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재산 상황에 맞는 집+대출 여부까지 모두 알려줍니다” 한국토지공사에서 10년간 제공하고 있는 공식적인 내집 구하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집을 사고 싶어도 너무 방대한 자료들과 복잡한 사이트에서 맘에 드는 매물을 찾기 힘드셨을 텐데요. 매번 집을 보러 다녀야 하는 상황도 힘이 들긴 마찬가지입니다. 이런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LH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는 나의 현재 상황에 맞는 집을 손쉽게 찾아주는 서비스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집을 구매할때 대출 서비스도 함께 알려주고 있다고 해서 화제인데요.

오늘은 나의 재산 상황에 맞는 집을 대출 여부까지 모두 다 회원가입도 필요없고 바로 검색이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기시 3천만원 수령하는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나빼고 다 찾아간다고 합니다” 농협, 축협, 신협, 수협, 새마을 금고에 계좌를 만든 적이 있는 분들이 안찾은 숨은 6조 6천억 당장 찾는 방법

마이홈포털에서 내집 구하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한국토지주택공사가 운영중인 주거복지 홈페이지 <마이홈포털>에서는 매일 내가 살 곳의 집의 정보를 손쉽게 알려줍니다. 각종 주거복지 제도와 공공임대주택의 입주 정보 그리고 집을 구매할때의 대출 서비스 등도 함께 알려주고 있습니다.

아래의 사이트로 접속해 주세요.

1. 마이홈포털 사이트에 접속해 줍니다.

2. 마이홈 > 자가진단으로 들어가 줍니다.

자가진단에서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를 선택해 줍니다. 단, 2개 이상도 선택해서 통합진단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3. 위의 가운데 보이는 저렴하게 거주할 집이 필요하세요? 를 눌러서 자가진단을 시작합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조건에서 살 수 있는 집을 보여줍니다.
4. 공공주택진단을 나의 상황에 맞게 입력하시면 됩니다.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나의 현재 조건을 차례대로 입력하다 보면 내 주위에 내가 살 수 있는 집이 뜨게 됩니다. 만약 집을 살때 대출이 필요하다면 위에서 대출 조건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대출을 끼고 집을 알아보시는 것과 그냥 대출없이 집을 알아보는 2가지 방법도 위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나의 현 자산에 맞는 집을 입맛대로 고를 수 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이렇게 마이홈포털 홈페이지에서는 내가 현재 처한 상황과 맞게끔 집의 매물을 보여줍니다. 나의 자가진단 이외에도 다양한 주거복지 제도를 제공하고 있으니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많은 정보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 “스트레스, 비염, 두통 한 방에 날리세요” 1분만 투자하면 10년은 오래 살 수 있는 지압방법 (+3종 선물세트)
👉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최대 1년까지 먹을 수 있는 온갖 야채 보관 방법 (+10가지)
👉 “버리지말고 이렇게 재활용하세요” 집에 굴러다니는 핸드폰 공기계 300% 최고 활용하는 꿀팁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