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힘들게 은행에 발품팔지 마세요” 예금, 적금 이자가 높은 은행 단번에 찾는 방법 (feat.트랜드)

🔔 당일배송 BEST템! 🔔

현재 너무 많은 금융정보가 쏟아져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더군다나 매일 바뀌는 금리때문에 어제 가입하려고 맘먹은 예적금 상품들도 무용지물이 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점들을 보완하여 카카오페이에서는 전국의 모든 예금, 적금의 금리를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오늘은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예금, 적금의 금리를 한 눈에 비교해보고 가입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기시 3천만원 수령하는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나빼고 다 찾아간다고 합니다” 농협, 축협, 신협, 수협, 새마을 금고에 계좌를 만든 적이 있는 분들이 안찾은 숨은 6조 6천억 당장 찾는 방법

카카오페이 예적금 금리 비교

🔔 당일배송 BEST템! 🔔

카카오페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예적금 금리 비교는 약 600여개의 정기예금 상품과 적금 상품의 금리를 한 눈에 비교할 수 있고 가장 높은 금리와 받게 되는 이자의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톡에서 맨 아래쪽에 보이는 점 3개를 클릭하고 pay를 눌러줍니다.

✅ 카카오페이의 홈 탭에서 예적금비교를 눌러서 들어가 줍니다.

정기예금 금리비교

카카오페이는 정기예금과 적금 모두를 금리비교가 가능합니다. 특히 시중은행들 뿐만 아니라 지방은행, 저축은행 등의 모든 예적금 상품의 정보와 그에 대한 이자 계산기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내가 5천만원이라는 목돈을 36개월 동안 맡겼을 때 벌 수 있는 이자는 526만원 정도라고 바로 나옵니다. 가장 높은 금리를 계산하여 얻은 결과입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카카오페이의 금융 정보 서비스는 모두 내가 원하는대로 선택하여 정렬도 가능합니다.

적금 금리비교

정기예금이 아닌 적금도 금리 비교를 한 눈에 할 수 있습니다. 기간, 우대금리, 금리유형, 순서등에 의해서 내가 조정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현재 시중의 적금중에서 가장 높은 금리는 10%인 웰컴저축은행이라고 뜹니다.

금리 트렌드 정보 제공

금리의 변동성을 예측하기 어려워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정기예금과 적금을 비교해주고 어떠한 상품이 나에게 더 유리할지 계산해주고 설명해 줍니다. 현재는 정기예금과 적금 상품의 금리 비교를 제공하고 있지만 추후에는 대출 상품까지 영역을 더 확대할 예정입니다.

이렇게 카카오페이의 새로운 기능인 예적금 금리 비교를 손쉽게 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최근 기준금리의 상승으로 인하여 예적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나 그 수많은 상품들중에서 내가 원하는 조건의 상품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제부터 편리하게 카카오페이에서 비대면으로 600여개의 상품의 금리를 비교해 보시고 가장 나에게 적합한 상품을 선택해 보세요.

👉 “스트레스, 비염, 두통 한 방에 날리세요” 1분만 투자하면 10년은 오래 살 수 있는 지압방법 (+3종 선물세트)
👉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최대 1년까지 먹을 수 있는 온갖 야채 보관 방법 (+10가지)
👉 “버리지말고 이렇게 재활용하세요” 집에 굴러다니는 핸드폰 공기계 300% 최고 활용하는 꿀팁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