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알바는 나 빼고 다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만 되면 남녀노소, 장소 가리지 않고 누구나 돈벌 수 있는 화제의 알바

🔔 당일배송 BEST템! 🔔

요즘은 투잡, 쓰리잡을 많이들 하고 계십니다. 그중에서도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핸드폰만 있으면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아르바이트가 인기라고 하는데요. 내가 일하고 싶을때만 일하면서 소소한 용돈에서 많게는 월급의 2배까지도 벌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투잡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을 위한 꿀알바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기시 3천만원 수령하는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나빼고 다 찾아간다고 합니다” 농협, 축협, 신협, 수협, 새마을 금고에 계좌를 만든 적이 있는 분들이 안찾은 숨은 6조 6천억 당장 찾는 방법

인공지능 데이터 라벨링 알바

🔔 당일배송 BEST템! 🔔

인공지능이라는 말을 많이 듣고 있습니다. 모든 일처리를 인공지능이 하고 있다는 이야기인데요. 이런 인공지능도 인간이 학습을 시켜야 한다는 사실! 이런 일을 하는 사람이 바로 ‘인공지능데이터전문가’ 라고 합니다.

인공지능데이터전문가는 기업의 데이터 활용도와 데이터 가치를 높이는 전문가를 말합니다. 자격증이 필요한 경우도 있지만 오늘은 자격증이 필요없는 간단한 알바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비 100%지원 무료 교육

간단한 이론과 원리를 배우고 인공지능데이터를 시작하면 조금 더 쉽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드신 분들도 이틀 정도만 교육을 이수하면 속도의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쉽게 할 수 있을 정도의 난이도입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정부에서는 인공지능 학습용 데이터 라벨링 전문 교육인 ‘이러닝 교육’을 교육비 100% 지원해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때 필요한 것이 바로 내일배움카드인데요. 만약 내일배움카드가 발급이 안되는 분들도 유료로 자격증 강의를 통해서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내일배움카드 발급을 아직 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따라 들어가서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검색창에 ‘HRD’라고 검색을 하여 바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으신 분들은 똑같이 ‘HRD’ 라고 검색을 하신 후에 홈페이지에서 ‘크라우드웍스’ 를 검색해서 찾아보시면 아래와 같이 뜨는 데이터라벨링 입문과정과 중급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각각 10시간 과정의 교육이 이루어지므로 최대한으로 잡아서 입문과정, 중급과정 모두 각각 2일이면 수료가 가능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단, 7월 이전에 한 번이라도 데이터 라벨링 교육을 들으신 적이 있는 분들은 자부담 55%(33.880원) 의 금액이 발생하니 참고하세요.

수료증 받고 바로 일시작 가능

위의 강의를 수료하면 수료증을 주고 이를 받고 나서 바로 일 시작이 가능합니다. 이 수료증은 이력서에 ‘고용노동부 데이터라벨링과정 수료’ 라는 이력을 한 줄 남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크라우드웍스는 이렇게 인공지능 라벨링 작업을 할 수 있는 일자리를 제공해 주고 있지만 입문 과정이 아닌 중급 과정까지 수료한다면 참여할 수 있는 직업이 훨씬 더 많아집니다. 수익도 배로 많아진다는 것이니 꼭 중급과정까지 수료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반기 대규모 일자리

올해 우리나라는 인공지능 개발을 위한 데이터 수집과 가공 사업에만 7천억원의 예산이 배정되었습니다.

이런 인공지능학습용 데이터 가공 관련 업체 및 기관만 700여개가 참여하고 있고 중급과정까지 수료를 하신 분들에게 더욱 많은 일자리가 제공이 됩니다. 단순 알바를 뛰어 넘는 금액이 들어옵니다.

더욱 확실한 방법은 인공지능 데이터 전문가 자격증이 있다면 더욱 높은 금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인공지능 데이터 전문가 자격증은 새로 생긴 자격증이 때문에 국가자격증은 아닙니다. 따라서 1급은 아직 준비중이면 2급은 최근에 시작되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내일배움카드 발급이 안되시는 분들도 자격증 취득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따라가서 취득해 보시기 바랍니다.

직장인도 투잡으로 할 수 있으며 집에서 주부님들도 충분히 가능한 알바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은퇴하신 분들도 몸이 불편하신 분들도 인터넷만 되면 언제든지 할 수 있는 꿀알바 많은 분들과 함께 공유해 주세요.

👉 “스트레스, 비염, 두통 한 방에 날리세요” 1분만 투자하면 10년은 오래 살 수 있는 지압방법 (+3종 선물세트)
👉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최대 1년까지 먹을 수 있는 온갖 야채 보관 방법 (+10가지)
👉 “버리지말고 이렇게 재활용하세요” 집에 굴러다니는 핸드폰 공기계 300% 최고 활용하는 꿀팁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