 함께 공유해 주세요.

👉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기시 3천만원 수령하는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나빼고 다 찾아간다고 합니다” 농협, 축협, 신협, 수협, 새마을 금고에 계좌를 만든 적이 있는 분들이 안찾은 숨은 6조 6천억 당장 찾는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