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부터 시행하여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서울살이 하는 청년이라면 신청해야 주는 웰컴박스

🔔 당일배송 BEST템! 🔔

서울시에서는 다른 지역에서 살다가 서울로 전입한 1인 가구들을 서울살이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오늘부터 웰컴박스 지원을 시작합니다. 식기세트, 공구세트, 클린세트의 총 3종으로 구성된 웰컴박스 중 한개를 선택하여 고르면 되는데요.

오늘은 서울시 청년들을 위한 웰컴박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기시 3천만원 수령하는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나빼고 다 찾아간다고 합니다” 농협, 축협, 신협, 수협, 새마을 금고에 계좌를 만든 적이 있는 분들이 안찾은 숨은 6조 6천억 당장 찾는 방법

서울시 청년 웰컴세트

🔔 당일배송 BEST템! 🔔

최근 서울로 전입하는 청년들이 증가하는 추세이고 서울에 사는 1인 가구 중에서 청년들의 비중이 꽤 높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서울시에서는 웰컴박스 지원을 오늘부터 시작합니다.

✅ 내용 : 서울 전입청년의 생활적응 지원을 위해 청년정책 안내책자를 동봉한 웰컴박스 배송

✅ 대상 : 만 19~34세인 동시에 2021년 1월 이후 타 도시에서 서울로 전입한 1인 가구

✅ 신청기간 : 9월 21일~10월 5일 (15일간)

✅ 신청방법: 청년몽땅정보통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직접 온라인 신청

웰컴박스 제출서류

신청기간인 9월 21일부터 10월 5일까지 내에 발급을 받은 주민등록초본을 제출하면 됩니다. 우선 선발의 경우에는 주민등록등본이 추가 제출해야 하니 참고하세요.

이렇게 서류를 제출하고 나면 무작위로 추첨을 하여 3개의 웰컴박스 중에서 1가지가 선택이 됩니다. 이는 신청할 당시 거주하고 있는 곳으로 택배배송이 오거나 또는 가까운 청년공간(청년센터)에 방문을 하여 수령하시면 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웰컴박스 종류

총 3가지로 나뉩니다.

✅ 나를 채우는 식기세트

✅ 나를 만드는 공구세트

✅ 나를 챙기는 클린세트

타도시에서 서울로 전입을 하여 힘든 적응 생활을 하고 계신 분들을 조금이라도 독립생활을 응원합니다. 위의 조건에 해당되는 분들이라면 꼭 놓치지 마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스트레스, 비염, 두통 한 방에 날리세요” 1분만 투자하면 10년은 오래 살 수 있는 지압방법 (+3종 선물세트)
👉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최대 1년까지 먹을 수 있는 온갖 야채 보관 방법 (+10가지)
👉 “버리지말고 이렇게 재활용하세요” 집에 굴러다니는 핸드폰 공기계 300% 최고 활용하는 꿀팁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